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학기 행복기숙사 합격자발표(신입생)
- 글번호
- 99660
- 작성일
- 2021.01.11
- 수정일
- 2021.01.25
- 작성자
- 생활관
- 조회수
- 38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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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1학기 신입생 기숙사 합격자 안내사항 [신입생1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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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숙사 입사취소 안내
- 기숙사 합격자 중 입사 취소를 희망하는 학생은 행정실로 사전연락 후, 아래 첨부되어 있는
입사 취소 신청서를 아래 방법 중 한 가지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명필수)
*타학교 합격으로 인한 학교 취소자, 기숙사 합격 후 원룸거주 희망으로 기숙사 입사 취소자는
꼭 취소신청서를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1) 출력 후 양식 작성하여 FAX 전송 (FAX 번호: 063-839-1602)
2) 출력 후 양식 작성하여 이메일 전송 (이메일 주소: wuhappydorm@wu.ac.kr)
(서명은 필수이기 때문에 이미지 파일로 보내주셔도 괜찮습니다.)
2. 기숙사비 안내
1) 신청기간별 금액이 달라 신청서에 작성된 번호로 계좌번호 및 금액 발송 예정(2월 초 발송 예정)
# 납부기간 : 2021.02.15.(월) ~ 2021.02.17.(수) 16:00 까지
분할/카드납부 불가, 현금영수증 신청 시 발행가능, 식사 미포함금액
2021년도 원광보건대 기숙사비(예정) | ||
기간 | 기숙사비 | |
학기 | 2021.03.01.~2021.06.11. | 721,500원 |
6개월 | 2021.03.01.~2021.08.13. | 1,154,400원 |
10개월 | 2021.03.01.~2021.12.10. | 1,924,000원 |
2) 기숙사비 환불
제25조(기숙사비 환불) ① 관생이 중도에 입사하거나 퇴사할 때는 기숙사비를 다음과 같이 산정하여 납부하거나 환불한다. ② 관생이 납부한 기숙사비 등 각종 납부금은 퇴사할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아니한다. ③ 일반퇴사할 경우의 기숙사비는 대표이사가 기준을 정하여 SPC를 통하여 보호자 통장으로 환불할 수 있다.(단, 보호자 요청시 학생통장으로 환불가능하다.) 잔여일수에 대해 일할계산 후 15%(위약금)를 공제 후 반환한다. ④ 강제퇴사 시 기숙사비 반환은 공식 입사일로부터 13주차까지는 잔여일수에 대해 일할계산 후 납부된 기숙사비에서 30%(위약금)를 공제하여 환불한다. 단, 13주차 이후 강제퇴사 시 환불하지 않는다. ➄ 중도입사의 경우, 미사용일수가 일할계산된 금액을 납부하여야한다. |
※ 정규입실 전, 입사취소의 경우, 전액환불가능 ※ 코로나 19 상황에 따라 별도의 지침 확정시 재 안내 예정 |
3. 식사 안내
기숙사내 식당이 없으므로 교내식당(WM푸드몰)을 이용합니다.
푸드몰 식사 공지 업로드 시 신청서에 작성된 번호로 공지사항 확인안내 문자발송예정
4. 입주일 안내
- 일시: 03월 01일(월) 09:30 ~ 19:00[코로나 19로 변경가능성 있음]
- 제출서류 : 팩스 또는 우편제출/ F:063-839-1602,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514 원광보건대학교 행복기숙사 행정실
제출서류 | 기한 | 비고 |
건강진단서(b형간염, 결핵 필수) | ~2021.02.10.(수) 16시 | - 건강진단서, 건강검진확인서 등 명칭은 상관없이 검사항목이 필수포함 되어있으면 됨. b형간염의 경우, 항체가 없어도 ‘단체생활(기숙사)에 문제없음‘ 이라는 의사소견 작성 시 가능 |
증명사진 1매, 통장사본 1부 | 입사 당일 행정실 제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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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불합격자 후보 대기 안내
- 신입생 1차 불합격자는 후보자로 자동 신청되며 공석 발생 시 기숙사 선발 최종 점수 순으로
개별적으로 연락 예정
1) 합격자의 입주 취소로 공석이 생길 경우 연락이 가는 것이기 때문에 후보자에게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신입생 1차 불합격자(탈락자)는 자동으로 후보자 대기 신청되며 신입생 2차 신청 기간
재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 합격자 중 합격 문자를 받지 못한 학생은 기숙사 행정실로 전화하여 등록된 번호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문의사항은 행복기숙사 행정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T: 063-839-1600,1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