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 대학안내 게시판 및 입시일정 년력 광고 용역 재공고 입찰
1. 공고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고교 대학안내 게시판 및 입시일정 년력 광고 용역 재공고 입찰
나.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다.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 : 2018. 5. 28(월) 10 : 30 까지
라. 입찰설명회 일시 : 2018. 5. 28(월) 11 : 00
마. 입찰설명회 장소 : 총무처 內 회의실(인감지참)
바. 입찰일시 및 장소 : 입찰설명회 후 진행함
사. 용역기간 : 2018년 7월 1일 ~ 2019년 1월 31일까지
아. 기초금액 : ₩24,000,000-부가세포함
자.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2.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거 사업자 등록을 필
한 업체
나. 최근 3년간(2015년 3월∼2018년 2월) 고교게시판 광고분야에 3천만원이상의 납품실적 을 보유한 업체
다. 고등학교에 협약이나 계약을 통해 자체 게시판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정된 게시판에 부착해서 대학의 광고물이 훼손 되는 일이 없도
록 관리할 수 있는 업체
라. 입찰참가 등록서류에 하자가 없는 업체
3.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첨부 파일 다운로드)
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 이상)
- 피보험자(403-82-01771, 원광보건대학교)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법인등기부 등본 1부(법인일 경우)
마.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바.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사.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입찰에 참석할 경우)
아. 서약서 1부
자.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입찰공고 제공서식)
차. 납품실적을 증명할 수 있는 계약서나 세금계산서 사본
- 기 간 : 2015년 3월 ~ 2018년 2월
- 금 액 : 3천만원이상
카. 등록서류 중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여 제출
파. 입찰참가등록방법 : 직접방문 및 우편(등기)으로 입찰참가등록(접수처 : 본교 관리팀)
4. 낙찰자 선정방법
- 총액입찰로 본교 예정가격(단일예가로 예정가는 공개하지 않음)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5.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입찰 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6. 관련규정 숙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ㆍ숙지하시기 바라며, 확 인ㆍ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용역입찰유의서
- 용역계약일반조건
- 용역계약특수조건
7. 기타사항
가.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관한 사항
- 낙찰업체는 낙찰결정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최
고 없이 본교에 귀속되며, 입찰참가자격제한 등 부정당업자 제재의 조치를 받게 됩니다.
나. 기타 문의사항
- 본교 홈페이지 “입찰 및 구매정보”에 공고중이며, 입찰제출서류가 누락되지 않도록 서 류접수 이전에 반드시 입찰부서 담당자(관리팀 신동희 063-840-1146)에게 문의하여 준비 해 주시기 바라며, 용역의 자세한 사항은 사업수행부서(입학관리팀 이승권063-840-1127) 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8년 5월 21일
원 광 보 건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