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학기엔 학기 모집만 진행
1. 모집대상 : 원광보건대학교 재학생 (복학예정자 포함)
2. 신청기간 : 2021년 6월 2일(수) ∼ 2021년 06월 18일(금) 16시 서류 도착
3. 합격자 발표 : 2021년 7월 9일(금) =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
4. 신청서류
구분 | 2021년 2학기 기숙사 거주를 희망하는 자 *1학기 기숙사 거주자 중 학기/6개월 신청자 중 희망자 *1학기 기숙사 후보자 대기 신청자 중 희망자 | |||||
기숙사비 (식사 미포함) | # 납부기간 : 2021.07.26.(월) ~ 07.28.(수)// 합격자 발표 시 재 안내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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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신청 방법 | # 온라인 신청 후, 기숙사 행정실로 서류제출/ 우편, 팩스, 이메일, 방문 접수 주소 : (54538)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514 원광보건대학교 행복기숙사 행정실 팩스 : 063-839-1602/ 이메일 : wuhappydorm@wu.ac.kr # 온라인 신청 방법 2) “온라인서비스 – 기숙사 생활관리” 클릭 3) “입사신청” 클릭, 저장 4) 페이지 새로고침, “입사신청서 출력-2021년 2학기 선택” 클릭 5) 다른 서류들과 함께 접수처 제출(우편/팩스/이메일/방문접수) * 코골이, 이갈이 등 수면장애가 있는 학생은 비고란에 꼭 적어주세요. * 모든 서류는 한번에 보내주세요. 이메일 접수 시 모든 파일 알집으로 묶어 제출 | |||||
제출 서류 | 제출서류 자세한 사항은 붙임자료 확인 | |||||
필수 | ① 기숙사 입사신청서 1부 ② 한국장학재단 개별 소득분위 확인서 1부 ③ 주민등록등본 초본 1부(학생본인명의) | |||||
해당자 | ㉠ 장애인증(학생본인) ㉡ 기초생활수급자증명서(학생본인 또는 부모) ㉢ 아동복지시설퇴소확인서(본인) ㉣ 한부모가족증명서(등본x) ㉤ 차상위계층증명서(학생본인 또는 부모, 형제/자매 x) ㉥ 다문화가정증명서류(외국인등록증 사본, 가족관계증명서 등) |
선발 기준 | #1순위(30%) : 소외계층, 저소득층 우선선발 => 증명서 해당자, 소득분위 확인 후 점수 환산 => 단, 익산지역/ 스쿨버스운행지역 학생은 해당 없음 2순위(50%) : 원거리 => 본교주소지-자택주소지까지의 거리 점수 환산 3순위(20%) : 저소득+원거리 환산점수 고득점자 ※ 벌점 8점 이상자 지원불가 직전학기 강제퇴관 당한 자 지원불가 |
비고 | #1년 이상 약을 복용중인 학생 또는 건강상 특이사항이 있는 학생은 기숙사 연락 필요 → 상황에 따라 입사제한 또는 의사소견서를 요청 할 수 있음. #모든 호실은 2인실로 단체생활에 결격사유 발견 시 입사제한이 있을 수 있음 #2학기의 경우 추석연휴기간 기숙사 휴관(09.17.(금) 21시 ~ 09.22.(수) 15시) #기숙사내 식당 없음= 식사는 WM 1층푸드몰 이용(식사신청안내는 추후 공지예정) #방은 무작위 배정(룸메이트 선정X) #상점 7점이상자 룸메이트 신청 가능 #기숙사내 전열기구 사용 금지 #전동킥보드는 기숙사내 반입&충전 불가(화재 및 분실위험) |
6. 편의시설
• 교내 WM푸드몰 및 매점이용가능
• 1층 체력단련실, 열람실, 회의실(화상수업 가능), 엘리베이터, 음료자판기
• 각 층 취사실 : 냉장고, 전자레인지, 라면-과자 자판기, 정수기, 온수기, 개수대
• 각 층 로비 : 검색용 PC, TV, 소파
• 세탁실 : 공용 세탁기, 건조기, 다리미 사용(남학생은 3층, 여학생은 4층에 위치)
7. 기숙사비 환불규정
제25조(기숙사비 환불) ① 관생이 중도에 입사하거나 퇴사할 때는 기숙사비를 다음과 같이 산정하여 납부하거나 환불한다. ② 관생이 납부한 기숙사비 등 각종 납부금은 퇴사할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아니한다. ③ 일반퇴사할 경우의 기숙사비는 대표이사가 기준을 정하여 SPC를 통하여 보호자 통장으로 환불할 수 있다.(단, 보호자 요청시 학생통장으로 환불가능하다.) 잔여일수에 대해 일할계산 후 15%(위약금)를 공제 후 반환한다. ④ 강제퇴사 시 기숙사비 반환은 공식 입사일로부터 13주차까지는 잔여일수에 대해 일할계산 후 납부된 기숙사비에서 30%(위약금)를 공제하여 환불한다. 단, 13주차 이후 강제퇴사 시 환불하지 않는다. ➄ 중도입사의 경우, 미사용일수가 일할계산된 금액을 납부하여야한다. |
※ 정규입실 전, 입사취소의 경우, 전액환불가능 |
8. 문의 사항 : 행복기숙사 063-839-1600~1601 Fax 063-839-1602/ 식당 063-840-1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