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2022-15
원광보건대학교 통학버스(시내권) 임차 용역 입찰 공고
1. 공고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원광보건대학교 통학버스(시내권) 임차 용역 입찰
나. 입찰방법 : 2단계경쟁입찰(가격, 기술분리 동시)
다.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마감일시 : 2023. 02. 14(화) 11 : 00 까지
라. 제안설명회 일시 : 2023.02.14.(화) 15:00(예정으로 변경될 수 있음)
- 제안설명회 참여업체는 당일 14:00까지(관리팀)
마. 가격개찰 : 2023.02.14.(화) 17:00(총무처 內 회의실)
바. 용역기간 : 2023.03.01.∼ 2025.02.28.(24개월)
사.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아. 기초금액 : ₩269,235,200원 / 부가세 포함
2. 참가 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대형버스(42인승 이상) 8대 이상(출고 운행차량 4대(2019년 1월1일 이후 출고차량) 및 예비차량 4대(2017년 1월 1일 이후 출고차량)을 보유한 업체.
(※ ① 회사연합에 의한 차량 확보는 인정하지 않으며, 1개 회사가 보유한 수량이어야 함. ② 자동차등록원부의 을부 상 개인 설정과 압류가
되어 있는 차량은 지입차량으로 간주 되어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나. 입찰공고일 현재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시행령 제5조의 규정에 의거 전세버스운송사업 허가를 득한 법인사업자.
다. 입찰공고일 현재 최근 3년 이내에 학교(대학, 중·고등학교), 관공서, 기업체 등 단일기관에 셔틀버스를 2년 이상 운행하고 5대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로서 년간 1억원 이상의 용역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서 제출).
라.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 금융불량 이상이 있는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거 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
바. 입찰참가 등록방법 : 직접방문 접수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3. 등록서류
가) 입찰시 제출서류(입찰공고 제공서식)
1) 입찰참가신청서 1부(첨부파일 다운로드)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 이상)
- 피보험자(403-82-01771, 원광보건대학교)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인감 원본대조필)
4) 주요사업수행 실적 : 서식 제6호
5) 용역이행 실적증명원 : 서식 제7호(계약서, 세금계산서 사본 모두 첨부)
6) 법인등기부 등본 1부(법인일 경우, 최근 3개월 이내)
7) 국세 및 지방세 납세완납증명서 각 1부
8) 인감증명서(법인의 경우), 최근 3개월 이내 1부
9) 사용인감계 1부(본인감 사용 시에도 제출), 입찰공고 제공 서식으로 제출
10)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에 한함) 각 1부
11) 정보비공개동의서 1부(입찰공고 제공 서식)
12)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입찰공고 제공 서식)
13)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14) 여객자동차 운송사업등록증 사본 1부
15) 자동차등록증 사본 8부
16) 차량등록원부 8부
17) 자동차 종합보험증서 사본 8부
18) 입찰서약서 1부
19) 신분증
나) 제안서 관련 서류(제안요청서 상에 제공된 서식-입찰서류와 함께 제출)
1) 제안업체 일반현황 : 서식 제1호
2) 자본금 및 매출액(최근 3년간) : 서식 제2호(관련 증빙서류 첨부)
3) 수행조직 및 업무분담표 : 서식 제3호
4) 참여인력 및 투입장비 현황 : 서식 제4, 5호
5) 주요사업수행 실적 현황(최근 3년간) : 서식 제6호
6) 용역실적증명원 : 서식 제7호(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모두 첨부)
7) 입찰서 : (본교양식) 1부. (밀봉후 앞면 상호명, 사업자번호, 대표자명 기재후 사용인감날인, 뒷면 접지부분 사용인감 날인)
8) 제안요청서 관련서류 :
- 제안서 11부(스프링제본 10부, A4출력물 1부- 1페이지 4쪽인쇄),
- 제안서 파일(USB),
※ 제출한 제안요청서 파일은 당일 다른 제안요청서 파일(USB)로 대체 불가
9) 기타 제안요청서에 제출토록 명시한 서류(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4. 낙찰자 선정방법
- 제안 평가 후 적격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후 본교 예정가격(단일예가로 예정가는 공개하지 않음)이하 최저가 투찰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6. 관련규정 숙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과업지시서
- 용역입찰유의서
- 용역계약일반조건
- 용역계약특수조건
- 용역계약추가특수조건
7.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제반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관한 사항
- 낙찰업체는 낙찰 결정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최고 없이 본교에 귀속되며,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부정당업자 제재의 조치를 받게 됩니다.
다. 기타 문의사항
- 본교 홈페이지 “입찰 및 구매정보” 및 나라장터에 공고 중이며, 입찰 제출서류가 누락되지 않도록 서류접수 이전에 반드시 입찰부서 담당
자(관리팀 063-840-1146)에게 문의하여 준비해 주시기 바라며, 사업 취지의 정확한 이해를 돕고 제안서 작성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하여 사업수행부서
(학생복지팀 063-840-1132)에 문의하여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3년 02월 06일
원 광 보 건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