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보건대학교-(주)지에스에이케이, 업무협약 체결

작성일
2018.06.21
수정일
2018.06.21
작성자
대외협력처
조회수
2544

원광보건대학교-()지에스에이케이, 업무협약 체결

 

원광보건대학교-(주)지에스에이케이 협약체결

 

[사진 : 중앙좌측 원광보건대학교 김인종 총장, 우측 지에스에이케이 정광윤 대표이사]

 

원광보건대학교(총장 김인종)19일 대학 WM관에서 ()지에스에이케이와 온라인 쇼핑몰 사업 및 해외 마케팅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지에스에이케이는 글로벌 오픈 마켓인 이베이와 아마존, 알리바바 등을 통해 전 세계 바이어들과 무역을 진행하는 기업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인종 총장 지에스에이케이 정광윤 대표이사 등 양 기관 주요인사가 참석해 대학 학교기업 WM의 온라인 쇼핑몰 제작·운영을 위한 협력체계 구축에 합의했다.

 

세부 협약 내용은 온라인쇼핑몰 제작·운영 및 대형온라인 채널 WM관 설치지원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이베이, 아마존, 알리바바 등) 런칭지원 원광브랜드의 글로벌 브랜드화 육성지원 EMBA과정 개설 및 프로그램 참여자 교육지원 등이다.

 

협약 체결에 따라 원광보건대학교는 현재 오프라인으로 판매중인 학교기업WM의 각종 제품에 대한 온라인 판매 서비스를 올해 내 개시하고,

 

4차산업혁명시대의 인력수요에 맞춰 글로벌호텔관광학부 등과 연계한 ebay expert 과정, EMBA 과정 등의 교육 프로그램을 개설, 재학생의 취업 및 창업을 향상시킬 계획이다.

 

김인종 총장은 우리대학의 학교기업 제품들은 러시아 성형미용연구소 테스트 결과 최우수등급을 획득해 수출되는 등 해외에서도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온라인 분야에 대한 인프라 구축을 통해 학교기업을 포함한 원광브랜드를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해 나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원광보건대학교 홈페이지 : www.wu.ac.kr

               입학관련 문의 : (063)840-1127~1129, 1551~1553

               기사관련 문의 : (063)840-1583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RSS 2.0 1041
게시물 검색