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보건대학교, 익산시 ‘원어민 화상영어교육사업’ 2년 연속 선정

작성일
2019.01.15
수정일
2019.01.16
작성자
대외협력처
조회수
2659

원광보건대학교, 익산시 원어민 화상영어교육사업’ 2년 연속 선정

 

익산지역 초 · 중학생 대상 화상영어 서비스 제공

 

 

원광보건대학교 화상영어 교육프로그램

 

[사진 : 원광보건대학교 원어민 화상영어 프로그램]

 

원광보건대학교(총장 김인종)가 익산시가 지원하는 글로벌 인재양성을 위한 원어민 화상영어교육사업2년 연속 선정됐다.

 

익산시 원어민 화상영어교육 사업은 공교육 중심의 영어 학습 기회 제공 차별없는 보편적 교육복지 실현 자기주도학습 및 맞춤형 교육을 통한 창의적 인재 양성 등 사회적 기여를 통해 시민이 행복한 품격도시로 특화된 익산시의 미래 인재를 양성하고자 실시되는 프로그램이다.

 

동 사업 선정에 따라 원광보건대학교는 익산시로부터 프로그램 운영비 전액을 지원받게 되며, 오는 2월부터 11월 까지 익산지역 초중등 학생(초1~중3) 345명을 대상으로 말하기 중심의 화상영어교육 과정을 운영한다.

 

본 과정은 익산시에 거주하는 일반학생과 익산시 교육복지우선계층 및 농어촌계층 10% 학생을 대상으로 주 2, 14 방식의 그룹 수업으로 방과 후 각 가정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수강신청 기간은 128()부터 21()까지이며, 신청방법은 홈페이지 (https://iksanwge.wu.ac.kr) 회원가입 후, 레벨테스트, 인증서류 확인, 인증완료 문자발송, 수업시간 확인 등 절차를 거치면 된다.

 

대학 측은 지난해 운영된 화상영어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출석률 90% 및 교육만족도 84% 획득 등의 우수한 운영성과를 거둔 바 있으며, 참여 학생들의 출석률 및 성취도 평가를 통해 무료 해외어학캠프 프로그램을 제공하기도 했다.

 

원광보건대학교 장기성 부총장은 다양한 어학 교육과정을 지원함으로써, 미래사회를 책임질 글로벌 인재들이 지역 내에서 끊임없이 배출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차별화된 양질의 컨텐츠로 의사소통 중심의 자기주도 영어학습은 물론, 공교육 혁신에도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원광보건대학교는 지난 2011년 국내 고등교육기관 중 최초로 필리핀 세부에 원광글로벌교육센터(국외 화상영어 교육시설)를 구축/운영하고 있으며, 2012년부터는 화상영어 수업을 정규교육과정으로 채택해 재학생들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활용하고 있다.

 

현재 타 교육기관(··고교 및 대학)에도 화상영어 솔루션을 활용한 맞춤형 실용영어 교육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중국, 베트남, 몽골, 러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 이를 수출 할 계획도 갖고 있다.

 

 

화상영어교육 홈페이지 : http://iksanwge.wu.ac.kr

화상영어교육 고객센터 : 1588-7219

 

 

원광보건대학교 홈페이지 : www.wu.ac.kr

               기사관련 문의 : (063)840-1583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RSS 2.0 1042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