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신입생 입학포기자 등록금 환불 안내
수시 또는 정시에 합격하여 등록금 납부 후 타대학 등록 및 기타사유로 우리대학을 포기하고자 하는 학생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타 대학에 등록하고자 하는 경우 반드시 먼저 우리대학에 입학포기신청서를 제출하신후 타대학에 등록 하셔야 됩니다.
1. 신청방법 : 아래의 3가지 방법 중 편한 방법으로 신청
가. 이메일 : 작성한 신청서를 출력하여 서명한 후 스캔하여 첨부파일로 제출
- 메일주소 : wuipsi@wu.ac.kr
※ 작성한 서류를 출력하여 사진 찍어서(카메라 or 휴대폰) 메일로 보내셔도 됩니다.
나. FAX : 작성한 신청서를 입학관리팀 팩스(063-840-1120)로 전송
- 팩스 전송 후 5분 정도 뒤에 입학관리팀(063-840-1551~2)으로 도착 여부 확인 요망
다. 직접방문 : 입학포기자 신분증 지참(입학포기자와 환불 예금주가 다른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및 대리인 신분증 지참)
2. 제출서류 : 붙임 참조
가. 입학포기자와 환불예금주가 동일한 경우 : 입학포기신청서 +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서(붙임1)
나. 입학포기자와 환불예금주가 다른 경우 : 입학포기신청서 + 가족관계증명서 +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서(붙임1, 2 모두 제출)
3. 환불 소요 시간(2018년 2월 12일 부터 환불 시작)
- 환불 시간 : 환불 요청일 기준 오후 3시까지 신청한 경우 당일 오후 5시에 환불(3시 이후 신청자는 다음날 오후 5시에 환불)
- 휴일에 신청한 경우는 업무개시일에 환불
※ 설 연휴 기간 환불 관련 안내
- 2월 14일 오후 3시 ~ 2월 19일 까지 접수된 환불신청건에 대해서는 2월 20일 오후 5시에 환불 됩니다.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붙 임 : 입학 포기 신청서(등록금전액) 1부. 끝.
입 학 관 리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