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보건대학교, 취업릴레이캠페인 및 전자정보박람회 개최

작성일
2019.09.18
수정일
2019.09.18
작성자
대외협력처
조회수
5521

원광보건대학교,

취업릴레이 캠페인 및 전자정보박람회개최


취업릴레이캠페인 및 전자정보박람회
 

[사진 : 취업릴레이 캠페인 및 전자정보박람회]

 

원광보건대학교(총장 백준흠)18, 교내 보건관 앞 광장에서 취업릴레이 캠페인전자정보박람회를 개최했다.

 

대학 자체 종합 취업지원 프로그램 히든스타 아카데미과정의 일환인 취업릴레이 캠페인은 학생들이 취업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목표달성을 위한 자기주도적 역량강화 활동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실시됐다.

 

프로그램은 입사서류 클리닉 및 취업성공 패키지 접수 이력서 사진 촬영 등 총 4가지가 진행됐다.

 

, 재학생들의 학업증진과 정보활용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치러진 전자정보 박람회는 도서관에서 서비스 중인 국내외 학술전자정보, e-Book(전자책), 오디오북 등의 DB시연 행사와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통해 큰 호응을 얻었다.

 

대학 측은 이번 행사가 학생들의 취업준비 과정을 구체화할 수 있도록 돕고, 전자정보자료에 대한 관심과 이용률 향상에 긍정적인 효과를 불러온 것으로 분석, 이를 더욱 확대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취창업지원처장 양훈 교수는 학생들의 취업경쟁력 배양과 자신감 있는 취업 마인드 고취를 위해 본 행사를 준비했다. 학생이 성공하고 사회에서 환영받는 인재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운영하고자 한다.”고 밝혔으며,

 

도서관장 이현옥 교수는 도서관에서 구독 중인 전자정보자료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학술 연구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2014년부터 매년 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학내 구성원들이 유익한 정보를 접하는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 전했다.

 

 

원광보건대학교 홈페이지 : www.wu.ac.kr

               입학관련 문의 : (063)840-1127~1129, 1551~1553

               기사관련 문의 : (063)840-1583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RSS 2.0 1041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