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2024-07
[혁신]원광보건대학교 무선 네트워크망(Wi-Fi) 구축 사업 입찰 공고
1. 공고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혁신]원광보건대학교 무선 네트워크망(Wi-Fi) 구축 사업
나. 입찰방법 : 2단계경쟁입찰(가격, 기술분리 동시)
다.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마감일시 : 2024. 6. 26(수) 11:00 까지
라. 제안발표회 일시 : 2024. 6. 26(수) 11:00(예정으로 변경될 수 있음)
- 제안발표회 참여업체는 당일 14시 00분까지(관리팀)
마. 가격개찰 : 2024. 6. 26(수) 16:00(총무처 內 회의실)
바.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4. 09. 30일까지
사.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참조
아. 기초금액 :금580,720,000원(금오억팔천칠십이만원)_VAT포함,설치비포함
2. 입찰 참가자격
가. 관련업체를 대상으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
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신청을 하고 우리대학교 제시 사양에 따라 납품이 가능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조 2(청렴계약의 내용과 체결절차)에 따라 청렴계약이행을 준수해야 하며 계약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는 것으로 한다
다. 입찰참가등록 전일까지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따라 정보통신공사업을 등록한 업체
라. 입찰참가등록 전일까지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58조에 따라 소프트웨어 사업자로 등록한 업체
마.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대학교 및 공공기관에서 유무선구축과 관련된 단일 용역사업실적이 있는 업체로서 본 입찰의
제안설명회 참석가능한 업체(부도, 화의, 법정관리 업체 제외)
바. 제품의 정상적인 납품과 설치를 위하여 계약 후 14일 이내에 발주처가 명시된 제조사 물품공급 및 무선, 보안시스템의 기술지원 확약서
(Certification) 원본 제출이 가능한 업체
사. 입찰참가 등록방법 : 직접방문 접수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3. 등록서류
가. 입찰시 제출서류(입찰공고 제공서식)
1) 입찰참가 신청서(첨부파일) 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10% 이상)
- 피보험자(403-82-09171, 원광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3) 사업자 등록증 사본(인감 원본대조필) 1부
4)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일 경우, 최근 3개월 이내) 1부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6) 인감증명서(법인의 경우 법인), 최근 3개월 이내 1부
7) 사용인감계(본인감 사용시에도 제출) 1부
8) 입찰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9) 정보비공개동의서(입찰공고 제공서식) 1부
10) 청렴계약이행각서(입찰공고 제공서식) 1부
11) 입찰서약서(입찰공고 제공서식) 1부
12) 신분증
나. 제안서관련서류(제안요청서 상에 제공된 서식-입찰서류와 함께 제출)
1) 제안업체 일반현황 : 별지 제1호 서식
2) 자본금 및 매출액(최근 5년간) : 별지 제2호 서식(관련 증빙서류 첨부)
3) 수행조직 및 업무분담표 : 별지 제3호 서식
4) 투입인력 인적사항 : 별지 제4호 서식
5) 참여인력 이력사항 : 별지 제5호 서식
6) 주요 사업 실적(최근 3년간) : 별지 제6호 서식
7)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 별지 제7호 서식(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모두 첨부)
8) 신인도(부정당업자 제제 여부) : 별지 제8호 서식(평가 관련 인증서 첨부)
9) 제안가격 산출내역서 : 별지 제9호 서식
10) 공동수급표준협정서 : 별지 제10호 서식(해당자에 한함)
11) 확약서 : 별지 제11호 서식
12) 청렴서약서 : 별지 제12호 서식
13)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서 : 별지 제13호 서식
14) 제안장비 및 제품 요 약 서 : 별지 제14호 서식
15) 보안서약서(업체 직원용) : 별지 제15호 서식
16) 보안서약서(대표자용) : 별지 제16호 서식
17) 비밀유지계약서 : 별지 제17호 서식
18) 보안확약서 : 별지 제18호 서식
19) 입찰서(본교양식) 1부(밀봉후 앞면 상호명, 사업자번호, 대표자명 기재후 사용인감 날인, 뒷면 접지부분 사용인감 날인)
20) 제안요청서 관련서류 :
- 제안서 11부(스프링제본 10부, A4출력물 1부-1페이지 4쪽 인쇄),
- 제안요청서 파일(USB)
21) 기타 제안요청서에 제출토록 명시한 서류(사본은 원본 대조필)
4. 낙찰자 선정방법
- 제안 평가 후 적격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후 본교 예정가격(단일예가로 예정가는 공개하지 않음)이하 최저가 투찰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5.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6. 관련규정 숙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 용역입찰유의서
- 용역계약일반조건
- 용역계약특수조건
7. 기타사항
가.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관한 사항
- 낙찰업체는 낙찰결정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최고 없이 본교에 귀속되며,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부정당업자 제재의 조치를 받게 됩니다.
나.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기타 문의사항
- 본교 홈페이지 “입찰 및 구매정보” 및 “나라장터”에 공고중이며, 입찰제출서류가 누락되지 않도록 서류접수 이전에 반드시 입찰부서
담당자(관리팀 063-840-1146)에게 문의하여 준비해 주시기 바라며, 사업취지의 정확한 이해를 돕고 제안서 작성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하여
사업수행부서(정보전산원 063-840-1512)에 문의하여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6월 18일
원 광 보 건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