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보건대학교 통학버스(시내권) 임차 용역 재공고 입찰

글번호
97798
작성일
2020.02.14
수정일
2020.02.24
작성자
총무처
조회수
8703

1. 공고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 원광보건대학교 통학버스(시내권) 임차 용역 재공고 입찰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 : 2020. 02. 20() 14 : 30 까지

  . 입찰설명회 일시 : 2020. 02. 20() 15 : 00

  . 입찰설명회 장소 : 총무처 회의실(인감지참)

   바. 기초설계금액 : 533,232,000(VAT포함)

  . 입찰일시 및 장소 : 입찰설명회 후 진행

 

2. 참가 자격

   . 입찰공고일 현재 전라북도에 본사를 소재한 법인사업자.

   . 입찰공고일 현재 대형버스(45인승 이상) 11대 이상(출고 운행차량 5(201711이후 출고차량) 및 예비차량 6(201611일 이후 출고차량)을 보유한 업체.

       (회사연합에 의한 차량 확보는 인정하지 않으며, 1개 회사가 보유한 수량이어야 함.

                ② 자동차등록원부의 을부 상 개인 설정과 압류가 되어 있는 차량은 지입차량으로 간주 되어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입찰공고일 현재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시행령 제5조의 규정에 의거 전세버스운송사 업 허가를 득한 법인사업자.

   . 입찰공고일 현재 최근 3년 이내에 학교(대학, ·고등학교), 관공서, 기업체 등 단일기관에 셔틀버스를 2년 이상 운행하고 5대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로서 년간 1억원 이상의 용역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서 제출).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 금융불량이상이 있는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거 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참가 등록서류에 하자가 없는 업체.

 

3. 과업 설명

   - 과업 설명은 첨부한 과업지시서로 대체함(첨부파일 참조).

 

4.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첨부파일 다운로드)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 이상)

     - 피보험자(403-82-01771, 원광보건대학교)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법인등기부 등본 1(최근 3개월 이내)

   . 국세 및 지방세 납세완납증명서 각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최근 3개월 이내)

   . 서약서 1

   . 정보비공개동의서 1(입찰공고 제공 서식)

   . 청렴계약이행각서 1(입찰공고 제공 서식)

   .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사본 1

   .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퇴근 및 통학버스 운행실적임을 명시할 것)

     - 민간거래실적은 실적증명서 외에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해야 함

   . 자동차등록증 사본 11

   . 차량등록원부 11

   . 자동차 종합보험증서 사본 11

   .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입찰에 참석할 경우)

   . 등록서류 중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하여 제출

     - 입찰참가등록방법 : 직접 방문하여 입찰참가 등록(접수처 : 본교 관리팀)

 

5. 낙찰자 선정방법

  - 총액입찰로 본교 예정가격(단일 예가로 예정가는 공개하지 않음) 이하 최저가로 투찰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7. 관련규정 숙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과업지시서

 - 용역입찰유의서

 - 용역계약일반조건

 - 용역계약특수조건

 - 용역계약추가특수조건

 

8. 기타사항

  .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관한 사항

   - 낙찰업체는 낙찰 결정 후 2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최고 없이 본교에 귀속되며,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부정당업자 제재의 조치를 받게 됩니다.

  . 기타 문의사항

   - 본교 홈페이지 입찰 및 구매정보나라장터에 공고 중이며, 물품에 대한 문의는 학생복지팀(063-840-1132)로 입찰문의는 관리팀(063-840-114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0214

 

원 광 보 건 대 학 교 총 장

 

공고번호
2019-18
계약종류
용역계약
진행상태
입찰완료
첨부파일
RSS 2.0 845
게시물 검색
입찰 및 구매정보 - 글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첨부, 조회수로 구성된 표
번호 공고번호 계약종류 제목 진행상태 작성일 첨부
845 구매견적 2024-2 물품구매 [견적의뢰][혁신] 응급구조과 전신분리골격모형 외 14종 구매 건 새글 진행 2024.04.17 1
844 2024-01 용역계약 2025학년도 신입학 모집요강 및 노트 제작 용역 재공고 입찰 새글 입찰중 2024.04.17 3
843 구매 2024-02 물품구매 원광보건대학교 업무용 PC, Mobile 메신저 확장 기능 구매 입찰 공고 새글 입찰중 2024.04.12 3
842 2024-01 용역계약 2025학년도 신입학 모집요강 및 노트 제작 용역 입찰 공고 유찰 2024.04.09 3
841 구매 2024-01 물품구매 원광보건대학교 홍보용품 치약∙칫솔 세트 구매 입찰 공고 입찰완료 2024.04.04 3
840 2024-구매견적-1 물품구매 [견적의뢰] [혁신] 원광보건대학교 고속복사기 1대 구매 건 종료 2024.03.12 1
839 2023-10 용역계약 필리핀 글로벌교육센터 초고속 인터넷 구축 용역 재공고 입찰 입찰완료 2024.02.22 3
838 2023-10 용역계약 필리핀 글로벌교육센터 초고속 인터넷 구축 용역 입찰 공고 유찰 2024.02.14 3
837 2023-구매-40 물품구매 원광보건대학교 간호학과 교육용 제세동기 외 4종 구매 입찰 공고 입찰완료 2024.01.18 3
836 2023-구매-39 물품구매 [혁신,LINC3.0] 원광보건대학교 ALC실 구축 및 기타 환경개선에 따른 장비 구매 입 입찰완료 2024.01.18 3
835 2023-구매-35-2 물품구매 [LINC3.0][재공고] 원광보건대학교 덴탈 밀링머신 세트 구매 입찰 공고 유찰 2024.01.15 3
834 2023-구매-38 물품구매 [HiVE] 물리치료과 기능적전기자극치료기 외 3종 구매 입찰 공고 입찰완료 2024.01.15 3
833 2023-구매-37 물품구매 [LINC3.0] 치위생과 구강스캐너 세트 외 6종 구매 입찰 공고 입찰완료 2024.01.10 3
832 관리-700호 공사계약 [혁신1][혁신2][HiVE] 2023학년도 동계 강의실 및 실습실 환경개선 통신공사(긴급 입찰완료 2024.01.09 1
831 관리-699호 공사계약 [혁신1][혁신2][HiVE] 2023학년도 동계 강의실 및 실습실 환경개선 전기공사(긴급 입찰완료 2024.01.09 1
830 관리-698호 공사계약 [혁신1][혁신2][HiVE] 2023학년도 동계 강의실 및 실습실 환경개선 공사(긴급) 입찰완료 2024.01.09 1
829 2023-구매-36 물품구매 [HiVE] 원광보건대학교 홍보물품(샴푸트리트먼트세트) 구매 입찰 공고 입찰완료 2024.01.05 3
828 2023-구매-35 물품구매 [LINC3.0] 원광보건대학교 덴탈 밀링머신 세트 구매 입찰 공고 유찰 2024.01.05 3
827 2023-구매-34 물품구매 [혁신][LINC3.0] 원광보건대학교 대학 ESG 실천 및 교육∙행정업무 고도화를 위한 입찰완료 2024.01.04 3
826 2023-구매-33 물품구매 [LINC3.0][혁신] 원광보건대학교 홍보물품(텀블러 외 6종) 구매 입찰 공고 입찰완료 2024.01.04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