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2학기 행복기숙사생 식사신청안내

글번호
109198
작성일
2025.07.07
수정일
2025.07.07
작성자
생활관
조회수
145

2025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주 합격자 식사 이용 신청 안내

 

 ■ 기숙사생 식사 이용 신청

  - 아래 사이트에 접속하여 식사이용신청서 작성 및 제출

    식사이용신청서 바로가기 : https://forms.gle/LheZJrTYHRfnjEpo8

  - 신청기간(신입생재학생복학생) : 2025.07.08() ~ 08.15()까지

 

 ■ 기숙사생 식사 안내

  1. 식사기간 : 2025.09.01() ~ 12.12()까지(15)

  2. 식사시간

    - 아침 : 07:50 ~ 08:50 / 08:30까지 입장

    - 저녁 : 17:30 ~ 18:30 / 18:10까지 입장

  3. 식사장소 : WM푸드몰(WM1)

    - 법정공휴일 및 대학휴무일, ·일요일은 식사 미제공

  4. 이용방법 : 학생증 제시하고 명단 확인 후 입장

 

 ■ 식비 안내

  1. 식비

 

11

(69)

12

(138)

442,000

786,000

 

  2. 식비 납부기간

    - 2025.08.20() ~ 08.22() 17:00까지

 

입금은행

계좌번호

예금주

전북은행

1013-01-1310657

WM푸드몰

 

    ※ 기숙사비와 식비 입금통장이 다릅니다. 유의하여 입금 바랍니다.

    ※ 식비 입금 시 송금자(학과, 이름 ex. 간호홍길동)를 반드시 기재하셔야 합니다.

  3. 식비 현금영수증 신청

    - 기숙사 홈페이지 서식자료실 5번 참조

 

 ■ 식사 이용 변경 안내

  - 식비 납부 후 식사(추가·취소·변경) 신청을 희망하는 사생은 서식자료실 9을 확인하시어 

   ‘식사이용변경신청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식사 이용 변경은 식비 납부 완료 후 2025.09.10() 17:00까지 신청하시기 바라

     추후 변경 신청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 선택 식사 수를 줄이거나 식사 신청을 취소할 경우 의무식 10일 식비 제외하고

      환불 처리합니다.

  - 아침식사 신청자가 35명 미만일 경우 아침식사 운영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

    - WM푸드몰 : 063-840-1042

    - 신청 및 납부 : 063-840-1043

 

 

[오시는 길]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