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손명가, 원광보건대학교 대학발전기금 및 피부미용 전문인재 양성 장학금 기탁

작성일
2024.05.13
수정일
2024.05.13
작성자
입학홍보처
조회수
280

원광보건대학교, 약손명가로부터

대학발전기금 및 피부미용 전문인재 양성 장학금 기탁
- 대학발전기금 및 피부미용분야 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총 1천만원 기탁 -


[사진 : 약손명가 원광보건대학교에 대학발전기금 및 장학금 기탁식]

 

원광보건대학교(총장 백준흠)13일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기업 약손명가(대표이사 김현숙)로부터 대학발전기금 및 피부미용분야 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각 500만 원씩 총 1000만 원을 기탁 받았다고 밝혔다.

 

원광보건대학교 본관 2층 총장실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원광보건대학교 백준흠 총장, 김현숙 약손명가 대표이사, 신형섭 대외협력실장, 미용피부화장품과 양현옥 교수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학발전기금 및 장학금 기탁식을 진행했다.

 

약손명가는 원광보건대학교와 2012년부터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사회수요 맞춤 허리 인재과정 운영 등 다양한 산학협력 활동과 더불어 현재까지 1273십만 원의 발전기금과 장학금을 원광보건대학교에 기탁해 오고 있다.

 

기탁식에서 김현숙 대표는 원광보건대학교 졸업생들이 우리 회사에서 보여준 탁월한 성과와 전문성 덕분에, 약손명가도 함께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대학발전기금과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원광보건대학교와 지속적인 상생 파트너십을 통해 약손명가가 글로벌 무대에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꾸준한 지원과 우수한 미용전문인 재양성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백준흠 총장은 감사의 말을 전하며, “재학생과 졸업생이 더 밝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는 강력한 지원 기반이 마련되어 매우 감사하다.”라며, “우리 학생들에게 제공되는 현장실습과 다양한 전문교육이 취업으로 이어지는 산학협력이 양 기관의 상생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원광보건대학교 미용피부화장품과는 빛채그룹()약손명가, )달리아스파, )여리한다이어트의 지원으로 "후배사랑 캠페인"을 통해 2022년부터 지속적으로 미용기기와 화장품을 기증받아 피부미용 전공 학생들이 현장에서 즉시 활용 가능한 기술을 습득할 기회를 제공하며, 학과의 교육 품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원광보건대학교 홈페이지 : www.wu.ac.kr

기숙사관련 문의 : (063)839-1600~1601

기사관련 문의 : (063)840-1583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RSS 2.0 1052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