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성공사례 및 수기 공모전 안내

글번호
101688
작성일
2021.12.21
수정일
2021.12.21
작성자
교무처
조회수
4347

2021년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성공사례 및 수기 공모전 시행 공고

1

추진 목적

ㅇ 전문대학에서 학사학위를 수여하는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의 성과를 발굴·전파하고, 성공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전공심화과정 운영 내실화를 기하기 위함

ㅇ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재학생 및 졸업생들의 성공사례를 확산시킴으로써 전문학사 학생 및 졸업생들에게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의 중요성과 관심을 제고시킬 수 있도록 유도하기 위함

 

2

추진 일정

공모기간

2021. 12. 20.() ~ 2022. 01. 10.() 15:00까지

발 표 일

2022. 1. 17.() 예정 심사 결과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3

공모 대상

ㅇ 경력있는 또는 경력없는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재학생 및 졸업생

 

4

공모 내용

ㅇ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교육과정 이수로 인한 주요 성과, 과정(지원한 계기, 적응과정, 직무와의 연계 경험담 등), 소감(· 단점, 느낀점, 배운점 등), 제안사항(개선 방법 또는 제도, 건의사항) 등을 자유롭게 작성

ㅇ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졸업 후 성공사례(업무효율 및 전문기술 향상, 취업, 승진 등)

 

5

응모 방법

구분

수기 성공사례

포트폴리오

웹툰

UCC

제출형식

- 한글(hwp)

- 휴먼명조, 글자크기 13(권장)

- 필수사항

1) 모든 페이지 상단 머리말에 대학명, 성명, 작품명 기입

2) 하단 페이지 설정

3) 마지막 문장 다음에 “--” 표기

자율형식

- jpg

- 가로 800(권장세로 제한없음px

- 300dpi

- WMV, MP4 (1)

- 해상도 720×480 (권장)

제출분량

- 분량제한 없음

- 1인당 1작품

- 분량제한 없음

- 1인당 1작품

10컷 내외

- 1~3분 내외

- 1/* 1작품

* 팀은 대표자 포함 5인 이하 구성

제출용량

40MB이하

-

100MB이하

200MB이하

제출방법

ㅇ 개인별 전자메일로 송부

ㅇ 메일 제목 작성 방법

   - 개인 접수 : [대학명+학과명+성명]으로 작성 ) OO대학교 OO학과 홍길동


응모 유의사항

   응모신청서(서명 또는 도장날인 후 스캔)를 반드시 포함하여 제출

   공모양식은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학사학위전공심화과정 홈페이지 (https://jumpup.kcce.or.kr) 공지사항을 참조

ㅇ 접수처 및 문의사항

   기관명 : 학사학위전공심화과정운영협의회 (회장교 : 마산대학교)

   담당부서 : 학사운영팀 055)230-1216 , E-mail : jumpup@masan.ac.kr

 

6

시상 내용

구분

표창

부상

시상 인원

대 상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장상

상금 50만원

2

최우수상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장상

상금 30만원

3

우 수 상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장상

상금 20만원

5

장 려 상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장상

상금 10만원

10

제세공과금(22%) 본인 부담, 중복 시상 제외.

 

ㅇ 우수작품 활용

  - 홈페이지 공지, 관련 행사 시 전시, 입학 홍보 등에 활용

 

ㅇ 표창 및 부상 지급

  -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 해당대학으로 표창장 전달, 부상지급은 본인명의 계좌로 송금 (, 팀이 입상한 경우 대표1인에게 지급)

    당선 연락은 유선으로 이루어지며 연락이 안될 경우 당선포기로 처리되며, 차점자에게 당성권이 넘어갈 수 있음.

 

 

교  무  처  장

첨부파일
RSS 2.0 2400
게시물 검색
공지사항 - 글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첨부, 조회수로 구성된 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수
일반공지 [ 일반공지 ] AI자소서 컨설팅 및 모의면접 이용방법 안내 학생성공지원처 2025.02.19 0 2092
일반공지 [ 일반공지 ] [무선 Wi-Fi] edurom 사용방법 안내 관리자 2024.09.19 0 4299
일반공지 [ 일반공지 ] [무선 Wi-Fi] 연결 방법 안내 (PC, IOS, Android) 관리자 2024.09.19 0 4999
일반공지 [ 일반공지 ] [공통][긴급] 익스플로러 서비스 종료에 따른 조치 사항 안내 관리자 2022.06.13 1 15967
일반공지 [ 일반공지 ] 자기소개서 작성 지도 및 국민취업지원제도 참여 안내 학생성공지원처 2022.03.30 2 12290
2400 원광보건대학교 계약직원(국제교류) 모집 공고 새글 총무처 2025.07.15 1 167
2399 「대학생 예비군에 대한 불리한 처우 금지」 관련 예비군 법률 개정 안내 새글 사회봉사단 2025.07.14 0 165
2398 2025년도 제7회 하계 연세 인문학 캠프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7.14 0 207
2397 2025 자원봉사 연구공모전 VOL:IN 안내 새글 사회봉사단 2025.07.11 2 388
2396 2025년도 '아동 정서 지원을 위한 꿈틀 멘토링' 프로그램 참여 대학생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7.11 1 369
2395 2025년 천원의 아침밥 '아주 라이스' 우수 레시피 영상 공모전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7.11 2 367
2394 원광보건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이 참여 가능한 원광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취업지원프로그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7.07 0 1045
2393 원광보건대학교 일반직 신규 채용 공고 새글 총무처 2025.07.07 1 1117
2392 2025년도 『2025 여름특강 아람문예아카데미 장학 프로그램』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7.03 0 658
2391 2025년도 「2025년 청춘예찬 모범병사 병역이행 수기 공모전」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7.03 1 594
2390 2025년 의약품 MR/마케팅 직무과정 교육생 모집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6.26 1 713
2389 2025년도 「2025년 지방자치 청년 정책 경진대회」개최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6.24 1 623
2388 2025년 익산시 여름방학 대학생 행정연수 사업 참여자 모집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6.23 1 842
2387 [전북대학교 인문학연구소]AR/VR, AI번역, GIS 기반 인문학 콘텐츠 실습 프로그램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6.23 0 597
2386 [교원] 원광보건대학교 기관생명윤리위원회 08월 정식심의 안내 새글 혁신교육원 2025.06.20 9 670
2385 [모집공고] 2025년 원광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RISE사업단) 계약직원 모집공고 새글 산학협력단 2025.06.20 2 736
2384 2025년도 「2025 안전실천 캠퍼스」대학생 참가자 모집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6.19 1 615
2383 2025년 아동권리 서포터스 모집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6.19 3 553
2382 2025년도 제20회 금융공모전 개최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6.19 1 529
2381 205년도 전북특별자치도 청년미래센터 「북콘서트」참여자 모집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6.19 1 4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