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영어 콜센터 운영·관리 용역 재공고 입찰(긴급)

글번호
96206
작성일
2019.02.19
수정일
2019.02.26
작성자
신동희
조회수
1636

화상영어 콜센터 운영·관리 용역 재공고 입찰(긴급)

 

1. 공고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화상영어 콜센터 운영·관리 용역 재공고 입찰(긴급)

   나. 입찰방법 : 2단계경쟁입찰(가격, 기술 분리 동시)

   다.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마감일시 : 2019225() 11 : 00 까지

   라. 제안설명회 일시 : 2019225() 15 : 00(예정으로 변경될 수 있음)

         - 제안설명회 참여업체는 당일 1400분까지(관리팀)

   마. 가격개찰 : 2019225() 17 : 00(총무처 회의실)

   바. 용역기간 : 2019. 03. 01 2020. 02. 29.

   사. 기초금액 : 일금이억이천일백만원정(221,000,000-VAT포함)

2.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참가 등록서류에 하자가 없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거 사업자 등록

      을 필한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라. 입찰참가등록 시 원광보건대학교의 사업자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하고 성공적인 사업수행을 위해 이행각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마. 공고일 전일까지 본점 소재가 전라북도에 위치한 업체

   바. 입찰참가등록방법 : 직접방문 접수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3. 등록서류(서류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정리해서 제출)

   가. 입찰관련 제출서류(입찰공고상에 제공된 서식)

      1) 입찰참가신청서 1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입찰금액의 10% 이상)

       - 피보험자(403-82-01771, 원광보건대학교)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인감으로 원본대조필)

     4) 법인등기부 등본 1(법인일 경우)

     5) 국세 및 지방세 납세 완납 증명서 각 1

     6) 인감증명서 1

     7) 사용인감계 1

     8)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참석할 경우) 1

     9) 정보비공개동의서 1(입찰공고 제공서식)

     10) 청렴계약이행각서 1(입찰공고 제공서식)

     11) 서약서 1(입찰공고 제공서식)

     12) 신분증

  나. 제안서 관련서류(제안요청서상에 제공된 서식-입찰서류와 함께 제출)

     1) 제안업체 일반현황 : 별지 제1호 서식

     2) 자본금 및 매출액(2017) : 별지 제2호 서식(관련 증빙서류 첨부)

     3) 수행조직 및 업무분담표 : 별지 제3호 서식

     4) 투입인력 인적사항 : 별지 제4, 5호 서식

     5) 사업수행실적(20161공고일 현재) : 별지 제6호 서식

     6) 용역실적증명원 : 별지 제7호 서식(세금계산서 계약서 사본 첨부)

         미제출 시 실적 인정하지 않음

    7) 기업신용평가 등급 확인서(원본제출)

    8) 입찰서(본교양식) 1.(밀봉 후 앞면 상호명, 사업자번호, 대표자명 기재 후 사용인감날인, 뒷면 접지부분 사용인감 날인)

    9) 제안요청서 관련서류 :

        - 제안서 11(10: 스프링제본, 1: A4출력물-1페이지 4쪽 인쇄)

       - 제안요청서 파일(USB)

       제출한 제안요청서 파일은 당일 다른 제안요청서 파일(USB)로 대체 불가

    10) 기타 제안요청서에 제출토록 명시한 서류(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4. 낙찰자 선정방법

  - 제안 평가 후 적격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후 본교 예정가격(단일예가로 예정가는 공개하지 않음)이하 최저가 투찰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5.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 동 시행규칙 제44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6.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제반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관한 사항

       - 낙찰업체는 낙찰결정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최고 없이 본교에 귀속되며, 입 찰 참가자격 제한 등 부정당업자 제재의 조치를 받게 됩니다.

   다. 기타문의사항

      - 본교 홈페이지 입찰 및 구매정보 및 나라장터에 공고중이며, 입찰 제출서류가 누락되지 않도록 서류접수 이전에 반드시 입찰부서

      담당자(관리팀 신동희 063-840-1146)에게 문의하여 준비해 주시기 바라며, 사업취지의 정확한 이해를 돕고 제안서 작성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하여 사업수행부서(교무팀 서원영, 063-840-1484)에 문의하여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9219

 

 

 

 

 

원 광 보 건 대 학 교 총 장

 

공고번호
2018-24
계약종류
용역계약
진행상태
입찰완료
첨부파일
RSS 2.0 538
게시물 검색
입찰 및 구매정보 - 글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첨부, 조회수로 구성된 표
번호 공고번호 계약종류 제목 진행상태 작성일 첨부
538 2019-14 물품구매 [혁신]영아모형(헝겊) 외 12종 구매 입찰 공고 새글 입찰중 2019.10.16 1
537 2019-13 매각입찰 학교 업무용 차량 매각 입찰 공고 새글 입찰중 2019.10.14 3
536 2019-12 물품구매 [혁신]초음파진단기 외 1종 구매 입찰 공고 입찰완료 2019.10.10 1
535 2019-11 용역계약 2020학년도 다이어리 학사력 제작 용역 입찰 공고 입찰완료 2019.10.07 3
534 2019-10 용역계약 [LINC+]2019 창업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위탁 용역 입찰 공고 입찰완료 2019.09.26 3
533 2019-08 물품구매 홍보용 칫솔ㆍ치약 세트 구매 재공고 입찰 입찰완료 2019.09.26 1
532 2019-09 물품구매 [혁신]심전도 측정기 외 1종 구매 입찰 공고 입찰완료 2019.09.23 1
531 2019-08 물품구매 홍보용 칫솔ㆍ치약 세트 구매 입찰 공고 유찰 2019.09.17 1
530 2019-07 용역계약 [혁신]2019학년도 취업캠프 용역 입찰 공고 입찰완료 2019.09.11 3
529 2019-06 용역계약 2019학년도 버스 외부 광고 대행 입찰 공고 입찰완료 2019.07.02 2
528 2019-05 용역계약 [혁신]2019학년도 하계 글로윙 TOEIC 집중캠프 관리 위탁 용역 입찰 공고 입찰완료 2019.06.17 3
527 2019-03 용역계약 고교 대학안내 게시판 및 입시일정 년력 광고 용역 재공고 입찰 입찰완료 2019.05.22 2
526 2019-04 물품구매 MS OVS-ES 외 4종 연간사용권 구매 입찰 공고(긴급) 입찰완료 2019.05.16 1
525 2019-02 용역계약 2020학년도 신입학 모집요강 및 노트 제작 용역 재공고 입찰 입찰완료 2019.05.10 3
524 2019-03 용역계약 고교 대학안내 게시판 및 입시일정 년력 광고 용역 입찰 유찰 2019.05.09 2
523 2019-02 용역계약 2020학년도 신입학 모집요강 및 노트 제작 용역 입찰 공고 유찰 2019.05.02 3
522 2019-01 용역계약 간호조무사 자격증 취득과정 교육 용역 재공고 입찰(긴급) 입찰완료 2019.03.28 3
521 2019-01 용역계약 간호조무사 자격증 취득과정 교육 용역 입찰 공고(긴급) 유찰 2019.03.22 3
520 2018-24 용역계약 화상영어 콜센터 운영·관리 용역 재공고 입찰(긴급) 입찰완료 2019.02.19 3
519 2018-24 용역계약 화상영어 콜센터 운영·관리 용역 입찰 공고(긴급) 유찰 2019.02.13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