[점호공지] 2025-1학기 점호 공지사항 홈페이지 공유
- 글번호
- 108570
- 작성일
- 2025.03.03
- 수정일
- 2025.08.31
- 작성자
- 생활관
- 조회수
- 2710
07.28(월)
1. 호실 에어컨은 3시간에 한번씩 자동꺼짐이 설정되어있습니다. 에어컨이 꺼진경우 완전히 꺼질때까지 기다리셨다가 3분후 다시 켜주시면 작동됩니다
2. 호실내 시설보수 내역이 있을시 행정실로 내용 전달해주시면 되며 대학 하계혹서기 집중휴무로 보수까지 시일이 걸릴수 있습니다
3. 기숙사는 새벽 1시-6시까지 출입문 이용이 불가합니다.
07.20(일)
1. 3층 5층 냉장고 내일 오전 열시이전 교체예정이고 점심이후부터 이용가능
2. 3층 세탁실라인 에어컨 에러발생으로 이용불가 목요일 11시 as방문예정이며 최대한 빠르게 수리될수있도록 노력하겠으나 날씨나 고장상황에 따라 수리시간이 더 소요될수있음을 양해요청
07.17(목)
1. 18일 금요일 기숙사 소독예정입니다. 호실에 있는 경우 초인종이 울리면 문 열어주시고 없는경우, 담당학생 및 직원이 개방하여 확인후 나올예정이니 속옷이나 귀중품 보관에 유의바랍니다. 또한 소독 후에는 숨어있던 벌레가 나올수 있습니다. 그 경우엔 변기에 버려주시기바랍니다.
2. 18일 금요일 오후 두시에 3층 5층 냉장고안 물품 전체 폐기예정입니다. 3층 5층 거주자는 최대한 냉장고 물품 정리하고 보관해야하는것들은 5층은 6층 냉장고 이용, 3층은 17일 이후 행정실로 전달바랍니다.
07.16(수)
1. 17일 목요일 재물조사, 18일 금요일 기숙사 소독예정입니다. 양일간 호실에 있는 경우 초인종이 울리면 문 열어주시고 없는경우, 담당학생 및 직원이 개방하여 확인후 나올예정이니 속옷이나 귀중품 보관에 유의바랍니다. 또한 소독 후에는 숨어있던 벌레가 나올수 있습니다. 그 경우엔 변기에 버려주시기바랍니다.
2. 18일 금요일 오후 두시에 3층 5층 냉장고안 물품 전체 폐기예정입니다. 3층 5층 거주자는 최대한 냉장고 물품 정리하고 보관해야하는것들은 5층은 6층 냉장고 이용, 3층은 17일 이후 행정실로 전달바랍니다.
07.15(화)
1. 7.17일 목요일 학교 재물조사로 기숙사 전체호실 방문하여 기자재 확인예정입니다. 호실에 있는 경우 초인종이 울리면 문 열어주시고 없는경우, 담당학생이 개 방하여 확인후 나올예정이니 속옷이나 귀중품 보관에 유의바랍니다.
2. 다음주월요일 21일 3층 5층 냉장고 교체예정으로 18일 금요일 오후 두시에 냉장고안 물품 전체 폐기예정입니다. 3층 5층 거주자는 최대한 냉장고 물품 정리하 고 보관해야하는것들은 5층은 6층 냉장고 이용, 3층은 17일 이후 행정실로 전달바랍니다.
3. 7층 전체호실 실내기 냉방이 잘 안되는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as가 진행될수있도록 as를 신청 하였으니 양해부탁 드립니다
07.13(일)
07.11(금)
1. 세탁실 세탁기 위에 미수거 세탁물 한쪽 상자에 넣어놨고 7/11일 16시에 전체 폐기예정이니 주인은 기한내에 찾아가주시기바랍니다.
2. 7/21일 3층 5층 냉장고 교체예정으로 18일 금요일 오후 두시에 냉장고안 물품 전체 폐기예정입니다. 3층 5층 거주자는 최대한 냉장고 물품 정리하고 보관해야 하는것들은 5층은 4/6층 냉장고 이용, 3층은 17일 이후 행정실로 전달바랍니다.
3. 7/17일 학교 재물조사로 기숙사 전체호실 방문하여 기자재 확인예정입니다. 호실에 있는 경우 초인종이 울리면 문 열어주시고 없는경우, 담당학생이 개방하여 확인후 나올예정이니 속옷이나 귀중품 보관에 유의바랍니다
07.10(목)
1. 세탁실 세탁기 위에 미수거 세탁물 한쪽 상자에 넣어놨고 7/11일 16시에 전체 폐기예정이니 주인은 기한내에 찾아가주시기바랍니다.
2. 7/21일 3층 5층 냉장고 교체예정으로 18일 금요일 오후 두시에 냉장고안 물품 전체 폐기예정입니다. 3층 5층 거주자는 최대한 냉장고 물품 정리하고 보관해야 하는것들은 5층은 4/6층 냉장고 이용, 3층은 17일 이후 행정실로 전달바랍니다.
3. 7/17일 학교 재물조사로 기숙사 전체호실 방문하여 기자재 확인예정입니다. 호실에 있는 경우 초인종이 울리면 문 열어주시고 없는경우, 담당학생이 개방하여 확인후 나올예정이니 속옷이나 귀중품 보관에 유의바랍니다
07.09(수)
1. 세탁실 세탁기 위에 미수거 세탁물 한쪽 상자에 넣어놨고 7/11일 16시에 전체 폐기예정이니 주인은 기한내에 찾아가주시기바랍니다.
2. 7/21일 3층 5층 냉장고 교체예정으로 18일 금요일 오후 두시에 냉장고안 물품 전체 폐기예정입니다. 3층 5층 거주자는 최대한 냉장고 물품 정리하고 보관해야 하는것들은 5층은 4/6층 냉장고 이용, 3층은 17일 이후 행정실로 전달바랍니다.
3. 7/17일 학교 재물조사로 기숙사 전체호실 방문하여 기자재 확인예정입니다. 호실에 있는 경우 초인종이 울리면 문 열어주시고 없는경우, 담당학생이 개방하여 확인후 나올예정이니 속옷이나 귀중품 보관에 유의바랍니다
07.08(화)
1. 세탁실 세탁기 위에 미수거 세탁물 한쪽 상자에 넣어놨고 7/11일 16시에 전체 폐기예정이니 주인은 기한내에 찾아가주시기바랍니다.
2. 7/17일 학교 재물조사로 기숙사 전체호실 방문하여 기자재 확인예정입니다. 호실에 있는 경우 초인종이 울리면 문 열어주시고 없는경우, 담당학생이 개방하여 확인후 나올예정이니 속옷이나 귀중품 보관에 유의바랍니다.
07.07(월)
1.세탁실 내 미수거된 세탁물은 세탁실 한쪽 상자에 보관중이니 7월11일 16시까지 수거해주시고 해당 시간 이후에는 폐기될 예정이니 기간 내에 수거 해주시기 바랍니다
2. 7월 17일 재물조사로 기숙사 전호실 방문예정이니 호실에 있는경우 초인종이 울리면 문 열어주시고 없는경우, 담당학생이 개방하여 확인후 나올예정이니 속옷이나 귀중품 보관에 유의바랍니다.
07.06(일)
1. 1학기 거주자 대상으로 생활환경개선 의견수렴 조사를 위해 문자발송했으니 사생들은 7/10일까지 조사에 협조바랍니다. 또한 10개월 거주신청자 대상으로 2학기 추석연휴 기숙사 휴관기간 환불을 위해 환불계좌입력 네이버폼 조사양식도 저번주 수요일 발송하였으니 확인후 정보입력바랍니다.
07.05(토)
1. 1학기 거주자 대상으로 생활환경개선 의견수렴 조사를 위해 문자발송했으니 사생들은 7/10일까지 조사에 협조바랍니다. 또한 10개월 거주신청자 대상으로 2학기 추석연휴 기숙사 휴관기간 환불을 위해 환불계좌입력 네이버폼 조사양식도 저번주 수요일 발송하였으니 확인후 정보입력바랍니다.
07.04(금)
1. 1학기 거주자 대상으로 생활환경개선 의견수렴 조사를 위해 문자발송했으니 사생들은 7/10일까지 조사에 협조바랍니다. 또한 10개월 거주신청자 대상으로 2학기 추석연휴 기숙사 휴관기간 환불을 위해 환불계좌입력 네이버폼 조사양식도 저번주 수요일 발송하였으니 확인후 정보입력바랍니다.
07.01(화)
1. 1학기 거주자 대상으로 생활환경개선 의견수렴 조사를 위해 문자발송했으니 사생들은 7/10일까지 조사에 협조바랍니다. 또한 10개월 거주신청자 대상으로 2학기 추석연휴 기숙사 휴관기간 환불을 위해 환불계좌입력 네이버폼 조사양식도 저번주 수요일 발송하였으니 확인후 정보입력바랍니다.
06.30(월)
1. 다른학생을 위해 세탁실 세탁/건조가 끝나는 시간에 맞춰 바로 수거해주시기 바랍니다.
06.26(목)
1. 장마시작으로 언제 비가올지 모르니 퇴실시에는 항상 창문을 닫아주시기바랍니다.
2. 이번주 금요일 오전부터 소방시설종합점검으로 전호실 방문하여 연기감지기 작동여부를 확인합니다. 점검진행시 화재알람이 울릴수있으나 대피하지않으셔도됩니다. 초인종 울리면 문열어주시고 방에 없는경우 문열고 점검예정이니 귀중품이나 속옷 관리 유의바랍니다.
06.25(수)
1. 장마시작으로 언제 비가올지 모르니 퇴실시에는 항상 창문을 닫아주시기바랍니다.
2. 이번주 금요일 오전부터 소방시설종합점검으로 전호실 방문하여 연기감지기 작동여부를 확인합니다. 점검진행시 화재알람이 울릴수있으나 대피하지않으셔도됩니다. 초인종 울리면 문열어주시고 방에 없는경우 문열고 점검예정이니 귀중품이나 속옷 관리 유의바랍니다.
06.24(화)
1. 장마시작으로 언제 비가올지 모르니 퇴실시에는 항상 창문을 닫아주시기바랍니다.
2. 이번주 금요일 오전부터 소방시설종합점검으로 전호실 방문하여 연기감지기 작동여부를 확인합니다. 점검진행시 화재알람이 울릴수있으나 대피하지않으셔도됩니다. 초인종 울리면 문열어주시고 방에 없는경우 문열고 점검예정이니 귀중품이나 속옷 관리 유의바랍니다.
06.23(월)
1. 이번주 금요일 소방시설종합점검으로 전호실 방문하여 연기감지기 작동여부를 확인합니다. 오전부터 화재알람이 울릴수있으나 점검중으로 대피하지않으셔도됩니다. 초인종 울리면 문열어주시고 방에 없는경우 문열고 점검예정이니 귀중품이나 속옷 관리 유의바랍니다.
06.22(일)
1. 장마시작으로 언제 비가올지 모르니 퇴실시에는 항상 창문을 닫아주시기바랍니다.
06.21(토)
1. 장마시작으로 언제 비가올지 모르니 퇴실시에는 항상 창문을 닫아주시기바랍니다.
2. 월요일 2/6층 냉장고교체예정으로 22일 저녁 8시 남아있는 물건 전체 폐기예정입니다 본인 물품은 이동보관바랍니다.
06.20(금)
1. 장마시작으로 언제 비가올지 모르니 퇴실시에는 항상 창문을 닫아주시기바랍니다.
2. 월요일 2/6층 냉장고교체예정으로 22일 저녁 8시 남아있는 물건 전체 폐기예정입니다 본인 물품은 이동보관바랍니다.
06.19(목)
1. 내일부터 비온다고하니 호실창문 꽉 닫아 잠가주시기바랍니다.
2. 다음주 월요일 2층6층 냉장고 교체예정이니 토요일까지 냉장고안 모든 물품들은 본인해당층으로 이동바랍니다.
06.17(화)
1. 다음주 월요일 23일 2.6층 냉장고 교체예정으로 22일 일요일~ 23일 냉장고교체 3시간후까지 냉장고 이용불가합니다. 호실이동하는 학생들은 이동층으로 음식물 이동바랍니다. 또한 방학기간에도 소방시설점검, 소독, 재물조사 등으로 호실방문이 있을예정이니 귀중품 및 물품보관에 유의바랍니다.
06.16(월)
1. 내일 화요일 에어컨 필터청소예정으로 호실방문예정입니다.초인종이 울리면 문열어주세요. 또한 방학기간에도 소방시설점검, 소독, 재물조사 등으로 호실방문이 있을예정이니 귀중품 및 물품보관에 유의바랍니다.
2. 하계방학 장기외박예정자는 취사실 세탁실에 본인 물건 호실 이동후 본가이동바라며 냉장고안 물품들도 최대한 정리바랍니다.
06.15(일)
1.정규퇴실자는 본인 짐정리, 취사실 세탁실 택배함 우편함 본인물건 다시한번 확인+호실 청소 진행후 방검사 받고 카드키 매트리스커버 반납후 퇴실진행하면됩니다.. 하계방학 방배정표가 각층 엘리베이터쪽에 붙어있으니 확인바랍니다. 하계방학 장기외박예정자는 취사실 세탁실에 본인 물건 호실 이동후 본가이동바라며 냉장고안 물품들도 최대한 정리바랍니다. 17일 화요일 에어컨 필터청소예정으로 호실방문예정입니다. 방학기간에도 소방시설점검, 소독, 재물조사 등으로 호실방문이 있을예정이니 귀중품 및 물품보관에 유의바랍니다.
06.14(토)
1. 정규퇴실자는 본인 짐정리, 취사실 세탁실 택배함 우편함 본인물건 다시한번 확인+호실 청소 진행후 방검사 받고 카드키 매트리스커버 반납후 퇴실진행하면됩니다.. 하계방학 방배정표가 각층 엘리베이터쪽에 붙어있으니 확인바랍니다. 하계방학 장기외박예정자는 취사실 세탁실에 본인 물건 호실 이동후 본가이동바라며 냉장고안 물품들도 최대한 정리바랍니다.
2. 17일 화요일 에어컨 필터청소예정으로 호실방문예정입니다. 방학기간에도 소방시설점검, 소독, 재물조사 등으로 호실방문이 있을예정이니 귀중품 및 물품보관에 유의바랍니다.
06.13(금)
1. 정규퇴실자는 본인 짐정리, 취사실 세탁실 택배함 우편함 본인물건 다시한번 확인+호실 청소 진행후 방검사 받고 카드키 매트리스커버 반납후 퇴실진행하면됩 니다.
2. 하계방학 방배정표가 각층 엘리베이터쪽에 붙어있으니 확인바랍니다.
3. 하계방학 장기외박예정자는 취사실 세탁실에 본인 물건 호실 이동후 본가이동바라며 냉장고안 물품들도 최대한 정리바랍니다.
4. 17일 화요일 에어컨 필터청소예정으로 호실방문예정입니다.
5. 방학기간에도 소방시설점검, 소독, 재물조사 등으로 호실방문이 있을예정이니 귀중품 및 물품보관에 유의바랍니다.
06.12(목)
1. 정규퇴실자는 본인 짐정리, 취사실 세탁실 택배함 우편함 본인물건 다시한번 확인+호실 청소 진행후 방검사 받고 카드키 매트리스커버 반납후 퇴실진행하면됩니다.
2. 하계방학 장기외박예정자는 취사실 세탁실에 본인 물건 호실 이동후 본가이동바라며 냉장고안 물품들도 최대한 정리바랍니다.
3. 17일 화요일 에어컨 필터청소예정으로 호실방문예정입니다. 방학기간에도 소방시설점검, 소독, 재물조사 등으로 호실방문이 있을예정이니 귀중품 및 물품보관에 유의바랍니다.
4. 14~16일 퇴실기간 퇴실봉사 진행예정이니 자세한 일정이 필요한 학생은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06.11(수)
1. 하계방학 장기외박예정자는 취사실 세탁실에 본인 물건 호실 이동후 본가이동바라며 냉장고안 물품들도 최대한 정리바랍니다.
2. 방학기간 소독 및 재물조사 등 호실방문이 있을예정이니 귀중품 및 물품보관에 유의바랍니다.
3.14~16일 퇴실기간 퇴실봉사 진행예정이니 자세한 일정이 필요한 학생은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06.10(화)
1. 하계방학 단기거주 신청은 내일 오후한시까지니 보강이나 추가시험으로 거주가 필요한 학생은 늦지않게 신청바랍니다.
2. 하계방학 장기외박예정자는 취사실 세탁실에 본인 물건 호실 이동후 본가이동바라며 방학기간 소독 및 재물조사 등 호실방문이 있을예정이니 귀중품 및 물품보관에 유의바랍니다.
3. 14~16일 퇴실기간 퇴실봉사 진행예정이니 자세한 일정이 필요한 학생은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06.09(월)
06.08.(일)
1. 1학기 정규퇴실, 하계방학 단기거주, 2학기 정규모집공고문이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업로드 되었으니 확인바랍니다. 10개월 거주신청자도 전산 등록을 위해 온라인 신청바랍니다. 단기거주 신청은 하계방학기간까지만이고 2학기거주는 정규신청해야합니다.
06.07.(토)
06.05.(목)
1. 1학기 정규퇴실, 하계방학 단기거주, 2학기 정규모집공고문이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업로드 되었으니 확인바랍니다. 10개월 거주신청자도 전산 등록을 위해 온라인 신청바랍니다. 단기거주 신청은 하계방학기간까지만이고 2학기거주는 정규신청해야합니다.
2. 일요일 각층 취사실 냉장고 정리 예정입니다. 냉장고 위에 붙어있는 공지 확인하여 본인 물품 보관바랍니다.
06.04.(수)
1. 1학기 정규퇴실, 하계방학 단기거주, 2학기 정규모집공고문이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업로드 되었으니 확인바랍니다. 10개월 거주신청자도 전산 등록을 위해 온라인 신청바랍니다. 단기거주 신청은 하계방학기간까지만이고 2학기거주는 정규신청해야합니다.
2. 일요일 각층 취사실 냉장고 정리 예정입니다. 냉장고 위에 붙어있는 공지 확인하여 본인 물품 보관바랍니다.
06.03.(화)
2. 일요일 각층 취사실 냉장고 정리 예정입니다. 냉장고 위에 붙어있는 공지 확인하여 본인 물품 보관바랍니다.
06.01.(일)
05.30.(금)
05.28.(수)
05.27(화)
1. 1학기 정규퇴실, 하계방학 단기거주, 2학기 정규모집공고문이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업로드 되었으니 확인바랍니다. 10개월 거주신청자도 전산 등록을 위해 6/2일 이후 온라인 신청바랍니다.
2. 세탁실에서 본인옷이 아닌 다른사람의 옷을 잘못가져간경우 세탁실에 다시 가져다놔주시기바랍니다. 세탁이나 건조기돌릴때 의류 주머니 다시한번 확인바랍니다. 휴지,종이,담배, 볼펜 등 들어가지 않도록 해주세요. 세탁/건조 종료시간에 맞춰 수거 바랍니다.
3. 취사실이나 화장실에 개인쓰레기 버리지마세요. 택배박스/스티로폼박스 등은 1층 외부쓰레기장에 버려주세요.
05.26(월)
1. 1학기 정규퇴실, 하계방학 단기거주, 2학기 정규모집공고문이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업로드 되었으니 확인바랍니다. 10개월 거주신청자도 전산 등록을 위해 6/2일 이후 온라인 신청바랍니다.
2. 세탁실에서 본인옷이 아닌 다른사람의 옷을 잘못가져간경우 세탁실에 다시 가져다놔주시기바랍니다. 세탁이나 건조기돌릴때 의류 주머니 다시한번 확인바랍니다. 휴지,종이,담배, 볼펜 등 들어가지 않도록 해주세요. 세탁/건조 종료시간에 맞춰 수거 바랍니다.
05.25(일)
1. 5/26일 월요일은 호실점검 진행하니 위생상태 다시한번 확인바랍니다.
05.24(토)
1. 일요일 각층 취사실 냉장고 정리 예정입니다. 냉장고 위에 붙어있는 공지 확인하여 본인 물품 보관바랍니다.
05.23(금)
1. 이번 주 토요일 취사실 정리, 일요일 각층 취사실 냉장고 정리 예정입니다. 냉장고 위에 붙어있는 공지 확인하여 본인 물품 보관바랍니다.
05.22(목)
2. 월요일은 호실점검 진행하니 위생상태 다시한번 확인바랍니다.
3. 축제기간동안 배달음식차량 진입불가로 보건관 앞 천막에서 음식을 받아야함.
05.21(수)
1. 이번 주 토요일 취사실 정리, 일요일 각층 취사실 냉장고 정리 예정입니다. 냉장고 위에 붙어있는 공지 확인하여 본인 물품 보관바라며 토요일, 일요일 봉사 희망자는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2. 월요일은 호실점검 진행하니 위생상태 다시한번 확인바랍니다.
05.20(화)
2. 감사잘함행복 호실 추천 및 홍보물제출은 21일 수요일 다섯시까지입니다.
3. 이번 주 일요일 저녁 여덟시엔 각층 취사실 냉장고 정리 예정입니다. 냉장고 위에 붙어있는 공지 확인하여 본인 물품 보관바라며 토요일, 일요일 봉사 희망자는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05.19(월)
2. 감사잘함행복 호실 추천 및 홍보물제출은 21일 수요일 다섯시까지입니다.
3. 합동입교식 신청인원은 5/20일 화요일 오후5:30분 멀티미디어센터 지맵스테이션으로 참석하면되고 추가희망자는 입교식 참석하여 교무님께 추가신청하면됩니다.
05.18(일)
1. 다음주 목금 대학축제로 5/21일 수 08시~ 5/23일 금까지 교내 차량 통제예정입니다. 차량 이동계획이 없는 경우 파손 예방을 위해 21일 이전 기숙사 뒷편으로 차량을 이동주차 해야하고 차량이동계획이 있는경우 대학 외부 또는 원광대동문 주차장 이용해야함.
2. 감사잘함행복 호실 추천 및 홍보물제출은 21일 수요일 다섯시까지입니다.
3. 합동입교식 신청인원은 5/20일 화요일 오후5:30분 멀티미디어센터 지맵스테이션으로 참석하면되고 추가희망자는 입교식 참석하여 교무님께 추가신청하면됩니다.
05.17(토)
1. 다음주 목금 대학축제로 5/21일 수 08시~ 5/23일 금까지 교내 차량 통제예정입니다. 차량 이동계획이 없는 경우 파손 예방을 위해 21일 이전 기숙사 뒷편으로 차량을 이동주차 해야하고 차량이동계획이 있는경우 대학 외부 또는 원광대동문 주차장 이용해야함.
3. 합동입교식 신청인원은 5/20일 화요일 오후5:30분 멀티미디어센터 지맵스테이션으로 참석하면되고 추가희망자는 입교식 참석하여 교무님께 추가신청하면됩니다.
05.16(금)
2. 감사잘함행복 호실 추천 및 홍보물제출은 21일 수요일 다섯시까지입니다.
3. 합동입교식 신청인원은 5/20일 화요일 오후5:30분 멀티미디어센터 지맵스테이션으로 참석하면되고 추가희망자는 입교식 참석하여 교무님께 추가신청하면됩니다.
05.15(목)
1. (7층도 소독+축제주차안내필요)내일 기숙사 전체 소독이 진행되니 초인종이 울리면 문열어주시고 방에 없는경우 문열고 점검예정이니 귀중품이나 속옷 관리 유의바랍니다.
2. 다음주 목금 대학축제로 5/21일 수 08시~ 5/23일 금까지 교내 차량 통제예정입니다. 차량 이동계획이 없는 경우 파손 예방을 위해 21일 이전 기숙사 뒷편으로 차량을 이동주차 해야함. 차량이동계획이 있는경우 대학 외부 또는 원광대동문 주차장 이용해야함.
3. 5/17일 취사실 봉사 희망자는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4. 5/20일 오후5:30분 멀티미디어센터 지맵스테이션 합동입교식 참석시 기숙사 상점 3점이 부여됩니다. 인원파악이 필요하니 참여희망자는 내일 12시까지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5. 감사잘함행복 호실 추천 및 홍보물제출은 21일 수요일 다섯시까지입니다.
05.14(수)
2. 5/17일 취사실 봉사 희망자는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3. 5/20일 오후5:30분 멀티미디어센터 지맵스테이션 합동입교식 참석시 기숙사 상점 3점이 부여됩니다. 인원파악이 필요하니 참여희망자는 16일 12시까지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05.13(화)
1. 상점삭감불가의 벌점을 받은경우, 받은 벌점의 2배. 즉 상점 20점이상 보유시 특별 구제 진행예정이니 상벌점 관리에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2. 기숙사 내에서 흡연행위를 할 경우 삭감불가능한 벌점이 부여되니 기숙사 내 금연을 꼭 지켜주시고 호실 카드리더기에 카드키 외 다른 카드를 꽂는 행위는 리더기 고장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3. 5/16일 금요일 기숙사 전체 소독이 진행되니 초인종 울리면 문열어주시고 방에 없는경우 문열고 점검예정이니 귀중품이나 속옷 관리 유의바랍니다.
4. 5/20일 합동입교식 참석시 기숙사 상점 3점이 부여됩니다. 인원파악이 필요하니 참여희망자는 16일 12시까지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05.12(월)
1. 천장형냉방기 냉방설정 완료되었습니다. 처음 사용할때 실내기 안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 바람세기를 강으로 설정하고 창문을 열어 실내기 안에 냄새를 밖으로 배출해줘야합니다. 냉방기가 비정상적으로 종료되는 경우 다음 사용시 냉매나 가스가 새어나올수 있으니 꼭 벽면리모컨을 통해 전원을 끄고 카드키를 뽑고 나가주시기 바랍니다. 3시간에 한번씩 자동꺼짐이 설정되어있습니다. 에어컨이 꺼진다면 5분후 다시작동시켜주시기바랍니다.
2. 5/16일 금요일 기숙사 전체 소독이 진행되니 초인종 울리면 문열어주시고 방에 없는경우 문열고 점검예정이니 귀중품이나 속옷 관리 유의바랍니다.
3. 5/20일 합동입교식 참석시 기숙사 상점 3점이 부여됩니다. 간식제공예정으로 인원파악이 필요하니 참여희망자는 16일 12시까지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05.11(일)
1. 상점삭감불가의 벌점을 받은경우, 다음학기 입사불가이나 받은 벌점의 2배. 즉 상점 20점이상 보유시 특별 구제 진행예정입니다.
2. 봉사내용은 매주 토요일과 둘째넷째 일요일 취사실 청소 봉사, 마지막주 월요일 감사잘함행복 우수호실 추천 및 선정, 시상식 참석, 입교신청시 상점부여, 5/20일 합동입교식 참석이 있습니다. 입교 신청 희망시 행정실로 방문바랍니다.
4. 개인 쓰레기 또는 개인 택배 박스는 외부 쓰레기장에 직접 분리수거 해주시길 바랍니다.
05.10(토)
1. 상점삭감불가의 벌점을 받은경우, 다음학기 입사불가이나 받은 벌점의 2배. 즉 상점 20점이상 보유시 특별 구제 진행예정입니다.
2. 봉사내용은 매주 토요일과 둘째넷째 일요일 취사실 청소 봉사, 마지막주 월요일 감사잘함행복 우수호실 추천 및 선정, 시상식 참석, 입교신청시 상점부여, 5/20일 합동입교식 참석이 있습니다. 입교 신청 희망시 행정실로 방문바랍니다.
4. 개인 쓰레기 또는 개인 택배 박스는 외부 쓰레기장에 직접 분리수거 해주시길 바랍니다.
05.09(금)
1. 상점삭감불가의 벌점을 받은경우, 다음학기 입사불가이나 받은 벌점의 2배. 즉 상점 20점이상 보유시 특별 구제 진행예정입니다. 상벌점 관리에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2. 봉사내용은 매주 토요일과 둘째넷째 일요일 취사실 청소 봉사, 마지막주 월요일 감사잘함행복 우수호실 추천 및 선정, 시상식 참석, 입교신청시 상점부여, 5/20일 합동입교식 참석이 있습니다. 입교 신청 희망시 행정실로 방문바랍니다.
3. 개인 쓰레기 또는 개인 택배 박스는 외부 쓰레기장에 직접 분리수거 해주시길 바랍니다.
05.08(목)
1. 기숙사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기숙사 거주기간변경 신청 공고문 업로드되었으니 희망하는 학생은 확인후 이번주 금요일 1시까지 신청바랍니다.
2. 이번주 토 일 봉사신청희망자는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05.07(수)
1. 기숙사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기숙사 거주기간변경 신청 공고문 업로드되었으니 희망하는 학생은 확인후 이번주 금요일까지 신청바랍니다.
2. 이번주 토 일 봉사신청희망자는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05.06(화)
1. 기숙사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기숙사 거주기간변경 신청 공고문 업로드되었으니 희망하는 학생은 확인후 신청바랍니다.
2. 상점삭감불가의 벌점을 받은경우, 10점으로 다음학기 입사불가이나 받은 벌점의 5배. 즉 상점 50점이상 보유시 특별 구제 진행예정입니다 상벌점 관리에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05.05(월)
1. 기숙사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기숙사 거주기간변경 신청 공고문 업로드되었으니 희망하는 학생은 확인후 신청바랍니다.
2. 상점삭감불가의 벌점을 받은경우, 10점으로 다음학기 입사불가이나 받은 벌점의 5배. 즉 상점 50점이상 보유시 특별 구제 진행예정입니다 상벌점 관리에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05.04(일)
1. 기숙사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기숙사 거주기간변경 신청 공고문 업로드되었으니 희망하는 학생은 확인후 신청바랍니다.
2. 상점삭감불가의 벌점을 받은경우, 10점으로 다음학기 입사불가이나 받은 벌점의 5배. 즉 상점 50점이상 보유시 특별 구제 진행예정입니다 상벌점 관리에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05.03(토)
1. 기숙사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기숙사 거주기간변경 신청 공고문 업로드되었으니 희망하는 학생은 확인후 신청바랍니다.
2. 상점삭감불가의 벌점을 받은경우, 10점으로 다음학기 입사불가이나 받은 벌점의 5배. 즉 상점 50점이상 보유시 특별 구제 진행예정입니다 상벌점 관리에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05.02(금)
1. 기숙사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기숙사 거주기간변경 신청 공고문 업로드되었으니 희망하는 학생은 확인후 신청바랍니다.
2. 상점삭감불가의 벌점을 받은경우, 10점으로 다음학기 입사불가이나 받은 벌점의 5배. 즉 상점 50점이상 보유시 특별 구제 진행예정입니다 상벌점 관리에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05.01(목)
1. 기숙사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기숙사 거주기간변경 신청 공고문 업로드되었으니 희망하는 학생은 확인후 신청바랍니다.
2. 5/5일 익산역홀로그램 체험관에서 어린이날 행사진행으로 봉사활동자 모집하니 희망자는 5/2일까지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1팀:10-2시(점심제공/봉사시간제공/상점부여10), 2팀 : 2시-6시(봉사시간제공/상점부여10) 교통은 개별이동합니다.
04.30(수)
1. 기숙사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기숙사 거주기간변경 신청 공고문 업로드되었으니 희망하는 학생은 확인후 신청바랍니다.
2. 5/5일 익산역홀로그램 체험관에서 어린이날 행사진행으로 봉사활동자 모집하니 희망자는 5/2일 5시까지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1팀:10-2시(점심제공/봉사시간제공/상점부여), 2팀 : 2시-6시(봉사시
04.29(화)
1. 내일 4/30일 아침9시~14시까지 법당 은혜나눔축제로 기숙사 필로티 멀티미디어센터방향 부스설치예정입니다. 해당시간 차량이동이 불가하니 차량이용이 필요한경우 해당차량은 이동주차바랍니다.
2. 기숙사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기숙사 거주기간변경 신청 공고문 업로드되었으니 희망하는 학생은 확인후 신청바랍니다.
04.27(일)
1. 기숙사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기숙사 거주기간변경 신청 공고문 업로드되었으니 희망하는 학생은 확인후 신청바랍니다.
2. 4/30일 아침9시~14시까지 법당 은혜나눔축제로 기숙사 필로티 멀티미디어센터방향 부스설치예정입니다. 해당시간 차량이동이 불가하니 차량이용이 필요한경우 해당차량은 이동주차바랍니다.
04.26(토)
1. 기숙사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기숙사 거주기간변경 신청 공고문 업로드되었으니 희망하는 학생은 확인후 신청바랍니다.
2. 4/30일 아침9시~14시까지 법당 은혜나눔축제로 기숙사 필로티 멀티미디어센터방향 부스설치예정입니다. 해당시간 차량이동이 불가하니 차량이용이 필요한경우 해당차량은 이동주차바랍니다.
3. 감사잘함 시상식과 호실방문점검은 28일 학교휴무일로 29일에 진행됩니다.
04.25(금)
1. 기숙사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기숙사 거주기간변경 신청 공고문 업로드되었으니 희망하는 학생은 확인후 신청바랍니다.
2. 4/30일 아침9시~14시까지 법당 은혜나눔축제로 기숙사 필로티 멀티미디어센터방향 부스설치예정입니다. 해당시간 차량이동이 불가하니 차량이용이 필요한경우 해당차량은 이동주차바랍니다.
04.24(목)
1. 기숙사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기숙사 거주기간변경 신청 공고문 업로드되었으니 희망하는 학생은 확인후 신청바랍니다.
2. 27일 냉장고 정리진행하니 공지문 확인하고 본인물품 다시한번 확인바랍니다.
3. 감사잘함 시상식과 호실방문점검은 28일 학교휴무일로 29일에 진행됩니다.
4. 26일 취사실청소 27일 냉장고정리 29일 호실방문점검 봉사 희망하는 학생은 행정실로 신청바랍니다.
5. 책상 콘센트에 물들어간경우 무리하게 사용시도 시 화재발생 및 호실전기공사까지 큰 사고가 이어질 수 있으니 콘센트에 물이 들어간 경우, 해당 책상 뒤 콘센트 선을 뽑고 행정실로 연락주시기바랍니다.
6. 4/30일 아침9시~14시까지 법당 은혜나눔축제로 기숙사 필로티 멀티미디어센터방향 부스설치예정입니다. 해당시간 차량이동이 불가하니 차량이용이 필요한경우 해당차량은 이동주차바랍니다.
04.23(수)
1. 27일 냉장고 정리진행하니 공지문 확인하고 본인물품 다시한번 확인필요, 감사잘함 시상식과 호실방문점검은 28일 학교휴무일로 29일에 진행됩니다.
2. 26일 취사실청소 27일 냉장고정리 29일 호실방문점검 봉사 희망하는 학생은 행정실로 신청바랍니다.
3. 책상 콘센트에 물들어간경우 무리하게 사용시도 시 화재발생 및 호실전기공사까지 큰 사고가 이어질 수 있으니 콘센트에 물이 들어간 경우, 해당 책상 뒤 콘센트 선을 뽑고 행정실로 연락주시기바랍니다.
04.22(화)
1. 감사잘함행복 우수호실신청은 23일 오후 다섯시까지 제출 바랍니다.
2. 27일 냉장고 정리진행하니 공지문 확인하고 본인물품 다시한번 확인바랍니다.
3. 감사잘함 시상식과 호실방문점검은 28일 학교휴무일로 29일에 진행됩니다.
4. 26일 취사실청소 27일 냉장고정리 29일 호실방문점검 봉사 희망하는 학생은 행정실로 신청바랍니다.
04.21(월)
1. 감사잘함행복 우수호실신청은 23일 오후 다섯시까지 제출필요, 27일 냉장고 정리 봉사 희망자는 행정실로 신청필요, 감사잘함 시상식과 호실방문점검은 28일 학교휴무일로 29일에 진행됩니다.
2. 화요일 비소식이 있으니 아침 퇴실할때 창문 닫고 나가기.
04.17(목)
1. 감사잘함 추천서는 23일수요일 다섯시까지 행정실로 신청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2. 시험기간에 열람실 또는 회의실에서 공부하는 경우 2자리 이상 차지하지 않도록 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열람실 또는 회의실 이용 후 자신의 물품은 챙겨 올라가 주시길 바랍니다.
3. 학생 건강을 위해 호실 환기와 청결에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04.16(수)
1. 시험기간 4월25일까지 열람실과 회의실 24시간 개방으로 기숙사생은 이용가능하며 이건 열람실과 회의실만 24시간 개방인거지 외출외박기숙사 출입까지 24시간 아무때나 왔다갔다 가능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외출외박 규정은 시험기간에도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학생들 흡연은 편의상 배려하는거니 나갈때 행정실에 말하고 나가주시길바랍니다.
2. 감사잘함 추천서는 23일수요일 다섯시까지 행정실로 신청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3. 시험기간에 열람실 또는 회의실에서 공부하는 경우 2자리 이상 차지하지 않도록 해주시길 바랍니다.
4. 열람실 또는 회의실 이용 후 자신의 물품은 챙겨 올라가 주시길 바랍니다.
04.15(화)
1. 시험기간 4월25일까지 열람실과 회의실 24시간 개방으로 기숙사생은 이용가능(열람실과 회의실만 24시간 개방, 외출외박 기숙사 출입까지 24시간 아무때나 왔다갔다 가능하다는 의미는 아님)
2.외출외박 규정은 시험기간에도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04.14(월)
1. 호실 창문 닫아서 잠겨있는지 꼭 확인바랍니다.
2. 시험기간이라 학생들이 서로 예민한 상태이니 호실이나 공용공간 조용히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3. 냉장고내 식품류, 택배류 등 타인의 물건에 손대는것은 벌점으로 인한 즉각퇴사에 해당합니다.
04.11(금)
1. 내일 태풍예정이니 호실 창문 꽉 닫아 잠가주시기바랍니다.
04.10(목)
1. 토요일 오후 8시 취사실청소, 일요일 오후 8시 냉장고 정리 있습니다. 냉장고 위 냉장고 공지문 확인바랍니다. 봉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행정실로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04.09(수)
1. 상점 삭감불가인 벌점을 받을시엔 다음학기 입사불가입니다. 외부인 출입, 출입통제시간에 기숙사 출입 등 본인 벌점 관리에 유의바랍니다.
2. 이번주 토요일 쓰레기통정리봉사+일요일 냉장고 정리봉사 희망자는 행정실로 연락주세요.
04.08(화)
1. 상점 삭감불가인 벌점을 받을시엔 다음학기 입사불가입니다.
2. 외부인 출입, 출입통제시간에 기숙사 출입 등 본인 벌점 관리에 유의바랍니다.
04.07(월)
1. 4월8일 오전10시부터 4시까지 캠퍼스방향 기숙사 필로티 주차장쪽 헌혈행사 진행하니 희망자는 참여바랍니다.
2. 취사실 개수대에 국물만 버리고 음식물은 음식물 쓰레기통에 버려주세요.
3. 4/13일 저녁 8시 냉장고 정리예정이니 냉장고 위 냉장고 정리관련 공지문 확인바랍니다.
04.06(일)
1. 4월7일 월요일 저녁 8시 소방서합동 화재대피 훈련이 있습니다. 화재대피알람이 울릴예정이니 해당시간 기숙사내에 있는 경우 최대한 참여바라며 기숙사 정문앞 소화기사용 실습이 있으므로 캠퍼스방향 호실은 소화기 가루유입가능성이 있으니 창문을 꽉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2. 4월 7일부터 바닥난방이 종료됩니다. 천장형은 난방설정되어있으니 천장형 이용바랍니다.
3. 4월8일 오전10시부터 4시까지 캠퍼스방향 기숙사 필로티 주차장쪽 헌혈행사 진행하니 희망자는 참여바랍니다.
04.05(토)
1. 4월7일 월요일 저녁 8시 소방서합동 화재대피 훈련이 있습니다. 화재대피알람이 울릴예정이니 해당시간 기숙사내에 있는 경우 최대한 참여바라며 기숙사 정문앞 소화기사용 실습이 있으므로 캠퍼스방향 호실은 4/7일에 소화기 가루유입가능성이 있으니 창문을 꽉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2. 4월 7일부터 바닥난방이 종료됩니다. 천장형은 난방설정되어있으니 천장형 이용바랍니다.
3. 4월8일 오전10시부터 4시까지 캠퍼스방향 기숙사 필로티 주차장쪽 헌혈행사 진행하니 희망자는 참여바랍니다.
04.04(금)
1. 4월7일 월요일 저녁 8시 소방서합동 화재대피 훈련이 있습니다. 화재대피알람이 울릴예정이니 해당시간 기숙사내에 있는 경우 최대한 참여바라며 기숙사 정문앞 소화기사용 실습이 있으므로 캠퍼스방향 호실은 4/7일에 소화기 가루유입가능성이 있으니 창문을 꽉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2. 4월 7일부터 바닥난방이 종료됩니다. 천장형은 난방설정되어있으니 천장형 이용바랍니다.
3. 4월8일 오전10시부터 4시까지 캠퍼스방향 기숙사 필로티 주차장쪽 헌혈행사 진행하니 희망자는 참여바랍니다.
4. 내일 오후 8시 취사실 청소 봉사 희망자는 행정실로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04.03(목)
1. 7일 월요일 저녁 8시 소방서합동 화재대피 훈련이 있습니다. 화재대피알람이 울릴예정이니 해당시간 기숙사내에 있는 경우 최대한 참여바랍니다.
2. 4월 7일부터 바닥난방이 종료됩니다. 천장형은 난방설정되어있으니 천장형 이용바랍니다.
3. 4월8일 오전10시부터 4시까지 캠퍼스방향 기숙사 필로티 주차장쪽 헌혈행사 진행하니 희망자는 참여바랍니다.
04.02(수)
1. 4월7일 월요일 저녁 8시 소방서합동 화재대피 훈련이 있습니다. 화재대피알람이 울릴예정이니 해당시간 기숙사내에 있는 경우 최대한 참여바랍니다.
2. 4월 7일부터 바닥난방이 종료됩니다. 천장형은 난방설정되어있으니 천장형 이용바랍니다.
04.01(화)
1. 밀폐용기에 보관바랍니다. 취사실 개수대엔 음식국물만 버린 후 음식물은 음식물쓰레기통에 버려주시기바랍니다. 음식물을 개수대에 버린경우 직접 음식물 쓰레기통으로 옮겨 버려주시기바랍니다. 악취 및 벌레의 위험이 있습니다.
2. 4월7일 월요일 저녁 8시 소방서합동 화재대피 훈련이 있습니다. 화재대피알람이 울릴예정이니 해당시간 기숙사내에 있는 경우 최대한 참여바랍니다.
3. 4월7일부터 바닥난방이 종료됩니다. 천장형은 난방설정되어있으니 추위를 느끼는 경우 천장형 이용바랍니다
03.31(월)
1. 냉장고 안에 반찬류는 밀폐용기에 보관바랍니다.
2. 취사실 개수대엔 음식국물만 버린 후 음식물은 음식물쓰레기통에 버려주시기바랍니다. 음식물을 개수대에 버린경우 직접 음식물 쓰레기통으로 옮겨 버려주시기바랍니다. 악취 및 벌레의 위험이 있습니다.
3. 4월7일 월요일 저녁 8시 소방서합동 화재대피 훈련이 있습니다. 화재대피알람이 울릴예정이니 해당시간 기숙사내에 있는 경우 최대한 참여바랍니다.
4. 4월7일부터 바닥난방이 종료됩니다. 천장형은 난방설정 되어있으니 추위를 느끼는 경우 천장형 이용바랍니다.
03.30(일)
1. 1층/6층 여자화장실, 4층 남자화장실 바닥 타일공사로 4월 2일 수요일부터 이용가능
2. 31일 월요일 저녁9시 전체호실 방문점검 진행예정입니다 호실 내 쓰레기 정리 깨끗하고 정돈된상태 유지바라며 해당시간 호실내에 한명씩은 입실해있어야하며 호실이 비워져있는 경우 사감선생님이 임의 방문예정입니다.
03.29(토)
1. 1층/6층 여자화장실, 4층 남자화장실 바닥 타일공사로 4월 2일 수요일부터 이용가능함.
2. 30일 일요일 8시 냉장고 정리예정
3. 31일 월요일 저녁9시 전체호실 방문점검 진행예정
4. 호실 내 쓰레기 정리 깨끗하고 정돈된상태 유지바라며 해당시간 호실내에 한명씩은 입실해있어야하며 호실이 비워져있는 경우 사감선생님이 임의 방문예정
03.28(금)
1. 1층/6층 여자화장실, 4층 남자화장실 바닥 타일공사로 4월 2일 수요일부터 이용가능
2. 30일 일요일 8시 냉장고 정리예정
3. 31일 월요일 저녁9시 전체호실 방문점검 진행예정입니다 호실 내 쓰레기 정리 깨끗하고 정돈된상태 유지바라며 해당시간 호실내에 한명씩은 입실해있어야하며 호실이 비워져있는 경우 사감선생님이 임의 방문예정입니다.
03.27(목)
1. 28일 금요일 아침 8시부터 1.4.6층 중앙로비 화장실 타일공사를 진행합니다. 소음 진동 발생되며 화장실은 공사이후 4.1일부터 이용가능합니다.
2. 30일 일요일 8시 냉장고 정리예정 새로운 스티커 냉장고 옆에 올려두었으니 냉장고 위 청소관련 공지문 확인바랍니다.
3. 31일 월요일 9시 전체호실 방문점검 진행예정이니 호실 내 쓰레기 정리 깨끗하고 정돈된상태 유지바랍니다. 해당시간 한명씩은 호실내에 입실해있어야하며 호실이 비워져있는 경우 사감선생님이 임의 방문예정입니다.
4. 28일 아침 8시부터 7층 중앙로비 화장실 타일공사 진행으로 소음진동 발생되며 화장실은 4.1일부터 이용가능
03.26(수)
1. 28일 금요일 아침 8시부터 1.4.6층 중앙로비 화장실 타일공사를 진행합니다 소음 진동 발생되며 화장실은 공사이후 4.1일부터 이용가능합니다.
2. 30일 일요일 8시 냉장고 정리예정 새로운 스티커 냉장고옆에 올려두었으니 냉장고 위 청소관련 공지문 확인바랍니다.
3. 30일 일요일 8시 냉장고 정리예정 새로운 스티커 냉장고옆에 올려두었으니 냉장고 위 청소관련 공지문 확인바랍니다. 31일 월요일 9시 전체호실 방문점검 진행예정이니 호실내 쓰레기 정리 깨끗하고 정돈된상태 유지바랍니다.
03.25(화)
1. 28일 금요일 아침 8시부터 1.4.6층 중앙로비 화장실 타일공사를 진행합니다 소음 진동 발생되며 화장실은 공사이후 4.1일부터 이용가능합니다.
2. 각 호실안이나 화장실에서 노래 열창을 하는경우 화장실 관을 타고 아래 위층으로 전달됩니다. 서로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열창하는 행위는 자제바랍니다. 3. 30일 일요일 8시 냉장고 정리예정 새로운 스티커 냉장고옆에 올려두었으니 냉장고 위 청소관련 공지문 확인바랍니다.
4. 31일 월요일 9시 전체호실 방문점검 진행예정이니 호실내 쓰레기 정리 깨끗하고 정돈된상태 유지바랍니다.
03.24(월)
1. 30일 일요일 8시 냉장고 정리예정 새로운 스티커 냉장고옆에 올려두었으니 새로운 스티커 부착바라며 냉장고 위 청소관련 공지문 확인바라며 일요일 냉장고 정리 봉사희망자는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2. 31일 월요일 9시 전체호실 방문점검 진행예정이니 호실내 쓰레기 정리 깨끗하고 정돈된상태 유지바랍니다.
03.22(토)
1. 취사실에 설거지 된 다른사람의 식기들을 함부로 사용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03.21(금)
1. 내일 오후 8시에 취사실 청소예정이니 희망자는 행정실로 와주시길 바랍니다.
2. 취사실에서 다른사람의 식기들을 함부로 사용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03.19(수)
1. 호실 환기는 주기적으로 해주세요
2. 음식물을 호실이나 중앙화장실 변기에 버리지 말아주세요.
3. 늦은시간에는 로비와 취사실에서는 조용히 해주시길 바랍니다.
03.18(화)
1. 감사잘함 추천서는 내일 19일 다섯시까지 행정실로 신청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2. 호실 환기는 주기적으로 해주시고 음식물을 호실이나 중앙화장실 변기에 버리지 말아주세요.
03.17(월)
1. 3월 행사일정안내 : 감사잘함 추천서는 19일 다섯시까지 행정실로 신청서 제출, 21일 금요일 수상자 선정후 학생 개별연락, 24일 저녁 8시 열람실에서 감사잘함행복시상식진행, 31일 저녁아홉시 전체 호실방문검사
2. 내일 오후 한시이후 천장형 에어컨 실외기 점검으로 두시간정도 가동 불가.점검일정에 따라 소요시간변경가능성있음
3. 건조기 세탁기 이용끝나는 시간에 맞춰 바로바로 찾아가주시기 바랍니다.
03.16(일)
1. 외출외박신청은 저녁10시전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해야하며 외박복귀는 저녁10시50분까지는 호실로 들어가 카드키를 꽂아놔야하고 외출은 행정실에 복귀확인후에 호실로 이동하면 됩니다. 기숙사생 제외 외부인 출입 금지입니다 적발시 벌점 10점 다음학기 입사불가이며 이전 벌점이 있어 15점이 넘을 시 즉각퇴사이며 즉각퇴사시 추후 기숙사 입사가 불가합니다.
03.15(토)
1. 내일저녁 여덟시엔 각층 취사실 냉장고 정리 예정입니다. 냉장고 위에 붙어있는 공지 확인하여 본인 물품 보관바랍니다.
2. 외출외박신청은 저녁10시전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해야하며 외박복귀는 저녁10시50분까지는 호실로 들어가 카드키를 꽂아놔야하고 외출은 행정실에 복귀확인후에 호실로 이동하면 됩니다.
3. 기숙사생 제외 외부인 출입 금지입니다 적발시 벌점 10점 다음학기 입사불가이며 이전 벌점이 있어 15점이 넘을 시 즉각퇴사이며 즉각퇴사시 추후 기숙사 입사가 불가합니다.
03.14(금)
1. 이번주 일요일 저녁 여덟시엔 각층 취사실 냉장고 정리 예정입니다. 냉장고 위에 붙어있는 공지 확인하여 본인 물품 보관바랍니다.
2. 외출외박신청은 저녁10시전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해야하며 외박복귀는 저녁10시50분까지는 호실로 들어가 카드키를 꽂아놔야하고 외출은 행정실에 복귀확인후에 호실로 이동하면 됩니다.
3. 기숙사생 제외 외부인 출입 금지입니다 적발시 벌점 10점 다음학기 입사불가이며 이전 벌점이 있어 15점이 넘을 시 즉각퇴사이며 즉각퇴사시 추후 기숙사 입사가 불가합니다.
03.13(목)
1. 이번주 일요일 저녁 여덟시엔 각층 취사실 냉장고 정리 예정입니다. 냉장고 위에 붙어있는 공지 확인하여 본인 물품 보관바라며 토요일, 일요일 봉사 희망자는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2. 개인 쓰레기 또는 개인 택배 박스는 외부 쓰레기장에 직접 분리수거 해주시길 바랍니다.
3. 건조기 세탁기 이용끝나는 시간에 맞춰 바로바로 찾아가주시기 바랍니다.
4. 기숙사생 제외 외부인 출입 금지입니다 적발시 벌점 10점 다음학기 입사불가이며 이전 벌점이 있어 15점이 넘을 시 즉각퇴사이며 즉각퇴사시 추후 기숙사 입사가 불가함을 전달드립니다.
03.12(수)
1. 책상 콘센트에 물들어간경우 콘센트 교체전까지 전기이용이 제한됩니다. 무리하게 사용시도 시 화재발생 및 호실전기공사까지 큰 사고가 이어질 수 있으니 콘센트에 물이 들어간 경우, 해당 책상 뒤 콘센트 선을 뽑고 행정실로 연락주시고 전기이용을 금지해주시기 바랍니다.
2. 호실 문 안쪽 도어락 이중잠금 시 카드키이용이 불가하니 문 이용시에 이중잠금 버튼 조심해주시기 바랍니다.
03.11(화)
1. 감사잘함행복 프로젝트 관련하여 중앙 로비tv 및 홈페이지에 업로드하였으니 확인 바랍니다.
2. 우수 호실 추천은 19일 오후다섯시까지행정실로 추천서 제출 바랍니다.
3. 이번주 일요일 저녁 여덟시엔 각층 취사실 냉장고 정리 예정입니다. 냉장고 위에 붙어있는 공지 확인바랍니다.
4. 취사실 토요일, 일요일 봉사 희망자는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5. 개인 쓰레기 또는 개인 택배 박스는 외부 쓰레기장에 직접 분리수거 해주시길 바랍니다.
6. 6층 로비 화장실 공사로 인해 사용금지합니다. 호실 내 화장실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03.10(월)
1. 감사잘함행복 프로젝트 관련하여 중앙로비tv 및 홈페이지에 업로드하였으니 확인바랍니다.
2. 우수호실추천은 19일 오후다섯시까지행정실로 추천서제출바랍니다.
3. 이번주 일요일 저녁 여덟시 각층 취사실 냉장고 정리예정입니다. 냉장고위에 붙어있는 공지 확인바랍니다. 취사실 냉장고 봉사 희망자는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03.09(일)
1. 신입생 기숙사 홈페이지 로그인 할 때 학교홈페이지 아이디 비밀번호와 동일합니다.
2. 외출,외박 신청 방법은 입사 시 전달 받은 공지사항에 나와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증명사진 미 제출자 행정실로 제출바랍니다.
4. 음식물 버릴때 꼭 음식물 쓰레기통에 버려주세요
03.08 (토)
1. 취사실 청소할 학생은 행정실로 와주시길 바랍니다.
2. 신입생 기숙사 홈페이지 로그인 할 때 학교홈페이지 아이디 비밀번호와 동일합니다.
3. 외출,외박 신청 방법은 입사 시 전달 받은 공지사항에 나와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4. 증명사진 미 제출자 행정실로 제출바랍니다.
03.07 (금)
1. 입생 기숙사 홈페이지 로그인 할 때 학교홈페이지 아이디 비밀번호와 동일합니다
2. 외출,외박 신청 방법은 입사 시 전달 받은 공지사항에 나와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증명사진 미 제출자 행정실로 제출바랍니다.
4. 내일 8시 취사실 청소 예정이니 청소 희망하는 학생들은 행정실로 내려와 주시길바랍니다.
03.05 (수)
1. 익산시 주소전입시 학생지원금관련 홍보물은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업로드 되어있습니다.
2. 시설물수리신청시 2~3일정도 소요될수있으며 부품구매나 업체방문이 필요한경우엔 시일이 더 소요 될 수 있습니다.
3. 공유기문제시 공유기 위에 적혀있는 휴대폰번호로 연락+세탁실문제는 세탁실벽면 as번호로 연락+ 자판기는 자판기 위 휴대폰번호로 학생 직접 연락필요.
4. 기숙사1층포함 외부인출입시 기숙사생 벌점 10점입니다.
5. 2층 층장 방송
03.04. (화)
1. 익산시 주소전입시 학생지원금관련 홍보물은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업로드 되어있습니다.
2. 시설물수리신청시 2~3일정도 소요될수있으며 부품구매나 업체방문이 필요한경우엔 시일이 더 소요 될 수 있습니다.
3. 공유기문제시 공유기 위에 적혀있는 휴대폰번호로 연락+세탁실문제는 세탁실벽면 as번호로 연락+ 자판기는 자판기 위 휴대폰번호로 학생 직접 연락필요.
4. 기숙사1층포함 외부인출입시 기숙사생 벌점 10점입니다.
03.03. (월)
1. 증명사진 미 제출자 행정실로 제출바랍니다.
2. 호실 와이파이/세탁실/자판기 문제는 붙어있는 as번호로 학생이 직접 연락하면됩니다.
3. 개인쓰레기는 1층 자동문으로 나와 왼쪽 주차장 쓰레기장에 버려주시면됩니다.
03.02. (일)
1. 신입생은 기숙사 홈페이지 로그인시 새로 부여받은 학번으로 로그인해야합니다.
수험번호로 로그인시 이용불가
2. 월요일 10시-1시, 4시-7시 타임마다 상점5점 및 저녁식사지원하니 입사봉사희망자는 행정실로 문의바랍니다.
03.06(목)
1. 신입생 기숙사 홈페이지 로그인할때 학교홈페이지 아이디 비밀번호와 동일합니다.
2. 아침 선 명상 요가 시간은 6시30분이고 저녁 선 명상 요가 시간은 9시 30분 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