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학기 행복기숙사 합격자 발표(신입생 2차)

글번호
104067
작성일
2023.02.13
수정일
2023.02.13
작성자
생활관
조회수
3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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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학년도 1학기 기숙사 합격자 안내사항

 

 

 

1. 기숙사 입사취소 안내

- 입사 취소를 희망하는 학생은 입사 취소 신청서(홈페이지 서식자료실-3) 제출필수

  제출방법 : 아래 6번 문의사항 확인

 

2. 기숙사비 안내

1) 납부기간 : 2023.02.16.() ~ 02.17.() 16시까지

2) 계좌번호 : 대구은행, 504-10-396178-6(예금주:원광보건대학교행복기숙사유한회사)

    분할/카드납부 불가, 현금영수증 신청 시 발행가능

기간

기숙사비

학기

2023.03.01.~2023.06.14.

780,000

6개월

2023.03.01.~2023.08.16.

1,248,000

10개월

2023.03.01.~2023.12.09.

2,080,000

 

3) 기숙사비 입금 시, 수험번호 뒤 5자리+이름으로 입금자명 변경바랍니다.

   ) 수험번호 23230123 홍길순=> 30123홍길순

      (동명이인이 많고 보호자 이름으로 보내시면 입금확인이 어렵습니다.

      혹시 입금자명을 변경하지 않고 보내셨다면 행정실로 전화바랍니다.)

 

4) 현금영수증 발급

  - 희망자는 기숙사 홈페이지 서식자료실 4<기숙사비_현금영수증신청> 첨부파일 작성 후 제출

    기숙사비 입금후, 5일이내 신청필요, 기숙사는 의무발행사업장이 아니므로 신청자에 한해 발행

    기숙사비는 연말정산 교육비세액공제대상이 아님.

 

5) 기숙사비 환불

25(기숙사비 환불)

관생이 중도에 입사하거나 퇴사할 때는 기숙사비를 다음과 같이 산정하여 납부하거나 환불한다.

관생이 납부한 기숙사비 등 각종 납부금은 퇴사할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아니한다.

(, 사원기관에서 진행되는 기숙프로그램 참가로 비용을 이중으로 납부 받게 된 경우, 프로그램 참여기간의 기숙사비를 반환 할 수 있다.)

일반 퇴사 시 기숙사비 환불은 잔여일수에 대해 일할계산 후 15%(위약금)를 공제 후 학생 본인명의의 통장으로 반환한다.(, 보호자 요청 시, 보호자 통장으로 변경 가능하다.)

강제퇴사 시 기숙사비 환불은 잔여일수에 대해 일할계산 후 30%(위약금)를 공제 후, 학생 본인명의의 통장으로 반환한다.(, 보호자 요청 시 보호자 통장으로 변경가능하다.)

중도입사의 경우, 미사용일수가 일할계산된 금액을 납부하여야한다.

학기 중 및 단기거주 퇴실의 경우, 잔여일수 14일 이하일시 환불하지 않는다.

정규입실 전, 입사취소의 경우, 전액환불가능

늦은 입사 및 정규입사 이후 입사취소는 일반퇴사 처리되어 퇴사신청서 제출일자 기준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3. 추가제출서류 안내 (제출방법 : 아래 6번 문의사항 확인)

제출서류

기한

비고

건강진단서(b형간염, 결핵 필수)

 

*202212월 이후 자료가 있는 경우, 재발급하여 제출가능

~2023.02.24.() 16

- 건강진단서, 건강검진확인서 등 명칭은 상관없이 검사항목이 필수포함 되어있으면 됨.

b형간염의 경우, 항체없음 가능

- 결핵은 흉부 X선촬영 가능

증명사진 1

입사문진표 1(서식자료실 7)

입사 당일 제출

*입사전 2주동안의 건강기록지이므로 작성완료한 문진표를 제출해야 함

코로나 음성결과 확인 1

자기진단키트 개인지참

   -> 입실 전 검사 실시-> 음성 확인

입사일 이전 36시간 이내 병원검사결과

   (신속항원, PCR 중 선택)

2023.01.01. 이후 코로나 확진이력이 있는 경우, 격리해제서/격리통보서(문자 또는 서류) 제출

* 해당서류는 교육부 공문에 따라 변경가능성 있음(변경시 안내예정)

 

4. 식사 안내 =문의사항 : 063-840-1043

  기숙사내 식당이 없으므로 교내식당(WM푸드몰)을 이용

  푸드몰 식사는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 388<2023-1학기 기숙사생 식사신청안내>확인

 

5. 기타안내사항

- 1학기 입실일자03.01.() 10:00~19:00

- 불합격자는 후보자 대기로 자동 신청되며 공석발생시 개별적으로 연락예정

  1) 합격자의 입사 취소로 공석 발생시 연락예정이므로 후보자에게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음

- 모든 호실은 2인실로 단체생활에 결격사유 발견 시 입사제한/퇴사진행이 있을 수 있음

- 2학기의 경우 추석연휴기간 기숙사 휴관

- 방은 무작위 배정(룸메이트 선정X)

- 합격자 중 합격 문자를 받지 못한 학생은 기숙사 행정실로 전화하여 등록된 번호를 확인필요

 

6. 문의 사항

행복기숙사

전화 : 063-839-1600~1601

주소 : (54538)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514 원광보건대학교 행복기숙사 행정실

팩스 : 063-839-1602/ 이메일 : wuhappydorm@wu.ac.kr

식당

전화 063-840-1043/ 이메일 : fishoutfavor@w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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