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보건대학교 일반직 신규 채용 공고

글번호
106897
작성일
2024.06.03
수정일
2024.06.03
작성자
총무처
조회수
1366

 

 

원광보건대학교 일반직 신규 채용 공고


1. 모집분야 및 지원 자격

직종

인원

지 원 자 격

공통자격

<필수자격>

전문학사 학위 이상 학력 소지자

해외여행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성범죄자 취업 제한 사항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국가공무원법 제33(결격사유) 및 본교 직원 인사규정에 의한 임용 결격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일반직

(수습직)

0

<우대사항>

- 회계업무 1년이상 유경험자

- 회계자격증 소지자(전산세무회계, AT자격증, ERP정보관리사, 재경관리사 등)

- 공인 어학성적 하나 이상

   (접수 마감일 기준 2년이내 취득한 성적만 인정함)

- 대학 및 공공기관 행정업무 5년이상 유경험자

- 변호사, 공인회계사, 세무사, 공인노무사 등 경영재무 관련

  전문 자격증 소지자

- OA 자격증 (컴퓨터 활용능력, MOS, ITQ ) 소지자

- 국가유공자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취업지원대상 자 우대

 

 

2. 제출서류

1) 입사지원서 (소정양식) 1

  2) 자기소개서 및 직무능력 기술서 (소정양식) 1

  3) 개인정보수집 이용 및 제3자 제공동의서 1

  4) 최종학교 졸업(예정)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원본 각 1

     대학원 졸업자는 대학 포함

      성적증명서는 전학년 평균평점이 기재된 성적증명서 제출

  5) 공인어학성적표 원본 1: 공인어학 성적표는 지원서 접수 마감일 기준 2년이내

      취득한 공인성적표만 인정 (해당자)

  6) 회계 및 전산관련 자격증 사본 1(해당자)

  7) 입사지원서에 자격사항 기재 시 면허증 및 자격증 사본 1(해당자)

  8) 재직 및 경력증명서 원본 1(해당자)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원본 1

  9)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장애인증명서 1(해당자)

  10) 원불교 교도증 사본 1(해당자)

  11) 기타 우대사항 관련 증빙자료(해당자)

 

3. 채용서류 반환 안내(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관련)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른 채용서류 반환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대상 : 입사지원자 중 서류 반환 희망자

   2) 청구기간 : 최종 합격자 발표 후 30일 이내
     청구 기간 이후에는 관련 법에 따라 모든 채용서류를 파기하므로 반환 불가능(최종 선발자 제외)

   3) 반환서류 : 지원자가 채용과정에서 제출한 서류

   (,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한 경우나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제외)

   4) 청구방법 :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신청

   5) 반환방법 :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방문수령 및 등기발송

 

4. 지원서 접수기간 및 방법

  접수기간 : 2024. 6. 3.() ~ 6. 14.() 11:00 까지

  접수방법

     - 방문접수

     - 우편접수 : 접수기간 내 도착한 서류에 한해 접수함

  접수는 마감 당일 11:00까지 도착분에 한함

  모집공고 : 우리대학 홈페이지 및 job코리아, 대학교직원 신문 공고

 

5. 전형절차 및 일정

 

구 분

모집분야

전형내용

일자

비 고

1단계

전체

 

서류전형

2024. 6. 17.() 예정

 

2단계

직무종합적성검사

2024. 6. 19.() 예정

 

3단계

면접전형(1)

2024. 6. 24.() 예정

 

4단계

면접전형(2)

법인 협의 후

법인면접

 

위 일정은 대학의 사정상 변경 가능하고, 전형 단계별 합격자는 개별 통보

전형 단계별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 단계의 전형을 실시하며, 전형 시간과 장소는 단계별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

 

6. 기타사항

지원서 상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으로 인한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채용에 따른 기타 사항은 우리대학 규정에 따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지원율이 저조하여 심사진행이 어렵다고 판단될 때 재공고하여 심사를 진행할 수 있음

제출된 서류는 공개하지 않고, 기재내용 및 제출서류가 허위가 있을 시 합격 및 채용을 취소함

최종합격자는 일정기간 실무수습기간을 명할 수 있으며, 수습기간 중 그 직무에 부적당하다고 인정될 때에는 임용을 보류하거나 취소할 수 있음

문의처 : 원광보건대학교 총무팀 (063-840-1149)


2024. 6. 1.


 

원 광 보 건 대 학 교 총 장

첨부파일
RSS 2.0 2203
게시물 검색
공지사항 - 글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첨부, 조회수로 구성된 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수
일반공지 [ 일반공지 ] [무선 Wi-Fi] edurom 사용방법 안내 관리자 2024.09.19 0 784
일반공지 [ 일반공지 ] [무선 Wi-Fi] 연결 방법 안내 (PC, IOS, Android) 관리자 2024.09.19 0 866
일반공지 [ 일반공지 ] [공통][긴급] 익스플로러 서비스 종료에 따른 조치 사항 안내 관리자 2022.06.13 1 13345
일반공지 [ 일반공지 ] 자기소개서 작성 지도 및 국민취업지원제도 참여 안내 학생성공지원처 2022.03.30 2 9209
2203 2024년 제2기 농림축산식품부 2030자문단 단원 공개모집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4.10.21 1 68
2202 2024년 국립한밭대학교 「2024 대학(원)생 빅데이터 분석 경진대회」 공고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4.10.21 4 60
2201 2024년 전문대학생 수기 공모전 개최 알림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4.10.21 2 77
2200 2024년 굿네이버스 대구사업본부 지구 친환경 방탈출 프로젝트 S-File 모집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4.10.21 1 70
2199 2024년 하반기 서울동행 진로인성 멘토링 참여자 모집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4.10.21 1 73
2198 47기 월드프렌즈코리아(WFK) 해외봉사단원 대학 추천자 선발결과 알림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4.10.21 1 143
2197 [전공심화] 2024년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성공사례 및 수기공모전 안내 새글 교무처 2024.10.18 3 204
2196 2024년 전주미래도시포럼 2024 및 청년미래랩 참가자 모집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4.10.18 1 177
2195 2024년도 전북특별자치도 청년미래센터 사업 대상자 발굴 사업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4.10.18 0 173
2194 2024년 제2기 자치경찰 도민 정책자문단 모집 공고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4.10.17 2 194
2193 2025 전북특별자치도 피어나 공직채용 설명회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4.10.16 0 215
2192 2024년 전북특별자치도 일자리페스티벌[전주실내체육관 : 2024. 10. 24.(목) 9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4.10.14 0 385
2191 익산청년시청과 연계한 자소서 및 면접 집중지도 수요조사 (내용 일부 수정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4.10.11 0 302
2190 [BH] 대한적십자사와 함께하는 바이오헬스 레스큐 CPR챌린지 프로그램 안내 새글 교무처 2024.10.10 0 318
2189 2024학년도 현장실무교육 V-Log&수기 공모전 결과발표 및 시상식 안내 새글 산학협력단 2024.10.10 0 345
2188 2024년 하반기 2030 청렴인재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4.10.08 0 312
2187 2024년 「생명을 구하는 순간, 당신의 심폐소생술 스토리 공모전」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4.10.07 1 375
2186 2024년 병역이행 응원 글 보내기 캠페인 온라인 참여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4.10.04 0 363
2185 2024년 콘텐츠 페스티벌 in 순천 「2024 학생 애니메이션 어워즈」 출품작 공모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4.10.04 1 325
2184 47기 월드프렌즈코리아(WFK, 한국대학사회봉사협의회) 청년봉사단 단원 모집 안내(∼ 20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4.10.04 1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