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보건대학교 통학버스(시내권) 임차 용역 입찰 공고

글번호
104017
작성일
2023.02.06
수정일
2023.02.15
작성자
총무처
조회수
1753

공고번호 : 2022-15

원광보건대학교 통학버스(시내권) 임차 용역 입찰 공고


1. 공고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 원광보건대학교 통학버스(시내권) 임차 용역 입찰

  . 입찰방법 : 2단계경쟁입찰(가격, 기술분리 동시)

  .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마감일시 : 2023. 02. 14() 11 : 00 까지

  . 제안설명회 일시 : 2023.02.14.() 15:00(예정으로 변경될 수 있음)

                 - 제안설명회 참여업체는 당일 14:00까지(관리팀)

  . 가격개찰 : 2023.02.14.() 17:00(총무처 회의실)

  . 용역기간 : 2023.03.01.2025.02.28.(24개월)

  .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 기초금액 : 269,235,200/ 부가세 포함

2. 참가 자격

  . 입찰공고일 현재 대형버스(42인승 이상) 8대 이상(출고 운행차량 4(201911 이후 출고차량) 및 예비차량 4(201711일 이후 출고차량)을 보유한 업체.

    (①  회사연합에 의한 차량 확보는 인정하지 않으며, 1개 회사가 보유한 수량이어야 함. 자동차등록원부의 을부 상 개인 설정과 압류가

되어 있는 차량은 지입차량으로 간주 되어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입찰공고일 현재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시행령 제5조의 규정에 의거 전세버스운송사업 허가를 득한 법인사업자.

  . 입찰공고일 현재 최근 3년 이내에 학교(대학, ·고등학교), 관공서, 기업체 등 단일기관에 셔틀버스를 2년 이상 운행하고 5대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로서 년간 1억원 이상의 용역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서 제출).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 금융불량 이상이 있는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거 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참가 등록방법 : 직접방문 접수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3. 등록서류

  가) 입찰시 제출서류(입찰공고 제공서식)

    1) 입찰참가신청서 1(첨부파일 다운로드)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 이상)

      - 피보험자(403-82-01771, 원광보건대학교)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인감 원본대조필)

    4) 주요사업수행 실적 : 서식 제6

    5) 용역이행 실적증명원 : 서식 제7(계약서, 세금계산서 사본 모두 첨부)

    6) 법인등기부 등본 1(법인일 경우, 최근 3개월 이내)

    7) 국세 및 지방세 납세완납증명서 각 1

    8) 인감증명서(법인의 경우), 최근 3개월 이내 1

    9) 사용인감계 1(본인감 사용 시에도 제출), 입찰공고 제공 서식으로 제출

    10)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에 한함) 1

    11) 정보비공개동의서 1(입찰공고 제공 서식)

    12) 청렴계약이행각서 1(입찰공고 제공 서식)

    13)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

    14) 여객자동차 운송사업등록증 사본 1

    15) 자동차등록증 사본 8

    16) 차량등록원부 8

    17) 자동차 종합보험증서 사본 8

    18) 입찰서약서 1

    19) 신분증

  나) 제안서 관련 서류(제안요청서 상에 제공된 서식-입찰서류와 함께 제출)

    1) 제안업체 일반현황 : 서식 1

    2) 자본금 및 매출액(최근 3년간) : 서식 2(관련 증빙서류 첨부)

    3) 수행조직 및 업무분담표 : 서식 3

    4) 참여인력 및 투입장비 현황 : 서식 4, 5

    5) 주요사업수행 실적 현황(최근 3년간) : 서식 6

    6) 용역실적증명원 : 서식 7(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모두 첨부)

    7) 입찰서 : (본교양식) 1. (밀봉후 앞면 상호명, 사업자번호, 대표자명 기재후 사용인감날인, 뒷면 접지부분 사용인감 날인)

    8) 제안요청서 관련서류 :

       - 제안서 11(스프링제본 10, A4출력물 1- 1페이지 4쪽인쇄),

       - 제안서 파일(USB),

      제출한 제안요청서 파일은 당일 다른 제안요청서 파일(USB)로 대체 불가

    9) 기타 제안요청서에 제출토록 명시한 서류(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4. 낙찰자 선정방법

  - 제안 평가 후 적격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후 본교 예정가격(단일예가로 예정가는 공개하지 않음)이하 최저가 투찰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6. 관련규정 숙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과업지시서

    - 용역입찰유의서

    - 용역계약일반조건

    - 용역계약특수조건

    - 용역계약추가특수조건

7.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제반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관한 사항

    - 낙찰업체는 낙찰 결정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고 없이 본교에 귀속되며,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부정당업자 제재의 조치를 받게 됩니다.

  . 기타 문의사항

   - 본교 홈페이지 입찰 및 구매정보 나라장터에 공고 중이며, 입찰 제출서류가 누락되지 않도록 서류접수 이전에 반드시 입찰부서 담당

(관리팀 063-840-1146)에게 문의하여 준비해 주시기 바라며, 사업 취지의 정확한 이해를 돕고 제안서 작성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하여 사업수행부서

(학생복지팀 063-840-1132)에 문의하여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30206

 

원 광 보 건 대 학 교 총 장

공고번호
2022-15
계약종류
용역계약
진행상태
입찰완료
첨부파일
RSS 2.0 8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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