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 바이오헬스 혁신공유대학사업 3차년도 디노베이션 교과목 콘텐츠 개발 용역 입찰 공고

글번호
103765
작성일
2022.12.20
수정일
2022.12.28
작성자
총무처
조회수
813


공고번호 : 2022-13

 

[BH] 바이오헬스 혁신공유대학사업 3차년도 디노베이션 교과목 콘텐츠 개발 용역 입찰 공고


1. 공고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BH] 바이오헬스 혁신공유대학사업 3차년도 디노베이션 교과목 콘텐츠 개발 용역 입찰

  나. 입찰방법 : 2단계경쟁입찰(가격, 기술 분리 동시)

  다.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마감일시 : 2022. 12. 27() 11 : 00 까지

  라. 제안설명회 일시 : 2022. 12. 27() 15 : 00(예정으로 변경될 수 있음)

     - 제안설명회 참여업체는 당일 14시까지(관리팀)

  마. 가격개찰 : 2022. 12. 27() 17 : 00(총무처 회의실)

  바.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3630일까지

  사. 기초금액 : 90,000,000-VAT포함

2.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참가 등록서류에 하자가 없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거 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K-MOOC 콘텐츠 개발 관련 단일 금액으로 3천만원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용역실적증명원 제출)

  라. 입찰참가등록시 원광보건대학교의 사업자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하고 성공적인 사업수행을 위해 이행각서를 제출할 수 있

는 업체

  마. 입찰참가등록방법 : 직접방문 접수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3. 등록서류

  가. 입찰시 제출서류(입찰공고 제공서식)

    1) 입찰참가 신청서 1(첨부 파일 다운로드)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입찰금액의 10% 이상)

      - 피보험자(403-82-09171, 원광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3) 사업자 등록증 사본 1(원본 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4) 법인등기부 등본 1(법인일 경우, 최근 3개월 이내)

    5) 국세 및 지방세 납세 완납 증명서 각 1

    6) 인감증명서 1(최근3개월 이내)

    7) 사용인감계 1(본인감 사용시에도 제출)

    8)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참석할 경우) 1

    9) 정보비공개동의서 1(입찰공고 제공서식)

   10) 청렴계약이행각서 1(입찰공고 제공서식)

   11) 서약서 1(입찰공고 제공서식)

   12) 신분증

  나. 제안서관련서류(제안요청서 제공서식)

   1) 제안업체 일반현황 : 별지 제1호 서식

   2) 자본금 및 매출액(최근 3년간) : 별지 제2호 서식(관련 증빙서류 첨부)

   3) 수행조직 및 업무분담표 : 별지 제3호 서식

   4) 투입인력 인적사항 : 별지 제4, 5호 서식

   5) 유사 사업 수행 실적(최근 3년간) : 별지 제6호 서식

   6) 용역실적증명원 : 별지 제7호 서식(계약서 사본 , 세금계산서 모두 첨부)

   7) 입찰서(본교양식) 1.(밀봉후 앞면 상호명, 사업자번호, 대표자명 기재후 사용인감날인, 뒷면 접지부분 사용인감 날인)

   8) 제안요청서 관련서류 :

     -제안서 11(스프링제본 10, A4출력물-1페이지 4쪽인쇄 1),

     -제안요청서 파일(USB)

   9) 기타 제안요청서에 제출토록 명시한 서류(사본은 원본 대조필)

4. 낙찰자 선정방법

 - 제안 평가 후 적격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후 본교 예정가격(단일예가로 예정가는 공개하지 않음)이하 최저가 투찰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6. 관련규정 숙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첨부 파일 참조)

  - 용역입찰유의서

  - 용역계약일반조건

  - 용역계약특수조건

7. 기타사항

  가.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관한 사항

    - 낙찰업체는 낙찰결정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최고 없이 본교에 귀속되며,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부정당업자 제재의 조치를 받게 됩니다.

  나. 기타문의사항

    - 본교 홈페이지 입찰 및 구매정보에 공고중이며, 입찰제출서류가 누락되지 않도록 서류접수 이전에 반드시 입찰부서 담당자(관리팀 정영환 063-840-1146)에게 문의하여 준비해 주시기 바라며, 사업취지의 정확한 이해를 돕고 제안서 작성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하여 사업수행부서(혁신교육원 박대형 063-840-1486)에 문의하여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21220

 

원 광 보 건 대 학 교 총 장

공고번호
2022-13
계약종류
용역계약
진행상태
입찰완료
첨부파일
RSS 2.0 7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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