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2학기 입사예정자 공지사항
- 글번호
- 100703
- 작성일
- 2021.08.04
- 수정일
- 2021.08.04
- 작성자
- 생활관
- 조회수
- 4769
1. 입사일 안내
- 일 시 : 08.29.(일) 10:00 ~ 19:00
- 학생 본인 마스크 필수착용 후 기숙사 입사(학생 본인만 입사가능/ 보호자 출입 제한)
- 고열환자(37.5도 이상) 발생 시 해당학생 입사 금지, 귀가조치 예정
(단, 감염력 없는 질환<단순감기, 편도염 등>으로 치료 중인 학생은 의사 소견서 지참 시에 입사 허용)
- 대중교통보단 보호자와 함께 개인차량 이용당부
- 제출서류: 팩스 또는 우편제출
제출서류 | 기한 | 비고 |
건강진단서(b형간염, 결핵 필수)
=> 2021년에 건강진단서를 제출한 적 없는 신규 입실자 해당 | ~2021.08.20.(금) 16시 | - 건강진단서, 건강검진결과서 등 명칭은 상관없음, 검사항목이 필수포함 되어 결과만 확인되면 가능 b형간염의 경우, 항체가 없어도 ‘단체생활(기숙사)에 문제없음‘ 이라는 의사소견 작성 시 가능 |
증명사진 1매, 입사문진표 1부(서식자료실12번) 코로나 검사결과서 1부 (검사결과 문자나 카톡화면 O) | 입사 당일 제출처에 제출 | - 코로나 검사결과서 현재 기숙사 거주생은 8/27일 이내 제출, 코로나 검사이후 타지방문자제요청) |
2. 입사방법
- 기숙사생 스스로 사적 모임_만남 자제, 이동 동선 최소화로 개인 방역에 힘써주셔야
안전한 기숙사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위 치 | 방 법 (마스크 필수착용) | 비고 |
기숙사 자동문 / 1층 로비 | 기숙사 정문에서 본인 호실 확인 2. 체온 측정, 손소독제 이용-> 비접촉식체온계 2차 측정 -> 체온 37.5℃ 이상 시 - 입사불가, 귀가조치 또는 익산시 보건소 선별진료소 이동 3. 제출 및 수령 - 사진 1장, 입사문진표 1부, 코로나 검사결과서 제출 - 기숙사생 동의서 작성, 오리엔테이션 서면자료 갈음 서명 - 카드키, 매트리스커버 수령 4. 본인 짐 찾은 후, 호실 입실 | 중앙자동문 출입 시 매회 체온측정 예정. |
3. 기숙사비 환불
제25조(기숙사비 환불) ① 관생이 중도에 입사하거나 퇴사할 때는 기숙사비를 다음과 같이 산정하여 납부하거나 환불한다. ② 관생이 납부한 기숙사비 등 각종 납부금은 퇴사할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아니한다. ③ 일반퇴사할 경우의 기숙사비는 대표이사가 기준을 정하여 SPC를 통하여 보호자 통장으로 환불할 수 있다.(단, 보호자 요청시 학생통장으로 환불가능하다.) 잔여일수에 대해 일할계산 후 15%(위약금)를 공제 후 반환한다. ④ 강제퇴사 시 기숙사비 반환은 공식 입사일로부터 13주차까지는 잔여일수에 대해 일할계산 후 납부된 기숙사비에서 30%(위약금)를 공제하여 환불한다. 단, 13주차 이후 강제퇴사 시 환불하지 않는다. ➄ 중도입사의 경우, 미사용일수가 일할계산된 금액을 납부하여야한다. |
※ 정규입실 전, 입사취소의 경우, 전액환불가능 ※ 학과 수업 대면&비대면 혼합으로 늦은 입사 및 정규입사 이후 입사취소는 일반퇴사 처리되어 퇴사신청서 제출일자 기준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
4. 식사 안내(식사관련 문의사항 : 063-840-1043)
-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 352번 <2021-2학기 기숙사생 wm푸드몰 식사신청공지> 확인
5. 기숙사 짐 택배 발송(택배물량폭주 예상, 긴급물품 먼저)
- 모든 택배는 1층 중앙로비에 보관합니다. 본인택배 확인이 가능하도록 이름 크게 기재요망
- 입사 시 필요용품 : 세면도구, 침구류(매트리스커버 기숙사 대여/사이즈 슈퍼싱글), 옷 등
개인물품, 청소도구, 빨래건조대(선택), 세재 등
- 전열기구 불가(고데기, 드라이기, 면도기 제외(사용 시 화재주의바람)/기숙사내 전동킥보드 충전 불가
- 기숙사 홈페이지 – 기숙사 소개 – 시설안내 이미지, 동영상 확인가능
6. 기타안내사항
-모든 호실 2인실로 운영 됨(방배정은 입사 당일 기숙사 정문에서 확인가능)
* 방배정 및 룸메이트는 학과, 거주기간을 고려한 무작위 배정
* 학생 개개인의 모든 상황을 고려할 수 없는 점을 양해 요청
-매일 저녁 인원체크와 함께 체온 확인 있음. 주1회 기숙사 소독 실시
-2학기의 경우 추석연휴기간 기숙사 휴관(09.17.(금) 21시 ~ 09.22.(수) 15시)
-취사실 자판기업체 나무젓가락 제공 중지(업체 측 의견), 학생들 본인 수저세트 지참필요
-조기개강으로 조기입주 희망하는 합격자는 서식자료실 6번<기숙사 단기거주 이용신청서> 작성 후, 해당 이메일로 제출필요
(단, 거주가능 호실이 있을 경우에 이용가능/토익캠프진행으로 자리 없을 수 있음=> 이용가능여부는 이메일로 신청서 확인 후 문자통보예정)
※ 기타 궁금사항은 행복기숙사 행정실로 문의 TEL 063-839-1600~1601 Fax 063-839-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