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공고] 원광보건대학교 농구장 우레탄 포장공사(긴급)

글번호
97296
작성일
2019.11.04
수정일
2019.11.18
작성자
오대석
조회수
3366

[재공고]시설공사 입찰공고(긴급)

 

원광보건대학교 공고 : 관리-628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원광보건대학교 농구장 우레탄 포장공사

  . 공사현장 :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514(신용동 원광보건대학교)

  . 공사기간 : 착공 후 21일 이내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지역제한)

  . 공사내용 : 농구장 우레탄 포장공사

  . 기초조사금액 : 64,014,000(금육천사백일만사천원), 부가세포함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1,267,418

  . 입찰에 관한 서류교부 : 공사시방서 및 설계도서, 내역서(견적의뢰서) 붙임파일 참조

 

2. 입찰 참가자격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미장·방수·조적공사업, 도장공사업 등록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한 업체는 참가할 수 없음

  . 입찰공고일 기준 주영업소 소재지가 전북 지역인 업체로써 현장설명에 참가한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단일공사로 우레탄공사 5천만원 이상 준공 실적이 있는 업체. , 하도급 실적은 제외(실적은 발주처 또는 관련 협회에서 입찰등록일 기준 90일 이내에 발급한 공사실적증명원 원본을 제출하여야함)

  . 일괄하도급을 주지 않고 직접 시공하는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폐업, 자격정지, 워크아웃 및 법정관리 등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자 또는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 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는 참가할 수 없음

  .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로서 입찰등록을 필하여야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

 

3. 입찰일정 및 등록서류

  . 입찰서류 접수마감 일시 : 20191111() 10:30까지(당일 방문 접수만 가능)

  . 서류제출처 : 원광보건대학교 멀티미디어센터 3층 국제회의실

  . 입찰접수 서류(현장설명 111110:30까지 방문제출)

    1) 사업자등록증, 관련면허증 및 면허수첩 사본 각 1(원본대조필 날인)

    2) 법인인감증명서, 인감,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지참),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3) 신분증, 대리인의경우(청취자 재직증명서, 위임장)

    4) 3년 이내 단일 우레탄공사 5천만원 이상 준공실적증명서

    5) 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

    6) 입찰참가신청서(현장배부)

  .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20191111() 11:00, 우리대학 멀티미디어센터 3층 국제회의실

  . 입찰일시 및 장소 : 20191113() 11:00, 우리대학 멀티미디어센터 3층 국제회의실

  . 입찰보증금 : 입찰 당일(1113) 입찰총액의 10% 이상의 금액을 명시한 입찰보증보험증권을 제출바라며, 내역서(입찰견적의뢰서)에 간인을 필하여 제출하여 주시고 인감 또는 사용인감 및 신분증을 필히 지참바랍니다.

 

4. 낙찰자 결정

  . 내역입찰로서 견적입찰자 중 발주처 예정가 결정금액 이하 최저가(VAT 포함)로 견적서(입찰서)를 제출한 자로 결정

  . 동일가격으로 입찰하여 낙찰자로 결정될 수 있는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즉시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6. 기타사항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허위 또는 하자 사실이 있을 경우 계약 후에도 업체 선정을 무효로 함

  . 입찰자는 시방서, 설계도서, 견적의뢰서, 공사입찰유의서, 계약 일반 및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기초조사금액과 함께 발표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기타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총무처 관리팀 시설공사 담당자 : 063-840-1147.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1104

 

 

원광보건대학교총장

 

공고번호
관리-628호
계약종류
공사계약
진행상태
유찰
첨부파일
RSS 2.0 565
게시물 검색
입찰 및 구매정보 - 글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첨부, 조회수로 구성된 표
번호 공고번호 계약종류 제목 진행상태 작성일 첨부
전체게시판공지 [ 전체게시판공지 ] LINC+ 창의 아이디어 공모전 안내 2020.09.16 2
565 2020-06 용역계약 [LINC+]2020 창업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위탁 용역 입찰 공고 새글 입찰중 2020.09.17 3
564 2020-05 물품구매 [혁신]시약, 약품냉장고 외 2종 구매 입찰 공고 입찰완료 2020.09.07 1
563 2020-04 용역계약 [혁신]2020학년도 하계 글로윙 TOEIC 집중교육캠프 관리 위탁 용역 재공고 입찰 입찰완료 2020.07.10 3
562 2020-04 용역계약 [혁신]2020학년도 하계 글로윙 TOEIC 집중교육캠프 관리 위탁 용역 입찰 유찰 2020.07.02 3
561 2020-03 물품구매 백본 스위치 외 3종 구매 입찰 공고 입찰완료 2020.06.09 2
560 2020-02 물품구매 MS OVS-ES 외 4종 연간사용권 구매 입찰(긴급) 입찰완료 2020.05.22 1
559 2020-01 용역계약 2021학년도 신입학 모집요강 및 노트 제작 용역 재공고 입찰 입찰완료 2020.05.07 3
558 2020-01 용역계약 2021학년도 신입학 모집요강 및 노트 제작 용역 입찰 공고 유찰 2020.04.27 3
557 2019-19 용역계약 화상영어 콜센터 운영·관리 용역 재공고 입찰 입찰완료 2020.02.18 3
556 2019-18 용역계약 원광보건대학교 통학버스(시내권) 임차 용역 재공고 입찰 입찰완료 2020.02.14 2
555 2019-19 용역계약 화상영어 콜센터 운영·관리 용역 입찰 공고 유찰 2020.02.07 3
554 2019-18 용역계약 원광보건대학교 통학버스(시내권) 임차 용역 재공고 입찰 유찰 2020.02.04 2
553 관리-883호 공사계약 [혁신] 문화관 강의실 석면텍스 및 등기구 교체공사(전기) 입찰완료 2020.01.23 1
552 관리-882호 공사계약 [혁신] 문화관 강의실 석면텍스 및 등기구 교체공사(건축) 입찰완료 2020.01.23 1
551 2019-18 용역계약 원광보건대학교 통학버스(시내권) 임차 용역 입찰 공고 유찰 2020.01.10 2
550 관리-732호 용역계약 (재공고) 원광보건대학교 보건관 외 5개동 정밀구조안전진단 및 보강공사 실시설계 용역 [긴 입찰완료 2019.12.05 1
549 관리-709호 공사계약 (재공고) [혁신, 교비] 보건관 냉난방설비(GHP) 리뉴얼공사 (긴급) 유찰 2019.11.29 1
548 관리-732호 용역계약 원광보건대학교 보건관 외 5개동 정밀구조안전진단 및 보강공사 실시설계 용역 [긴급] 유찰 2019.11.29 1
547 2019-17 용역계약 [혁신]2019학년도 동계 글로윙 TOEIC 집중캠프 관리 위탁 용역 입찰 공고 입찰완료 2019.11.25 3
546 관리-710호 공사계약 보건관 옥상 트러스 철거 및 방수공사 입찰완료 2019.11.2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