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보건대학교 - ㈜아름덴티스트리 치과기공산업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및 소프트웨어 기증식

작성일
2023.06.05
수정일
2023.06.05
작성자
입학홍보처
조회수
1207

원광보건대학교 - 아름덴티스트리
치과기공산업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및 소프트웨어 기증식

- 아름덴티스트리, 원광보건대학교에 26천만원 상당 Apexmill 소프트웨어 기증 -


[사진 : 원광보건대학교, 치과기공산업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및 소프트웨어 기증식]

 

원광보건대학교(총장 백준흠)아름덴티스트리(이정현 대표이사)2일 원광보건대학교 WM3층 러닝룸에서 산학협력 업무협약 및 소프트웨어 기증식을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원광보건대학교 백준흠 총장, 아름덴티스트리 이정현 대표이사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하여, 치과기공산업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과 원광보건대학교에 26천만원 상당의 Apexmill(()아름덴티스트리 자체개발 덴탈 캐드 소프트웨어)을 기증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학술 및 기술정보, 연수 프로그램의 공동연구 및 개발 교수 현장연수, 기술지도 및 경영자문 산업체 연계 교육과정 및 교재개발 교육, 연수, 문화, 현장실습, 인턴쉽 등 다양한 교류 프로그램의 개발 및 공동 진행 학생의 취업 및 창업에 대한 협조 및 지원 기타 양 기관의 상호협력 및 발전에 관한 사항 등이다.

 

아름덴티스트리 이정현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산업과 학문의 경계를 허무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혁신적인 기술을 발굴과 양기관의 치과기공 산업 네트워크 활성화를 통해 상생과 발전의 기회로 새로운 가치 창출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원광보건대학교 백준흠 총장은 디지털 기술에 특화된 산업체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고 치과 산업의 발전과 사회공헌을 위해 다양한 성과를 함께 협력하며, 미래를 향해 함께하자라고 화답했다.

 

한편, 본 협약과 기증을 통해 학생들에게 실무 경험과 산업 현장에서의 역량을 갖추는 기회를 제공함으로 산업에 필요한 전문인력을 양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원광보건대학교 홈페이지 : www.wu.ac.kr

기숙사관련 문의 : (063)839-1600~1601

기사관련 문의 : (063)840-1583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RSS 2.0 1042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