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학기 행복기숙사생 모집공고(재학생/복학생)

글번호
103617
작성일
2022.11.28
수정일
2022.11.28
작성자
생활관
조회수
3501

 

 

 

2023-1학기 행복기숙사생 모집공고(재학생/복학생)

 

 

 

 

1. 모집대상 : 원광보건대학교 재학생 (복학예정자 포함)

2. 신청기간 : 20221205() 20221221() 16:00

3. 합격자 발표 : 2023116() =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 및 메시지 발송

4. 신청방법

 

구분

내용

기본안내

사회적배려자 : 저소득가구의 학생, 장애학생, 한부모가정, 보호종료아동,

쉼터 입·퇴소 청소년, 다문화가정 자녀

* 사회적 배려자의 경우, 학기 말 기준에 따라 18인을 선정하여 기숙사비의 50%

장학금으로 지급하니 해당학생은 기숙사 신청 시 서류 제출필요

구분

사회적 배려 미해당자

사회적 배려 해당자

신청

방법

온라인 신청 .

온라인 신청 서류제출 .

제출처는 아래 문의사항 확인

* 기숙사로 전입신고 한 학생

=>주민등록초본 제출필요

(최근5년 주소변동사항 선택)

* 기숙사로 전입신고 한 학생

=>주민등록초본 추가제출필요

  (최근5년 주소변동사항 선택)

# 온라인 신청 방법
기숙사 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

  ID 학번/ PW 본인설정비밀번호

# 온라인 신청 방법
기숙사 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

  ID 학번/ PW 본인설정비밀번호

온라인서비스 기숙사 생활관리클릭

온라인서비스 기숙사 생활관리클릭

입사신청클릭, 저장

* 전화번호는 꼭 학생 본인 번호로 기입

* 거주기간, 잠버릇 및 특이사항 : 코골이, 이갈이 등 수면장애가 있는 학생은 적어주기 + 거주기간(학기/6개월/10개월) 작성하기[미작성시 학기 자동신청]

입사신청클릭, 저장

* 전화번호는 꼭 학생 본인 번호로 기입

* 거주기간, 잠버릇 및 특이사항 : 코골이, 이갈이 등 수면장애가 있는 학생은 적어주기 + 거주기간(학기/6개월/10개월) 작성하기[미작성시 학기 자동신청]

.

페이지 새로고침, “입사신청서 출력-20231학기 선택클릭

 

입사신청서+본인해당서류+주민등록등본 제출

추가제출

서류

 

장애인증(학생본인)

수급자증명서(학생본인 또는 부모)

아동복지시설퇴소확인서(본인)

한부모가족증명서(등본x)

차상위계층증명서(학생본인 또는 부모)

다문화가정증명서류

   (외국인등록증 사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등)

한국장학재단 개별소득분위 확인서

   (직전학기 0~3분위까지 해당하는 자)

선발 기준

#1순위 : 사회적배려자 => 저소득가구의 학생, 장애학생, 한부모가정,
                       보호종료아동, 쉼터 입·퇴소 청소년, 다문화가정 자녀

2순위 : 사회적배려자를 제외한 재학생(원거리)

#비고 : 재학생은 직전학기 성적 2.5이상자 지원가능(성적관련 점수부여 x)

       2022년 기숙사생은 2023년 선발 시 상벌점이 총점에 반영 됨.

       벌점 8점 이상자, 직전학기 강제퇴관 당한 자 지원불가

기숙사비

납부

 

# 납부기간 : 2023.02.01.() ~ 02.03.() 16:00까지

분할납부/ 카드납부 불가, 식사 미포함금액

현금영수증(기숙사비는 연말정산 교육비세액공제대상이 아님),

2023년도 원광보건대 기숙사비(예정) - 사원총회 이후 재공고예정

거주기간

기숙사비

학기(15/1학기 종강일까지)

                780,000

6개월(24)

            1,248,000

10개월(2학기 종강일까지)

            2,080,000

비고

#1년 이상 약을 복용중인 학생 또는 건강상 특이사항이 있는 학생은 기숙사 연락 필요 상황에 따라 입사제한 또는 의사소견서를 요청 할 수 있음.

#모든 호실은 2인실로 단체생활에 결격사유 발견 시 입사제한/퇴사진행이 있을 수 있음

#2학기 추석연휴기간 기숙사 휴관

#기숙사내 식당 없음= 식사는 WM 1층 푸드몰 이용(식사신청안내는 추후 공지예정)

#방은 무작위 배정(룸메이트 선정X), 상점 7점이상자 룸메이트 신청 가능

#기숙사내 전열기구 사용 금지(전동킥보드는 기숙사내 반입&충전 불가)

 

5. 편의시설

   교내 WM푸드몰 및 편의점이용가능

   1층 체력단련실, 열람실, 회의실(화상수업 가능), 엘리베이터, 음료자판기  

   각 층 취사실 : 냉장고, 전자레인지, 라면-과자 자판기, 정수기, 온수기, 개수대

   각 층 로비 : 검색용 PC, TV, 소파

   세탁실 : 공용 세탁기, 건조기, 다리미 사용(남학생은 3, 여학생은 4)

   *모든 개인물품은 공용공간에 두지 않고 본인 호실 내에 보관하도록 합니다.

 

6. 기숙사비 환불규정

25(기숙사비 환불)

관생이 중도에 입사하거나 퇴사할 때는 기숙사비를 다음과 같이 산정하여 납부하거나 환불한다.

관생이 납부한 기숙사비 등 각종 납부금은 퇴사할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아니한다.

(, 사원기관에서 진행되는 기숙프로그램 참가로 비용을 이중으로 납부 받게 된 경우, 프로그램 참여기간의 기숙사비를 반환 할 수 있다.)

일반 퇴사 시 기숙사비 환불은 잔여일수에 대해 일할계산 후 15%(위약금)를 공제 후 학생 본인명의의 통장으로 반환한다.(, 보호자 요청 시, 보호자 통장으로 변경 가능하다.)

강제퇴사 시 기숙사비 환불은 잔여일수에 대해 일할계산 후 30%(위약금)를 공제 후, 학생 본인명의의 통장으로 반환한다.(, 보호자 요청 시 보호자 통장으로 변경가능하다.)

중도입사의 경우, 미사용일수가 일할계산된 금액을 납부하여야한다.

학기 중 및 단기거주 퇴실의 경우, 잔여일수 14일 이하일시 환불하지 않는다.

정규입사일 이전, 입사취소의 경우 전액환불가능

 

7. 문의 사항

행복기숙사

전화 : 063-839-1600~1601

주소 : (54538)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514 원광보건대학교 행복기숙사 행정실

팩스 : 063-839-1602/ 이메일 : wuhappydorm@wu.ac.kr

식당

전화 063-840-1043/ 이메일 : fishoutfavor@wu.ac.kr

 

붙임  1. 모집공고문 1부

        2. 기숙사 거주기간안내 1부

        3. 주민등록 초본 발행방법 1부

        4. 사회적배려자 제출서류 발급방법 안내 1부.  끝.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