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기숙사합격자 전원대상] 2023-1학기 입사예정자 안내사항

글번호
104066
작성일
2023.02.13
수정일
2023.02.24
작성자
생활관
조회수
3408

 

 

 

2023-1학기 입사예정자 안내사항

 

 

 

1. 입사일 안내

- 일 시 : 2023.03.01.() 오전10~ 저녁7

기숙사 오리엔테이션 : 전원 참석으로 입사일 외출/외박 불가

  <신입생 : 2023.03.01.() 저녁7~저녁8/ 재학생 : 저녁8~저녁9>

- 학생 본인 마스크 착용 후 기숙사 입사(학생 본인만 입실가능/ 보호자 출입 제한)

입사당일 오전 10~ 저녁 9시 본교 무료주차가능

- 제출서류: 팩스 또는 우편제출(F:063-839-1602/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514 행복기숙사 행정실)

제출서류

기한

비고

건강진단서(b형간염, 결핵 필수)

 

*202212월 이후 자료가 있는 경우, 재발급하여 제출가능

재학생+1차 신입생 : ~02.17.() 16

 

2차 신입생 : ~02.24.() 16

- 건강진단서, 건강검진확인서 등 명칭은 상관없이 검사항목이 필수포함 되어있으면 됨.

b형간염의 경우, 항체없음 가능

- 결핵은 흉부 X선촬영 가능

* 건강진단서 : 일반 내과, 보건소에서 검진 가능(검진 후, 2~3일정도 후에 진단서가 발급됨)

              학생의 늦은 검사로 건강진단서 미제출시 당일 입주 불가

증명사진 1

입사문진표 1(서식자료실 7)

입사 당일 제출

*입사전 2주동안의 건강기록지이므로 작성완료한 문진표를 제출해야 함

코로나 음성결과 확인(아래중 선택) 1

자기진단키트 개인지참

   -> 입실 전 검사 실시-> 음성 확인

입사일 이전 36시간 이내 병원검사결과

   (신속항원, PCR 중 선택)

2023.01.01. 이후 코로나 확진이력이 있는 경우, 격리해제서/격리통보서(문자 또는 서류) 제출

* 해당서류는 교육부 공문에 따라 변경가능성 있음(변경시 안내예정)

 

2. 기숙사 짐 택배 발송가능(주소 :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514 원광보건대학교 기숙사 )

- 모든 대형택배는 1층 중앙로비에 보관. 본인택배 확인이 가능하도록 이름 크게 기재요망

- 입사 시 필요용품 : 세면도구, 침구류(매트리스커버는 제공함/사이즈 슈퍼 싱글), 개인의약품

                    개인물품, 청소도구, 빨래건조대(선택), 세재, 휴지 등등

- 기숙사 홈페이지 기숙사 소개 시설안내 이미지 확인가능

* 호실 침대 밑 양 사이드는 서랍, 가운데는 케리어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가로80*세로69*높이32)

 

3. 반입금지 물품 및 허용가능 물품

- 전열기구 불가(전기장판, 다리미, 온풍기, 선풍기 등)

  , 고데기, 드라이기, 면도기 가능(안전사용 철저)

- 승용기구 불가(전동킥보드 및 배터리 등/기숙사내 전동킥보드 충전 불가, 자전거는 기숙사 뒤편 보관소에 주차)

취사도구, 가전기기 불가(커피포트, 전기밥솥, 버너, 가스레인지, 믹서기, 냉장고, tv )


4. 기타안내사항

모든 호실 2인실로 운영 (방배정은 입사 당일 기숙사 정문에서 확인가능)

  * 방 배정 및 룸메이트는 잠버릇, 거주기간을 고려한 무작위 배정

  * 학생 개개인의 모든 상황을 고려할 수 없는 점 양해바람

학생들 본인 수저세트 지참필요

조기입사는 조기개강에 해당하는 재학생들만 가능

 

5. 기숙사비 환불

25(기숙사비 환불)

관생이 중도에 입사하거나 퇴사할 때는 기숙사비를 다음과 같이 산정하여 납부하거나 환불한다.

관생이 납부한 기숙사비 등 각종 납부금은 퇴사할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아니한다.

(, 사원기관에서 진행되는 기숙프로그램 참가로 비용을 이중으로 납부 받게 된 경우, 프로그램 참여기간의 기숙사비를 반환 할 수 있다.)

일반 퇴사 시 기숙사비 환불은 잔여일수에 대해 일할계산 후 15%(위약금)를 공제 후 학생 본인명의의 통장으로 반환한다.(, 보호자 요청 시, 보호자 통장으로 변경 가능하다.)

강제퇴사 시 기숙사비 환불은 잔여일수에 대해 일할계산 후 30%(위약금)를 공제 후, 학생 본인명의의 통장으로 반환한다.(, 보호자 요청 시 보호자 통장으로 변경가능하다.)

중도입사의 경우, 미사용일수가 일할계산된 금액을 납부하여야한다.

학기 중 및 단기거주 퇴실의 경우, 잔여일수 14일 이하일시 환불하지 않는다.

정규입사 전, 입사취소의 경우 전액환불가능

정규입사일 이후 미입실 -> 입사취소는 퇴사신청서 제출일자 기준 일반퇴사 처리함

 

6. 식사 안내

  교내식당(WM푸드몰)을 이용합니다. (기숙사내 식당 x)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 388<2023-1학기 기숙사생 식사신청안내> 확인

 

7. 문의사항

행복기숙사

전화 : 063-839-1600~1601

주소 : (54538)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514 원광보건대학교 행복기숙사 행정실

팩스 : 063-839-1602/ 이메일 : wuhappydorm@wu.ac.kr

식당

전화 063-840-1043/ 이메일 : fishoutfavor@wu.ac.kr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