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이용 변경신청서

글번호
102536
작성일
2022.05.23
수정일
2023.06.15
작성자
생활관
조회수
2076

식사 이용 변경 신청서

 

1. 식사(추가·취소·변경) 신청을 희망하는 사생은 아래 안내 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본 신청은 식사를 기숙사 사생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2. 아래 기간에만 신청(추가·취소·변경)을 받을 예정이오니 기간 내에 자필 서명 후 신청서를 제출하시기 바라며, 추후 변경 신청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3. 선택 식사 수를 줄이거나 취소할 시에는 반드시 학생 본인명의의 입금통장 사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4. 반드시 기간 내에 신청해야 하며 신청 기간 외에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5. 변경 신청 적용은 학기 시작 10(의무식 기간) 후부터 적용됩니다.

 

[추가/변경 신청]

- 신청기간 : 학기 시작 둘째 주 수요일 17:00까지

- 신청대상 : 사생 중 식사 이용 변경 신청을 원하는 사생

- 신청방법 : 식사 이용 변경 신청서 작성 + 통장사본 E-mail 제출(스캔본 제출)

- 선택 식사 수를 줄일 시에는 의무식 10일 식비 제외하고 환불 처리

 

[추가/변경 식사비 납부]

- 납부기간 : 학기 시작 둘째 주 수요일 17:00까지

납부대상 : 선택 식사 수를 추가하여 변경 신청한 사생

- 납부방법 : 휴대전화로 개별 연락

 

[취소신청]

- 신청기간 : 학기 시작 둘째 주 수요일 17:00까지

- 신청대상 : 식사 신청한 사생 중 식사 이용 취소신청을 원하는 사생

- 신청방법 : 식사 이용 변경 신청서 작성 + 통장 사본 E-mail 제출(스캔본 제출)

- 식사신청을 취소할 경우 의무식 10일 식비 제외하고 전액 환불 처리

 

[신청서 제출]

- E-mail : fishoutfavor@wu.ac.kr

FAX : 063-840-1030

 

[문의전화]

- 학교기업사업단 : 063-840-1043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