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2학기 행복기숙사 합격자 발표
- 글번호
- 100639
- 작성일
- 2021.07.09
- 수정일
- 2021.07.09
- 작성자
- 생활관
- 조회수
- 5044
붙임파일 중 남/여 해당파일 실행 후 Ctr l+ F 로 본인 학번 검색 후 확인
1. 기숙사 입사취소 안내
- 기숙사 합격자 중 입사 취소를 희망하는 학생은 행정실로 사전연락 후,
서식자료실 7번 <입사 취소 신청서>를 아래 방법 중 한 가지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1) 양식 작성하여 FAX 전송 (FAX 번호: 063-839-1602)
2) 양식 작성하여 이메일 전송 (이메일 주소: wuhappydorm@wu.ac.kr)
2. 기숙사비 안내
- 납부기간 : 2021.07.26.(월) ~ 2021.07.28.(수) 16:00 까지
- 계좌번호 : 대구은행, 504-10-396178-6 (예금주 : 원광보건대학교행복기숙사유한회사)
분할/카드납부 불가, 현금영수증 신청 시 발행가능(입금 후 5일 이내), 식사 미포함금액
거주기간 | 기숙사비 |
학기(2021.08.29.~ 2021.12.10.) | 721,500원 |
- 기숙사비 입금 시, 학번 뒤 5자리+이름으로 입금자명 변경바랍니다.
예) 학번 202112345 홍길동 => 12345홍길동
(동명이인이 많고 보호자 이름으로 보내시면 입금확인이 어렵습니다.
혹시 입금자명을 변경하지 않고 보내셨다면 행정실로 전화바랍니다.)
- 현금영수증 발급
1) 희망자는 서식자료실 8번 <현금영수증신청(기숙사비)> 첨부파일 작성 후 제출
기숙사비 입금 후, 5일 이내 신청해야 함. 기숙사는 의무발행사업장이 아니기 때문에 신청자에 한해 발행 함.
- 기숙사비 환불
제25조(기숙사비 환불) ① 관생이 중도에 입사하거나 퇴사할 때는 기숙사비를 다음과 같이 산정하여 납부하거나 환불한다. ② 관생이 납부한 기숙사비 등 각종 납부금은 퇴사할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아니한다. ③ 일반퇴사할 경우의 기숙사비는 대표이사가 기준을 정하여 SPC를 통하여 보호자 통장으로 환불할 수 있다.(단, 보호자 요청 시 학생통장으로 환불가능하다.) 잔여일수에 대해 일할계산 후 15%(위약금)를 공제 후 반환한다. ④ 강제퇴사 시 기숙사비 반환은 공식 입사일로부터 13주차까지는 잔여일수에 대해 일할계산 후 납부된 기숙사비에서 30%(위약금)를 공제하여 환불한다. 단, 13주차 이후 강제퇴사 시 환불하지 않는다. ➄ 중도입사의 경우, 미사용일수가 일할계산된 금액을 납부하여야한다. |
※ 정규입사 전, 입사취소의 경우, 전액환불가능 ※ 학과 수업 대면&비대면 혼합으로 늦은 입사 및 정규입사 이후 입사취소는 일반퇴사 처리되어 퇴사신청서 제출일자 기준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됩니다. |
3. 식사 안내
교내식당(WM푸드몰)을 이용합니다. (기숙사내 식당 x)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 354번 <2021-2학기 기숙사생 wm푸드몰 식사신청공지> 확인
식사관련 문의사항 : 063-840-1043
4. 입사일 안내
- 일 시: 08.29.(일) 10:00 ~ 19:00
오리엔테이션 진행으로 입사일 외출/외박 불가[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변경가능성 있음]
=> 정규입사이전 시간 및 장소 안내예정
- 제출서류: 팩스 또는 우편제출(F:063-839-1602/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514 행복기숙사 행정실)
제출서류 | 기한 | 비고 |
건강진단서(b형간염, 결핵 필수)
=> 2021년에 건강진단서를 제출한적 없는 신규 입실자 해당 | ~2021.08.20.(금) 16시 | - 건강진단서, 건강검진결과서 등 명칭은 상관없이 검사항목이 필수포함 되어 결과만 확인되면 가능 b형간염의 경우, 항체가 없어도 ‘단체생활(기숙사)에 문제없음‘ 이라는 의사소견 작성 시 가능 |
증명사진 1매, 입사문진표 1부 | 입사 당일 제출처에 제출 | - 입사문진표는 서식자료실 12번 |
5. 불합격자 후보 대기 안내
- 불합격자는 후보자로 자동 신청되며 공석 발생 시 기숙사 선발 최종 점수 순으로 개별연락 예정
1) 합격자의 입주 취소로 공석이 생길 경우 연락이 가는 것이기 때문에 입주취소자가 없을 경우, 후보자에게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음.
2) 불합격자를 제외하고 신규 기숙사 후보대기 신청희망자는 기숙사 행정실로 연락필요.
6. 기타안내사항
- 합격자 중 합격 문자를 받지 못한 학생은 행정실로 전화하여 등록된 휴대폰번호 확인필요.
- 모든 호실 2인실로 운영 됨.
- 2학기의 경우 추석연휴기간 기숙사 휴관(09.17.(금) 21시 ~ 09.22.(수) 15시)
- 취사실 자판기업체 나무젓가락 제공 중지(업체 측 의견), 학생들 본인 수저세트 지참필요
- 조기개강으로 조기입주 희망하는 합격자는 서식자료실 6번<기숙사 단기거주 이용신청서> 작성 후, 해당 이메일로 제출필요
(단, 거주가능 호실이 있을 경우에 이용가능/토익캠프진행으로 자리 없을 수 있음=> 이용가능여부는 이메일로 신청서 확인 후 문자통보예정)
※ 기타 궁금사항은 행복기숙사 행정실로 문의 TEL 063-839-1600~1601 Fax 063-839-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