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2학기 행복기숙사생 식사신청안내

글번호
106890
작성일
2024.05.30
수정일
2024.05.30
작성자
생활관
조회수
1697

2024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주 합격자 식사 이용 신청 안내

 

기숙사생 식사 이용 신청

- 아래 사이트에 접속하여 식사이용신청서 작성 및 제출

식사이용신청서 바로가기 : https://forms.gle/14pttG6Vcc6SJ63w6

- 신청기간(신입생재학생복학생) : 2024.07.15() ~ 08.16()까지

 

기숙사생 식사 안내

1. 식사기간 : 2023.09.02() ~ 12.13()까지(15)

2. 식사시간

- 아침 : 07:50 ~ 08:50 / 08:30까지 입장

- 저녁 : 17:30 ~ 18:30 / 18:10까지 입장

3. 식사장소 : WM푸드몰(WM1)

- 법정공휴일 및 대학휴무일, ·일요일은 식사 미제공

4. 이용방법 : 학생증 제시하고 명단 확인 후 입장

 

식비 안내

1. 식비

 

11

(70)

12

(140)

441,000

784,000

 

2. 식비 납부기간

- 2024.08.19() ~ 08.23() 17:00까지

 

입금은행

계좌번호

예금주

전북은행

1013-01-1310657

WM푸드몰

 

기숙사비와 식비 입금통장이 다릅니다. 유의하여 입금 바랍니다.

식비 입금 시 송금자(학과, 이름 ex. 간호홍길동)를 반드시 기재하셔야 합니다.

3. 식비 현금영수증 신청

- 기숙사 홈페이지 서식자료실 5번 참조

 

식사 이용 변경 안내

- 식비 납부 후 식사(추가·취소·변경) 신청을 희망하는 사생은 서식자료실 10

  을 확인하시어 식사이용변경신청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식사 이용 변경은 식비 납부 완료 후 2024.09.11() 17:00까지 신청하시기 바라

  , 추후 변경 신청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 선택 식사 수를 줄이거나 식사 신청을 취소할 경우 의무식 10일 식비 제외하고

  환불 처리합니다.

- 아침식사 신청자가 35명 미만일 경우 아침식사 운영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

- WM푸드몰 : 063-840-1042

- 신청 및 납부 : 063-840-10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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