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학기 행복기숙사 합격자 발표(신입생 2차)
- 글번호
- 104067
- 작성일
- 2023.02.13
- 수정일
- 2023.02.13
- 작성자
- 생활관
- 조회수
- 4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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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학년도 1학기 기숙사 합격자 안내사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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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숙사 입사취소 안내
- 입사 취소를 희망하는 학생은 입사 취소 신청서(홈페이지 서식자료실-3번) 제출필수
제출방법 : 아래 6번 문의사항 확인
2. 기숙사비 안내
1) 납부기간 : 2023.02.16.(목) ~ 02.17.(금) 16시까지
2) 계좌번호 : 대구은행, 504-10-396178-6(예금주:원광보건대학교행복기숙사유한회사)
분할/카드납부 불가, 현금영수증 신청 시 발행가능
기간 | 기숙사비 | |
학기 | 2023.03.01.~2023.06.14. | 780,000원 |
6개월 | 2023.03.01.~2023.08.16. | 1,248,000원 |
10개월 | 2023.03.01.~2023.12.09. | 2,080,000원 |
3) 기숙사비 입금 시, 수험번호 뒤 5자리+이름으로 입금자명 변경바랍니다.
예) 수험번호 23230123 홍길순=> 30123홍길순
(동명이인이 많고 보호자 이름으로 보내시면 입금확인이 어렵습니다.
혹시 입금자명을 변경하지 않고 보내셨다면 행정실로 전화바랍니다.)
4) 현금영수증 발급
- 희망자는 기숙사 홈페이지 서식자료실 4번 <기숙사비_현금영수증신청> 첨부파일 작성 후 제출
기숙사비 입금후, 5일이내 신청필요, 기숙사는 의무발행사업장이 아니므로 신청자에 한해 발행
기숙사비는 연말정산 교육비세액공제대상이 아님.
5) 기숙사비 환불
제25조(기숙사비 환불) ① 관생이 중도에 입사하거나 퇴사할 때는 기숙사비를 다음과 같이 산정하여 납부하거나 환불한다. ② 관생이 납부한 기숙사비 등 각종 납부금은 퇴사할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아니한다. (단, 사원기관에서 진행되는 기숙프로그램 참가로 비용을 이중으로 납부 받게 된 경우, 프로그램 참여기간의 기숙사비를 반환 할 수 있다.) ③ 일반 퇴사 시 기숙사비 환불은 잔여일수에 대해 일할계산 후 15%(위약금)를 공제 후 학생 본인명의의 통장으로 반환한다.(단, 보호자 요청 시, 보호자 통장으로 변경 가능하다.) ④ 강제퇴사 시 기숙사비 환불은 잔여일수에 대해 일할계산 후 30%(위약금)를 공제 후, 학생 본인명의의 통장으로 반환한다.(단, 보호자 요청 시 보호자 통장으로 변경가능하다.) ➄ 중도입사의 경우, 미사용일수가 일할계산된 금액을 납부하여야한다. ⑥ 학기 중 및 단기거주 퇴실의 경우, 잔여일수 14일 이하일시 환불하지 않는다. |
※ 정규입실 전, 입사취소의 경우, 전액환불가능 ※ 늦은 입사 및 정규입사 이후 입사취소는 일반퇴사 처리되어 퇴사신청서 제출일자 기준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
3. 추가제출서류 안내 (제출방법 : 아래 6번 문의사항 확인)
제출서류 | 기한 | 비고 |
건강진단서(b형간염, 결핵 필수)
*2022년 12월 이후 자료가 있는 경우, 재발급하여 제출가능 | ~2023.02.24.(금) 16시 | - 건강진단서, 건강검진확인서 등 명칭은 상관없이 검사항목이 필수포함 되어있으면 됨. b형간염의 경우, 항체없음 가능 - 결핵은 흉부 X선촬영 가능 |
증명사진 1매 입사문진표 1부(서식자료실 7번) | 입사 당일 제출 | *입사전 2주동안의 건강기록지이므로 작성완료한 문진표를 제출해야 함 |
코로나 음성결과 확인 1부 ① 자기진단키트 개인지참 -> 입실 전 검사 실시-> 음성 확인 ② 입사일 이전 36시간 이내 병원검사결과 (신속항원, PCR 중 선택) ③ 2023.01.01. 이후 코로나 확진이력이 있는 경우, 격리해제서/격리통보서(문자 또는 서류) 제출 | * 해당서류는 교육부 공문에 따라 변경가능성 있음(변경시 안내예정) |
4. 식사 안내 =문의사항 : 063-840-1043
기숙사내 식당이 없으므로 교내식당(WM푸드몰)을 이용
푸드몰 식사는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 388번<2023-1학기 기숙사생 식사신청안내>확인
5. 기타안내사항
- 1학기 입실일자는 03.01.(수) 10:00~19:00시
- 불합격자는 후보자 대기로 자동 신청되며 공석발생시 개별적으로 연락예정
1) 합격자의 입사 취소로 공석 발생시 연락예정이므로 후보자에게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음
- 모든 호실은 2인실로 단체생활에 결격사유 발견 시 입사제한/퇴사진행이 있을 수 있음
- 2학기의 경우 추석연휴기간 기숙사 휴관
- 방은 무작위 배정(룸메이트 선정X)
- 합격자 중 합격 문자를 받지 못한 학생은 기숙사 행정실로 전화하여 등록된 번호를 확인필요
6. 문의 사항
행복기숙사 | 전화 : 063-839-1600~1601 주소 : (54538)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514 원광보건대학교 행복기숙사 행정실 팩스 : 063-839-1602/ 이메일 : wuhappydorm@wu.ac.kr |
식당 | 전화 063-840-1043/ 이메일 : fishoutfavor@wu.ac.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