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 1학기 기숙사 퇴실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 기숙사 운영규정 제5장 33조 3항 "~ 정규퇴사기간까지 잔여일수가 14일 이하인 경우에는 환불하지 않는다"에 따라
05.28.(금) 이후 퇴실시 환불금이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가. 정규퇴실 공지
1. 대상 : 학기 신청자// 퇴실일자 : 06.11.
2. 퇴실 절차 안내
㉮ 호실 내 본인 자리, 화장실, 신발장 청소 및 취사실 냉장고 개인 물품, 우편함 우편물 정리
(개인별로 퇴실 검사를 완료해야 함)
㉯ 행정실에 호실 점검 신청/ 가구류, 비품 점검 및 호실 청소 검사 요청
㉰ 행정실에 출입카드, 매트리스 커버 반납
3. 비고
㉮. 카드 미반납, 청소 불량은 다음 입주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 퇴실 후 발송된 택배, 우편물 및 분실물은 직접 기숙사로 찾으러 와야 함.
(분실물의 경우, 06.18.(금) 이후 전량 폐기처분)
㉰. 6개월/10개월 거주자 + 하계방학기간 이용자의 냉장고 물품 외 전량 폐기처분
㉱. 코로나19 확산방지로 외부인 출입이 불가하니 학생 본인이 짐정리를 완료하여
가지고 내려와야 함.
㉲. 택배로 부치는 짐의 경우, 택배예약을 신청하고 택배박스 1층 로비에 놓기
(박스에 본인이름, 택배회사명 적어놓기)
㉳. 하계방학기간 기숙사 거주 신청학생들은 호실 이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추후 방 배정표 공지예정)
나. 단기거주 공지
1. 대상 : 학과보강, 시험, 계절학기로 인한 기숙사 단기거주 희망자
2. 신청기간 : 06.02.(수) ~ 06.07.(월) 17:00
3. 제출서류 : 기숙사 홈페이지 서식자료실 6번 작성 후, 이메일 제출
4. 비고
㉮. 신청인원, 기간에 따라 방학기간 이용이 불가할 수 있음.
(신청서 확인 후, 기숙사에서 이용가능 여부 문자 발송예정)
㉯. 금액은 서식자료실에서 확인가능=거주기간에 따라 금액 상이
㉰. 현 기숙사생의 경우, 방 이동이 있을 수 있음
㉱. 하계방학기간 WM푸드몰은 점심만 운영, 자세한 사항은 식당문의 필요(063-840-1043)
☎ 문의사항(행정실) - TEL : 063-839-1600 ~ 1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