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화 및 주차관리용역 재공고 입찰(긴급)
1. 공고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원광보건대학교 미화 및 주차관리용역 재공고 입찰(긴급)
나. 입찰방법 : 2단계경쟁입찰(가격, 기술분리 동시)
다.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마감일시 : 2017. 12. 27(수) 11 : 00 까지
라. 제안설명회 일시 : 2017. 12. 27(수) 15 : 00(예정으로 변경될 수 있음)
- 제안설명회 참여업체는 당일 14시까지(관리팀)
마. 가격개찰 : 2017. 12. 27(수) 17 : 00(총무처 內 회의실)
바. 용역기간 : 2018.01.01.~2020.12.31.(3년)
사. 용역내용 : 시설물, 건물 내,외부 청소 및 주차근무
아. 용역인원 : 34명(미화 31명, 주차 3명)
자. 근무인원 및 근무시간 : 붙임(제안요청서) 참조
차. 기초금액 : 년간₩1,271,010,000원(VAT포함)
2.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참가 등록서류에 하자가 없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다. 공중위생관리법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 신고를 필한 업체
라. 품질환경경영 시스템(ISO) 인증기업(미화, 주차관리)
마. 제안서 제출시 원광보건대학교의 사업자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하고 성공적인 사업수행을 위해 이행각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바. 공고일 전일까지 본점 소재지가 전라북도에 위치한 업체
사. 회사 자본금이 5억 이상이며, 최근 3년 중 연간 매출액이 100억원 이상인 업체
아. 일찰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간 단일 계약건으로 9억원 이상의 미화, 주차 용역 이행 실적이 있는 업체(공동도급 및 하도급 실적은
제외)
자.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중인 업
체) 또는 회생절차(신청중 포함)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차. 공동도급계약 불가
카. 입찰참가등록방법 : 직접방문 접수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3. 등록서류
가. 입찰시 제출서류(입찰공고 제공서식)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첨부 파일 다운로드)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10% 이상)
- 피보험자(403-82-01771, 원광보건대학교)
3)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인감 원본대조필)
4) 건물위생관리업 영업신고증 사본 각 1부(인감 원본대조필)
5)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유효기간이 입찰공고일 이후의 것으로 제출)
6) 품질환경경영 시스템(ISO) 인증기업 인증서(미화, 주차관리 분야)
7) 자본금 및 매출액(자본금 5억 이상, 최근3년 중 연간 매출액 100억원 이상) : 별지 제2호 서식(관련 증빙서류 첨부, 인감 원본대조필)
8) 수행실적(최근 3년간 미화용역 및 주차용역의 실적) : 별지 제4호 서식
(관련 증빙서류 첨부, 인감 원본대조필)
9) 실적증명원 : 별지 제5호 서식
10)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일 경우, 최근3개월 이내) 1부
11)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2) 인감증명서(법인의 경우 법인), 최근3개월 이내 1부
13) 사용인감계 1부 (본인감 사용시에도 제출)
14) 입찰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1부
15)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참석할 경우) 1부
16) 정보비공개동의서 1부(입찰공고 제공서식)
17) 입찰서약서 1부(입찰공고 제공서식)
18)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부(입찰공고 제공서식)
19) 신분증
나. 제안서관련서류(제안요청서 상에 제공된 서식-입찰서류와 함께 제출)
1) 제안업체 일반현황 : 별지 제1호 서식
2) 수행조직 및 업무분담표 : 별지 제3호 서식
3) 입찰서(본교양식) : 별지 제6호 서식(밀봉후 앞면 상호명, 사업자번호, 대표자명 기재후 사용인감날인, 뒷면 접지부분 사용인감 날인)
※ 원가계산서(견적의뢰서) 작성 첨부(계약기간 중 매년 최저임금(시간급) 및 원가계산서 법정 제비율 상승분 보전계약)
4) 제안요청서 관련서류 :
-제안서 11부(스프링제본 10부, A4출력물-1페이지 4쪽 인쇄)
-제안요청서 파일(USB)
※ 제출한 제안요청서 파일은 당일 다른 제안요청서 파일(USB)로 대체 불가
5) 기타 제안요청서에 제출토록 명시한 서류(사본은 원본 대조필)
4. 낙찰자 선정방법
- 제안 평가 후 적격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후 본교 예정가격(단일예가로 예정가는 공개하지 않음)이하 최저가 투찰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5.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6. 관련규정 숙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견적의뢰서(원가계산서)-(첨부 파일 참조)
- 용역입찰유의서
- 용역계약일반조건
- 용역계약특수조건
7. 기타사항
가.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관한 사항
- 낙찰업체는 낙찰결정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최고 없이 본교에 귀속되며,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부정당업자 제재의 조치를 받게 됩니다.
나.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기타문의사항
- 본교 홈페이지 “입찰 및 구매정보”에 공고중이며, 입찰제출서류가 누락되지 않 도록 서류접수 이전에게 문의하여 준비해 주시기 바
라며, 사업취지의 정확한 이해를 돕고 제안서 작성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하여 사업수행부서(관리팀 신동희063-840-1146)에 문의하
여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7년 12월 21일
원 광 보 건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