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근무기간 및 근무조건1) 근무일자
- 10월 15일(토) ~ 10월 23일(일)
※ 업무 분과별 근무기간과 근무시간은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2) 근무조건
- 일급 110,000원 (*주휴 수당 포함) * 공항 인력 포함
※ 9시간 근무 기준, 점심시간 및 식대 포함 / 3.3% 세금공제 후 지급
※ 공항 인력은 교통비 별도 지급
- 기타 안내
※ 10월 4일(화) 사전교육 (교육비 20,000원 지급)
10월 11일(화) ~ 10월 12일(수) 현장교육 (양일 중 1일 참석, 교육비 20,000원 지급)
※ 배치된 업무에 따라 초과근무 발생 가능, 초과 근무 시 초과수당 별도 지급 예정
3) 활동혜택 : 참가 활동 증명서 발급 및 우수 운영요원 표창 수여
4) 근무복장 * 상의: 유니폼 제공 / 하의 및 신발은 미제공
- (상의) 유니폼 제공 / (하의) 블랙 색상 바지 / (신발) 단정한 운동화 또는 단화
4.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1) 지원자격
- 국제행사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위한 국제적 매너와 서비스 마인드를 가진 자
- 행사 기간 동안 민간 외교사절단의 역할에 책임감있고 충실하게 임할 자
- 외국어 가능자(영어 필수) * 전체 파트 공통
2) 우대사항
- 행사 진행요원 3회 이상 유경험자 (국제회의 / 전시 / 이벤트 운영요원 경험자)
- 외국어 능통자(영어 필수, 제2외국어 프랑스어 및 스페인어)
*기재한 내용과 다를 시 선발 취소 등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지원방법1) 지원방법
- 신청기간 : 9월 2일(금) ~ 9월 16일(금) , 18:00 까지
- 신청URL :
https://forms.gle/WECKqEbYvYbvYzDd6- 제출서류 : 운영지원요원 지원서 (구글 폼 링크 내 입력) 및 최근 6개월 이내 사진
※ (예) 사진파일제목: ANOC2022_운영지원요원_이름_생년월일
2) 모집일정
- 서류합격자 발표 : 9월 20일 (화) 개별 이메일 및 유선으로 연락예정
- 오프라인 면접 : 9월 23일(금) ~ 9월 24일(토), 코엑스 내 회의실(추후 안내)
※ 코로나 확산 시 온라인 ZOOM 진행 가능
- 최종합격자 발표 : 9월 28일(수) ※ 개별 이메일 및 문자통보 예정
사전교육 일정 (필참)
▶ 사전교육 : 10월 4일(화), 10:00-17:00 (※ 점심 제공, 업무·소양·안전 교육 시행)
▶ 현장교육 : 10월 11일(화) 또는 12일(수) 중 1일 시행 (※ 자세한 일정 추후 안내)
※ 상기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