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영어 콜센터 운영·관리 용역 재공고 입찰

글번호
99881
작성일
2021.02.10
수정일
2021.02.16
작성자
총무처
조회수
1166

  화상영어 콜센터 운영·관리 용역 재공고 입찰

 

1. 공고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 화상영어 콜센터 운영·관리 용역 재공고 입찰

. 입찰방법 : 2단계경쟁입찰(가격, 기술 분리 동시)

.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마감일시 : 2021216() 11 : 00 까지

. 제안설명회 일시 : 2021216() 15 : 00(예정으로 변경될 수 있음)

     - 제안설명회 참여업체는 당일 1400분까지(관리팀)

. 가격개찰 : 2021216() 17 : 00(총무처 회의실)

. 용역기간 : 2021. 03. 01 2022. 02. 28.(12개월)

. 기초금액 : 일금일억삼천만원정(130,000,000-VAT포함)

2. 입찰참가자격

. 입찰참가 등록서류에 하자가 없는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거 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 입찰참가등록 시 원광보건대학교의 사업자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하고 성공적인 사업수행을 위해 이행각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공고일 전일까지 본점 소재가 전라북도에 위치한 업체

. 입찰참가등록방법 : 직접방문 접수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3. 등록서류(서류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정리해서 제출)

. 입찰관련 제출서류(입찰공고상에 제공된 서식)

   1) 입찰참가신청서 1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입찰금액의 10% 이상)

    - 피보험자(403-82-01771, 원광보건대학교)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인감으로 원본대조필)

   4) 법인등기부 등본 1(법인일 경우)

   5) 국세 및 지방세 납세 완납 증명서 각 1

   6) 인감증명서 1

   7) 사용인감계 1

   8)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참석할 경우) 1

   9) 정보비공개동의서 1(입찰공고 제공서식)

   10) 청렴계약이행각서 1(입찰공고 제공서식)

   11) 서약서 1(입찰공고 제공서식)

   12) 신분증

. 제안서 관련서류(제안요청서상에 제공된 서식-입찰서류와 함께 제출)

   1)제안업체 일반현황 : 별지 제1호 서식

   2) 자본금 및 매출액(2018) : 별지 제2호 서식(관련 증빙서류 첨부)

   3)수행조직 및 업무분담표 : 별지 제3호 서식

   4)투입인력 인적사항 : 별지 제4, 5호 서식

   5)사업수행실적(20171공고일 현재) : 별지 제6호 서식

   6) 용역실적증명원 : 별지 제7호 서식(세금계산서 계약서 사본 첨부)

     미제출 시 실적 인정하지 않음

   7) 기업신용평가 등급 확인서(원본제출)

   8) 입찰서(본교양식) 1.(밀봉 후 앞면 상호명, 사업자번호, 대표자명 기재 후 사용인감날인, 뒷면 접지부분 사용인감 날인)

   9) 제안요청서 관련서류 :

    - 제안서 11(10: 스프링제본, 1: A4 출력물-1페이지 4쪽 인쇄)

    - 제안요청서 파일(USB)

     제출한 제안요청서 파일은 당일 다른 제안요청서 파일(USB)로 대체 불가

   10) 기타 제안요청서에 제출토록 명시한 서류(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4. 낙찰자 선정방법

  - 제안 평가 후 적격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후 본교 예정가격(단일예가로 예정가는 공개하지 않음)이하 최저가 투찰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 동 시행규칙 제44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6.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제반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관한 사항

   - 낙찰업체는 낙찰결정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최고 없이 본교에 귀속되며, 입 찰 참가자격 제한 등 부정당업자 제재의 조치를 받게 됩니다.

. 기타문의사항

   - 본교 홈페이지 입찰 및 구매정보및 나라장터에 공고중이며, 입찰 제출서류가

   누락되지 않도록 서류접수 이전에 반드시 입찰부서 담당자(관리팀 정영환 063-840-1146)에게 문의하여 준비해 주시기 바라며, 사업취지의 정확한 이해를 돕고 제안서 작성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하여 사업수행부서(교무팀 최사온, 063-840-1123)에 문의하여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12 9 일 

 

 

원 광 보 건 대 학 교 총 장

공고번호
2021-23
계약종류
용역계약
진행상태
입찰완료
첨부파일
RSS 2.0 604
게시물 검색
입찰 및 구매정보 - 글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첨부, 조회수로 구성된 표
번호 공고번호 계약종류 제목 진행상태 작성일 첨부
604 2021-09 물품구매 [혁신]방사선과 위장 팬텀 구매 입찰 공고 새글 입찰중 2021.06.14 1
603 2021-08 물품구매 [혁신]치기공과 세라믹퍼니스 구매 입찰 공고 새글 입찰중 2021.06.14 1
602 2021-06 용역계약 [혁신] 데이터 기반 언택트 학생역량 강화 구축 사업 재공고 입찰 입찰완료 2021.05.21 3
601 2021-07 물품구매 [긴급]MS OVS-ES 외 4종 연간 사용권 구매 입찰 공고 입찰완료 2021.05.18 1
600 2021-06 용역계약 [혁신] 데이터 기반 언택트 학생역량 강화 구축 사업 입찰 공고 유찰 2021.05.13 3
599 2021-05 용역계약 정보전산원 하드웨어 및 네트워크 유지보수 용역 입찰 공고(긴급) 유찰 2021.04.30 3
598 2021-04 용역계약 2022학년도 신입학 모집요강 및 노트 제작 용역 재공고 입찰 입찰완료 2021.04.30 3
597 2021-04 용역계약 2022학년도 신입학 모집요강 및 노트 제작 용역 입찰 공고 유찰 2021.04.21 3
596 2021-03 용역계약 정보전산원 운영 인력지원 용역 재공고 입찰(긴급) 입찰완료 2021.04.06 3
595 2021-03 용역계약 정보전산원 운영 인력지원 용역 입찰 공고(긴급) 유찰 2021.03.31 3
594 2021-02 용역계약 원광보건대학교 2021년도 홍보영상 제작 용역 재공고 입찰(긴급) 입찰완료 2021.03.31 3
593 2021-02 용역계약 원광보건대학교 2021년도 홍보영상 제작 용역 입찰 공고(긴급) 유찰 2021.03.24 3
592 2021-01 용역계약 필리핀 글로벌교육센터 초고속 인터넷 구축 용역 재공고 입찰(긴급) 입찰완료 2021.03.09 3
591 2021-01 용역계약 필리핀 글로벌교육센터 초고속 인터넷 구축 용역 입찰 공고(긴급) 유찰 2021.03.03 3
590 2021-23 용역계약 화상영어 콜센터 운영·관리 용역 재공고 입찰 입찰완료 2021.02.10 3
589 2021-23 용역계약 화상영어 콜센터 운영·관리 용역 입찰 공고 유찰 2021.02.01 3
588 관리-870호 공사계약 [긴급,혁신] 강의실 및 실습실 환경개선 전기공사(긴급) 입찰완료 2021.01.27 1
587 관리-869호 공사계약 [긴급,혁신] 강의실 및 실습실 환경개선 공사(긴급) 입찰완료 2021.01.27 1
586 관리-857호 공사계약 [혁신,교비] 강의실 및 실습실, 행정부서 LED 등 교체공사(긴급) 입찰완료 2021.01.26 1
585 2021-22 물품구매 (긴급입찰)[혁신]정보전산원 DB Server 외 1종 구매 입찰 입찰완료 2021.01.2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