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영어 콜센터 운영·관리 용역 입찰 재공고

글번호
104032
작성일
2023.02.07
수정일
2023.02.16
작성자
총무처
조회수
1544

공고번호 : 2022-14

화상영어 콜센터 운영·관리 용역 입찰 재공고

1. 공고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 화상영어 콜센터 운영·관리 용역 입찰 재공고

  . 입찰방법 : 2단계경쟁입찰(가격, 기술 분리 동시)

 .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마감일시 : 2023215() 11 : 00 까지

  . 제안설명회 일시 : 2023215() 14:00(예정으로 변경될 수 있음)

     - 제안설명회 참여업체는 당일 1330분까지(관리팀)

  . 가격개찰 : 2023215() 17:00(총무처 회의실)

  . 용역기간 : 2023. 03. 01 ~ 2023. 02. 29.(12개월)

  . 기초금액 : 126,000,000-VAT포함

2. 입찰참가자격

  . 입찰참가 등록서류에 하자가 없는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거 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 입찰참가등록 시 원광보건대학교의 사업자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하고 성공적인 사업수행을 위해 이행각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공고일 전일까지 본점 소재가 전라북도에 위치한 업체

  . 입찰참가등록방법 : 직접방문 접수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3. 등록서류(서류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정리해서 제출)

  . 입찰관련 제출서류(입찰공고상에 제공된 서식)

    1) 입찰참가신청서 1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입찰금액의 10% 이상)

      - 피보험자(403-82-01771, 원광보건대학교)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인감으로 원본대조필)

    4) 법인등기부 등본 1(법인일 경우)

    5) 국세 및 지방세 납세 완납 증명서 각 1

    6) 인감증명서 1

    7) 사용인감계 1

    8)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참석할 경우) 1

    9) 정보비공개동의서 1(입찰공고 제공서식)

    10) 청렴계약이행각서 1(입찰공고 제공서식)

    11) 서약서 1(입찰공고 제공서식)

    12) 신분증

. 제안서 관련서류(제안요청서상에 제공된 서식-입찰서류와 함께 제출)

    1) 제안업체 일반현황 : 별지 제1호 서식

    2) 자본금 및 매출액(2020) : 별지 제2호 서식(관련 증빙서류 첨부)

    3) 수행조직 및 업무분담표 : 별지 제3호 서식

    4) 투입인력 인적사항 : 별지 제4, 5호 서식

    5) 사업수행실적(20201공고일 현재) : 별지 제6호 서식

    6) 용역실적증명원 : 별지 제7호 서식(세금계산서 및 계약서 사본 첨부)

      미제출 시 실적 인정하지 않음

    7) 기업신용평가 등급 확인서(원본제출)

    8) 입찰서(본교양식) 1.(밀봉 후 앞면 상호명, 사업자번호, 대표자명 기재 후 사용인감날인, 뒷면 접지부분 사용인감 날인)

    9) 제안요청서 관련서류 :

     - 제안서 11(10: 스프링제본, 1: A4 출력물-1페이지 4쪽 인쇄)

     - 제안요청서 파일(USB)

      제출한 제안요청서 파일은 당일 다른 제안요청서 파일(USB)로 대체 불가

    10) 기타 제안요청서에 제출토록 명시한 서류(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4. 낙찰자 선정방법

     - 제안 평가 후 적격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후 본교 예정가격(단일예가로 예정가는 공개하지 않음)이하 최저가 투찰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5.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 동 시행규칙 제44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6.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제반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관한 사항

   - 낙찰업체는 낙찰결정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최고 없이 본교에 귀속되며,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부정당업자 제재의 조치를 받게 됩니다.

  . 기타문의사항

    - 본교 홈페이지 입찰 및 구매정보및 나라장터에 공고중이며, 입찰 제출서류가

   누락되지 않도록 서류접수 이전에 반드시 입찰부서 담당자(관리팀063-840-1146)에게 문의하여 준비해 주시기 바라며, 사업취지의 정확한 이해를 돕고 제안서 작성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하여 사업수행부서(교무팀063-840-1484)에 문의하여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30207

 

원 광 보 건 대 학 교 총 장

공고번호
2022-14
계약종류
용역계약
진행상태
입찰완료
첨부파일
RSS 2.0 851
게시물 검색
입찰 및 구매정보 - 글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첨부, 조회수로 구성된 표
번호 공고번호 계약종류 제목 진행상태 작성일 첨부
851 2024-03 용역계약 [혁신2] 2024년 디지털커뮤니티케어 콘텐츠 개발 용역 입찰 공고 새글 입찰중 2024.05.20 3
850 2024-02 용역계약 [BH] 2024년 WU BH 혁신융합대학 실감형 콘텐츠제작 용역 재공고 입찰 유찰 2024.05.16 3
849 구매 2024-03-2 물품구매 [재공고][혁신] 원광보건대학교 모바일 웹 서비스 구축을 위한 서버 프레임워크 라이선스 구 입찰완료 2024.05.10 3
848 2024-02 용역계약 [BH]2024년 WU BH 혁신융합대학 실감형 콘텐츠제작 용역 입찰 유찰 2024.05.08 3
847 구매 2024-03 물품구매 [혁신] 원광보건대학교 모바일 웹 서비스 구축을 위한 서버 프레임워크 라이선스 구매 입찰 유찰 2024.05.01 3
846 구매 2024-02-2 물품구매 [재공고] 원광보건대학교 업무용 PC, Mobile 메신저 확장 기능 구매 입찰 공고 입찰완료 2024.04.22 3
845 구매견적 2024-2 물품구매 [견적의뢰][혁신] 응급구조과 전신분리골격모형 외 14종 구매 건 종료 2024.04.17 1
844 2024-01 용역계약 2025학년도 신입학 모집요강 및 노트 제작 용역 재공고 입찰 입찰완료 2024.04.17 3
843 구매 2024-02 물품구매 원광보건대학교 업무용 PC, Mobile 메신저 확장 기능 구매 입찰 공고 유찰 2024.04.12 3
842 2024-01 용역계약 2025학년도 신입학 모집요강 및 노트 제작 용역 입찰 공고 유찰 2024.04.09 3
841 구매 2024-01 물품구매 원광보건대학교 홍보용품 치약∙칫솔 세트 구매 입찰 공고 입찰완료 2024.04.04 3
840 2024-구매견적-1 물품구매 [견적의뢰] [혁신] 원광보건대학교 고속복사기 1대 구매 건 종료 2024.03.12 1
839 2023-10 용역계약 필리핀 글로벌교육센터 초고속 인터넷 구축 용역 재공고 입찰 입찰완료 2024.02.22 3
838 2023-10 용역계약 필리핀 글로벌교육센터 초고속 인터넷 구축 용역 입찰 공고 유찰 2024.02.14 3
837 2023-구매-40 물품구매 원광보건대학교 간호학과 교육용 제세동기 외 4종 구매 입찰 공고 입찰완료 2024.01.18 3
836 2023-구매-39 물품구매 [혁신,LINC3.0] 원광보건대학교 ALC실 구축 및 기타 환경개선에 따른 장비 구매 입 입찰완료 2024.01.18 3
835 2023-구매-35-2 물품구매 [LINC3.0][재공고] 원광보건대학교 덴탈 밀링머신 세트 구매 입찰 공고 유찰 2024.01.15 3
834 2023-구매-38 물품구매 [HiVE] 물리치료과 기능적전기자극치료기 외 3종 구매 입찰 공고 입찰완료 2024.01.15 3
833 2023-구매-37 물품구매 [LINC3.0] 치위생과 구강스캐너 세트 외 6종 구매 입찰 공고 입찰완료 2024.01.10 3
832 관리-700호 공사계약 [혁신1][혁신2][HiVE] 2023학년도 동계 강의실 및 실습실 환경개선 통신공사(긴급 입찰완료 2024.01.0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