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대상자 중 가정형편이 곤란하여 등록금을 납부하지 못한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다음과 같이 분할납부를 실시하오니 신청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기간 내 신청 바랍니다.
가. 분납신청기간 : 2017년 8월 28일(월) ~ 9월 1일(금)
나. 분납신청대상자 : 장학금 수혜금액이 60만원 이하인 재학생
(장학금 60만원 초과시 신청불가)
다. 1차 납부
1) 기 간 : 2017년 8월 28일(월) ~ 9월 1일(금)
2) 금 액 : 일백오십만원정(\1,500,000)
라. 2차 납부
1) 기 간 : 2017년 10월 10일(화) ~ 10월 13일(금)
2) 금 액 : 전체 등록금액 중 1차 납부액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
마. 납부 및 신청서류 제출 : 멀티미디어센터 1층 총무팀
바. 구비서류
1) 등록금 분납신청서 1부.
2) 보호자 인감증명서 1부. (용도:등록금 분납용)
3) 주민등록등본 1통 (학생과 보호자의 주소가 다른 경우 : 가족관계증명서)
※ 구비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에 발행된 서류에 한하여 인정함.
※ 2차분 미납 시 1차 납부한 금액은 환불 되지 않음.
☎ 분할납부 문의사항 : 총무팀 063-840-1143/1144
붙임 등록금 분납신청서 1부. 끝.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