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2023-구매-34
[혁신][LINC3.0] 원광보건대학교 대학 ESG 실천 및 교육∙행정업무 고도화를 위한
태블릿 PC 구매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혁신][LINC3.0] 원광보건대학교 대학 ESG 실천 및 교육∙행정업무 고도화를 위한 태블릿 PC 구매 입찰
나. 입찰품명 : 상세내용은 붙임파일(사양서) 참조
다. 납품장소 : 원광보건대학교 멀티미디어센터 2층 산학협력단
라. 납품조건 : 부가세 및 기타 제반경비 포함
마.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2. 입찰 일정 및 장소
입찰공고일 | 공고방법 | 입찰참가등록일시 및 방법 | 입찰일시 및 장소 | 비 고 |
2024.01.04.(목) | 본교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 2024.01.11.(목), 16:00 까지 | 2024.01.12.(금), 14:00 | ∙ 필히 입찰참가 접수 확인 요망 (063-840-1147) |
사업자등록증 사본 이메일 제출(입찰건명, 연락처 명시) gumae@wu.ac.kr | 멀티미디어센터 1층 회의실 |
3.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
가. 제한경쟁입찰, 직접입찰
나. 부가세포함 예정가격(비공개) 이하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 낙찰자는 입찰당일 입찰 장소에서 결정하여 발표함
4.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신청을 하고 우리대학교 제시 사양에 따라 납품이 가능한 업체
나.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라북도’에 둔 업체
다. 본 대학에서 제안한 사업 수행이 가능한 사업자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자여야 하며, 공동수급 불가
5. 입찰 제출서류(입찰 당일 제출)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첨부파일 다운로드)
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10% 이상, 입찰일 전일로부터 30일 이상)
- 피보험자(403-82-09171, 원광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법인등기부 등본 1부(법인일 경우) /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
마.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완납) 각 1부 /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
바. 인감증명서 1부(인감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사용인감계 추가 제출)
사.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 대리인이 입찰에 참석할 경우
아. 서약서, 청렴계약이행각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각 1부(붙임서식)
자. 인감 또는 사용인감(필히지참)
※ 등록서류 중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을 하여 제출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규칙 제44조에서 정한 바를 따름.
7. 관련규정 숙지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물품구매계약추가특수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8. 기타사항
가.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관한 사항
- 낙찰업체는 낙찰결정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최고 없이 본교에 귀속되며,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부정당업자 제재의 조치를 받게 됩니다.
나. 서류가 미비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기타 문의사항
- 물품문의 : 사업진흥팀 063-840-1153
- 입찰문의 : 관리팀 063-840-1147
2024년 1월 4일
원 광 보 건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