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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도 2학기 정규퇴실_단기거주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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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숙사 사생수칙 제5장 25조 ~ 퇴실의 경우, 잔여일수가 14일 이하일 시 환불하지 않는다“에 따라
11.27.(일) 이후 퇴실 시 환불금이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가. 정규퇴실 공지
1. 대상 : 기숙사생 전원, 정규 퇴실일자 : 12.10.(토)
*정규퇴실일자만 교내 주차 무료이용 가능, 이 외 기간엔 주차비용 발생
2. 퇴실 절차 안내
㉮ 호실 내 본인 자리, 화장실, 신발장 청소 및 취사실/세탁실 내 개인 물품, 우편함/택배보관함 확인
(개인별로 퇴실 검사를 완료해야 함)
㉯ 행정실에 호실 점검 신청/ 가구류, 비품 점검 및 호실 청소 검사 요청
㉰ 행정실에 출입카드, 매트리스 커버 반납
3. 비고
㉮. 카드 미반납, 청소 불량은 다음 입주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 퇴실 후 발송된 택배, 우편물 및 분실물은 직접 기숙사로 찾으러 와야 함.
(분실물의 경우, 12.16.(금) 이후 전량 폐기처분)
㉰. 동계방학기간 이용자의 냉장고 물품 외 전량 폐기처분
㉱. 기숙사 내 외부인 출입이 불가하니 학생 본인이 짐정리를 완료하여 가지고 내려와야 함.
㉲. 택배로 부치는 짐의 경우, 개인적으로 택배예약을 신청하고 택배박스 1층 로비에 놓기
(박스에 본인이름, 택배회사명 적어놓기, 착불로 진행요청)
㉳. 동계방학기간 기숙사 거주 신청학생은 호실 이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추후 방 배정표 공지예정)
나. 단기거주 공지
1. 대상 : 학과보강, 시험, 계절학기, 실습 등으로 인한 기숙사 단기거주 희망자
2. 신청기간 : 11.28.(월) ~ 12.07.(수) 12:00
거주가능기간(신규입실자에 한함) : 12.18.(일) ~02.19.(일)까지
*현재 거주 기숙사생은 정규퇴실일자부터 이어서 신청가능
*동계거주자 중 2023년 기숙사 합격자는 2023.02.19.일부터 03.01.까지 연장신청가능
3. 제출서류 : 기숙사 홈페이지 서식자료실 2번 작성 후, 이메일 제출
4. 비고
㉮. 신청인원, 기간에 따라 방학기간 이용이 불가할 수 있음.
(신청서 확인 후, 기숙사에서 이용가능 여부 문자 발송예정)
㉯. 금액은 서식자료실에서 확인가능=거주기간에 따라 금액 상이
㉰. 현 기숙사생의 경우, 방 이동이 있을 수 있음
㉱. 동계방학기간 WM푸드몰은 점심만 운영, 자세한 사항은 식당문의 필요(063-840-1043)
☎ 문의사항(행정실) - TEL : 063-839-1600 ~ 1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